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롯데마트 오리온 농심 이디야커피 세븐일레븐 GS25 대상㈜ 청정원 갤러리아 롯데칠성음료 시몬스 침대 이마트 교촌치킨 쿠팡 11번가

[뉴스클레임]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 한정판=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 한정판에는 바삭한 오레오 쿠키에 검, 크리스털, 크리퍼, 곡괭이 등 마인크래프트를 대표하는 4가지 아이템이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 겉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AR(증강현실)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AR을 통해 재미있게 오레오 쿠키를 즐기면서 '마인크래프트 무비' 속 공간을 탐험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아이템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포카칩 트리플페퍼맛=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감자칩의 풍미를 살리는 세 가지 페퍼를 오리온만의 황금비율로 담아낸 신제품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출시한다.
오리온은 생감자와 찰떡궁합인 블랙, 화이트, 레드페퍼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포카칩 트리플페퍼를 기획했다. 블랙페퍼와 화이트페퍼는 알싸하고 묵직한 첫맛을, 레드페퍼는 매콤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시각적인 기대감과 함께 알싸한 페퍼 향이 오래 지속되도록 감자칩 표면에는 페퍼 원물을 갈아 얹었다. 페퍼 특유의 톡 쏘는 풍미는 시원한 맥주 등과도 잘 어우러진다.
치폴레 냉짜파게티=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농심면가60’ 2분기 대표 다이닝으로 흑백요리사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조광201’을 선정하고, 짜파게티를 차갑게 즐기는 이색 요리 ‘치폴레 냉짜파게티’를 선보인다.
‘농심면가60’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라면을 활용한 특별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치폴레 냉짜파게티’는 짜파게티에 치폴레와 오징어먹물, 식초를 더해 매콤새콤한 맛과 해산물의 은은한 감칠맛을 샐러드 콘셉트로 차갑게 즐기는 요리다.
이디야커피X데못죽=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을 통해 포토 카드 세트와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데못죽’ 굿즈는 ▲포토 카드 세트 ▲한정판 굿즈 2종 판매로 구성됐다. ‘포토 카드 세트’는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 카드 2매가 랜덤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한정판 포토 카드 4매가 랜덤 제공된다.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주문 가능하다. 또한 SNS에 포토 카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캔 배지 7종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덮밥 상품 확대=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고물가 상황이 지속되고 양극화 소비 패턴이 심화됨에 따라 3천원대의 극가성비 덮밥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는 15일까지 총 2종의 상품을 출시하며, 향후 관련 상품 운영 수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하는 가성비 덮밥은 총 2종(버터치킨카레덮밥, 사천식마파두부덮밥)이다. ‘버터치킨카레덮밥’은 부드럽고 버터 풍미가 진한 카레소스에 닭고기 부위 중에서도 대중 선호도가 높은 닭다리살 부분을 사용했다. 15일에 출시되는 ‘사천식마파두부덮밥’은 사천식 마파소스에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두부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알싸하고 매콤하면서도 두부 맛으로 중화되는 특징을 지녔다.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
테스트 판매 상품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됐다. 매끈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가 특징인 ‘글로우 업 틴트’ 5종과 생기와 속광을 더해주는 ‘슬릭 무브 립앤치크’ 3종 등 총 8종이다. GS25는 DXLAB점, 뉴안녕인사동점, 지에스강남점 등 주요 20개 점포에 뷰티 특화 매대를 설치해 위찌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매대에는 위찌 상품 외에도 3천 원 균일가 가성비 기초 화장품 등 GS25 주요 뷰티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저당 도시락 ‘그레인보우’=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이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는 잡곡 기반의 저당 도시락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10가지 재료로 지은 잡곡밥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각 토핑에 따라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 Flavor ▲베이컨&할라피뇨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에그&베지’는 5가지 잡곡과 풍성한 채소에 반숙 계란 후라이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올리브&병아리콩’은 풍미 가득한 올리브와 은은한 단맛의 병아리콩이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튜나&크랩 Flavor’는 쫄깃한 게맛살과 고소한 참치를 가득 넣어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고, ‘베이컨&할라피뇨’는 톡 쏘는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베이컨의 감칠맛이 입맛을 돋운다.
블랙 갤러리아데이=갤러리아백화점이 10일부터 13일까지 ‘블랙 갤러리아데이(BLACK GALLERIA DAY)’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타이틀은 ‘JOYFUL ILLUSION’으로 즐거움, 행복을 담은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점포별 이색 팝업,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식품관 고메이494 신규 브랜드 입점 기념으로 요리 시연이 진행된다. 오는 12일 마마리누들바에서 두 셰프가 고객들에게 직접 요리를 선보인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20일까지 한화이글스 창단 40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명을 선정해 김태균/정민철 레전드 선수의 40주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현장 구매 고객 대상 40주년 기념 핀버튼(뱃지)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냉방가전 판매 방송 선제 편성=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예년보다 빠를 것으로 전망되는 폭염 시즌에 대비해 냉방가전 판매 방송을 선제적으로 편성하고, 방송 횟수를 확대한다.
지난 8일 오후 2시 20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LG 휘센 오브제 뷰2 공기청정에어컨' 판매 방송은 목표 매출의 약 3배를 초과하며 조기 매진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오는 10일 오후 3시, 15일 오후 12시에 앵콜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4월 말 LG 에어컨 신상품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1~2인 가구를 위한 벽걸이 에어컨과 서큘레이션 등 라인업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국을 새로 보자!’ 캠페인 온 에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대표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대한민국 전역을 소재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전국을 새로 보자’라는 콘셉트 아래 기획된 광고 캠페인은 총 6편이 제작됐으며, 4월부터 6월까지 매달 두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4월 초에 선보인 ‘창덕궁편’과 ‘압구정’편은 이후 공개될 캠페인과 달리 서울에 위치한 창덕궁과 압구정으로 신제품 ’새로 다래’, 팝업 스토어 ‘새로도원’에 초점을 맞췄다. 앞으로 5월과 6월에 선보일 총 4편의 캠페인은 4월에 공개한 창덕궁, 압구정을 벗어나 전국에 숨어있는 명소와 각각의 캠페인 공개 시점 즈음에 해당 명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중심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설화수가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윤빛 라운지’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10일부터 20일까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부 저속 노화를 실현해 주는 설화수의 베트스셀러인 윤조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윤빛 라운지'는 설화수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핵심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체크인 존’에서는 혁신적인 피부 진단 서비스를 통해 피부 순환 상태를 점검하고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윤빛 솔루션 존’에서는 플립 아트 월을 통해 피부 노화 원인을 이해하고, ‘윤빛 순환 존’에서는 디스플레이 게임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거제점’ 신규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상남도 거제시 수월동에 ‘시몬스 맨션 거제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제품, 홍보 등 관련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신규 매장은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과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이 진열돼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체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녀 침대로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까지 여러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비치돼 가족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보틀벙커 최대 할인 행사 ‘블랙벙커데이'=보틀벙커가 10일부터 23일까지 3개점(잠실점, 서울역점, 상무점)에서 와인,위스키,와인용품 등 약 2000여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피크닉이나 캠핑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주요 행사 상품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피크닉 와인으로 유명한 ‘체비코 페스티보 로쏘;와 ‘체비코 페스티보 비앙코'를 행사가 6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보틀벙커는 프리미엄 위스키 대표 브랜드 ‘히비키 하모니’와 ‘맥캘란’을 포함해 돔 페리뇽과 같은 인기 샴페인과 그랑크뤼를 하루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와인 용품과 페어링 푸드에 대해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봄맞이 차량용품 할인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자동차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와 협업해 오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 50개점에서 차량 소모품 전품목과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한다.
스피드메이트에서 판매하는 타이어 90여종을 최대 35% 저렴하게 판매한다. 던롭/컨티넨탈은 35%, 한국타이어에 대해서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와이퍼, 워셔액, 첨가제, 엔진오일 등 스피드메이트 차량 소모품 전품목을 20% 할인한다. 이마트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는 구매부터 장착까지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 스피드메이트 차량 소모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상시 제공되는 무료 장착 서비스(엔진오일 제외)를 이용하면 된다.
오픈런치킨 타임어택=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이 운영하는 치킨 프렌차이즈 bhc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점심시간 한정 혜택 ‘오픈런치킨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참여 가능 시간은 매회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며, bhc 자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bhc는 이번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자사 앱 이용을 유도하고, 점심시간에도 bhc 치킨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변우석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송종화)가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교촌의 인기 메뉴 싱글윙과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싱글윙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변우석 스페셜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변우석 스페셜 키링 세트 메뉴’는 교촌싱글윙, 레드싱글윙, 허니싱글윙 3종과 퐁듀치즈볼로 구성된 ▲싱글윙클래식세트와 레드싱글윙, 후라이드싱글윙, 양념치킨싱글윙 3종과 사이드 메뉴 츄러스로 구성된 ▲싱글윙스페셜세트 총 2가지다.
인기 봄 패션 ‘클리어런스’=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 행사는 크게 ▲하루 특가 ▲일주일 특가 ▲균일가 딜 ▲키워드관 ▲가격대별 추천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하루 특가’는 매일 오전 7시에 오픈하며, 일별 9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10일에는 게스 언더웨어 ‘화이트 밴딩 브라 팬티 세트’를 2만원대, 11일에는 마른파이브 ‘모달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를 1만원대, 12일에는 롤리트리 ‘솔리드 샤 쭈리 원피스’를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4월 ‘월간 십일절'=11번가(대표 안정은)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미리 여름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쇼핑족들을 공략한 4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4월 ‘월간 십일절’에서는 ‘타임딜’을 통해 450여개 상품을 최대 62% 할인가로 선보인다. ‘프롬비’ 무선 탁상용 선풍기, ‘신일’ 스탠드형 선풍기 등 다양한 선풍기를 비롯해 ‘리브맘’, ‘마더스홈’의 냉감 패드∙베개커버 등 여름 기능성 침구류도 ‘타임딜’에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국내 숙박상품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