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은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제공

[뉴스클레임]

경동나비엔은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나비엔매직 출범을 계기로 관리대상 제품을 확대하고, 고객의 상황에 맞게 사용 기간과 서비스 품목에 대한 선택 폭을 다양화한 ‘구독 서비스’로 전환을 결정했습니다. 

환기청정기도 기존 렌탈케어를 구독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구독 기간(3~6년)과 케어 주기(6~12개월)에 따라 월 3만원대 구독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구독 기간 내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에어모니터, 룸콘 등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 구독도 선보입니다.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는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연계해 실내 공기질을 통합 관리합니다. 쿡탑에서 요리가 시작되면 ‘3D 에어후드’가 이를 감지해 작동을 시작하고, 이어 환기청정기의 급기모드가 가동되면서 요리매연을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주방환경을 구현합니다.

경동나비엔은 구독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이날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중 3D 에어후드 구독을 신청하면 12개월분의 구독료를 50% 할인해 제공합니다. 

경동나비엔은 이들 제품 외에 구독서비스 대상을 다른 제품으로 확대해 갈 계획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