웅진씽크빅은 신학기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론칭한 신규 코너 ‘1등 공부 맛집’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웅진씽크빅 제공
웅진씽크빅은 신학기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론칭한 신규 코너 ‘1등 공부 맛집’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웅진씽크빅 제공

[뉴스클레임]

웅진씽크빅은 신학기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론칭한 신규 코너 ‘1등 공부 맛집’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습니다. 

‘1등 공부 맛집’은 2025년 웅진스마트올 광고 캠페인의 키 메시지를 따 제작한 코너로, ‘공부할 맛’ 나는 순간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학생, 학부모 등 시청자들의 학습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습니다. 

콘텐츠는 1월부터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9개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웅진씽크빅은 ‘1등 공부 맛집’을 올 봄까지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 소통의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