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상하농원 오뚜기 농심 GS25 LG생활건강 이랜드 이마트 올가홀푸드 NS홈쇼핑 KGC한국인삼공사 대상 동원산업 웅진식품 CJ제일제당 쿠팡 G마켓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내부. SPC 파스쿠찌 제공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내부. SPC 파스쿠찌 제공

[뉴스클레임]

‘센트로 대전DT점’ 오픈=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25일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한다.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Sense Of Italy)’의 4가지 매장 형태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세련된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하얀색 고벽돌을 활용한 외관은 골드 색상의 파스쿠찌 로고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27일까지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카드케이스·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여름 시즌 '파바팝빙수'=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파바팝(POP)빙수’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신제품 ‘커피카라멜 팝콘 빙수’는 곱게 갈린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깊은 풍미의 커피 시럽과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 소스를 곁들여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며, 빙수 위에 카라멜이 코팅된 달콤한 팝콘을 가득 토핑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애플망고를 시원한 얼음 위에 가득 올린 ‘POP 애플망고 빙수’, 우유 얼음에 달콤한 팥과 쫄깃한 인절미 떡을 듬뿍 얹은 스테디셀러 ‘팥빙수’ 등도 함께 선보인다.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칼조네를 업그레이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를 정식 출시했다.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출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함께 제공되는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나 풍미가 좋은 체다치즈, 루꼴라 샐러드를 곁들여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레전드 세트’는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와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들을 함께 구성한 세트다. 수프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풀코스의 메뉴가 2인과 3인, 4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품 주문 시 보다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간장게장'=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프리미엄 ‘간장게장’을 선보인다. 

신제품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가장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결정짓는 간장소스는 상하농원 발효공방장이 직접 개발한 비법 간장으로, 우리콩 양조간장에 12가지 자연 재료를 더해 4시간 이상 천천히 우려낸 후, 48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해 완성했다.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저감화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유화형 타입으로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이다. ‘참깨 드레싱’은 볶음 참깨의 고소함과 간장의 감칠맛을 구현했으며, ‘아몬드캐슈넛 드레싱’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깊은 부드러움을 담았다.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엔초비의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샐러드 드레싱 용도 외에도 샤브샤브, 두부 요리 등 각종 요리와 페어링 해 딥핑용 소스로 활용하는 등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누룽지팝=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 

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농심 누룽지팝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오는 28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음식이 현실로=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콘텐츠 커머스 영역을 확장하며 드라마 속 음식을 현실로 선보인다.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 속 음식을 GS25 대표 간편식 브랜드 ‘혜자로운’ 시리즈로 출시한다. GS25는 드라마 1화에 등장한 팥칼국수를 시작으로 극 중 등장하는 주요 음식들을 ‘혜자로운’ 시리즈로 순차 출시한다. 첫 상품인 팥칼국수는 드라마 속 김혜자씨가 남편을 위해 만든 음식으로 달달하고 진한 팥 베이스에 쫄깃한 칼국수 면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이후 김밥, 수제비, 컵라면, 도시락 등 드라마에 등장하는 다양한 메뉴가 5월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 패키지에는 '천국보다 아름다운' IP와 함께 환한 미소를 띤 배우 김혜자씨의 이미지가 그려졌다.

기앤진 구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궁중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으로, 더후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 에너지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연어이리추출물분말, 비오틴 등 이너뷰티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더후 화장품의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의 일부 성분을 넣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먹는 뷰티로 확장했다.

여름 시장 정조준=이랜드리테일이 선보인 유통형SPA NC베이직이 기능성 소재 ‘아스킨(Askin)’과 ‘소로나(Sorona)’를 적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스킨 반팔 티셔츠'는 아이보리, 민트, 차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루즈핏 디자인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 특징이다. 효성의 기능성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은 면 터치의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기능성 소재로 UV 차단, 냉감 효과와 더불어 상시 쾌적한 느낌을 주는 흡한속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성용 '소로나 반팔 티셔츠'는 두 가지 기장으로 출시됐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제품은 다크 그레이, 핑크, 아이보리 세가지 컬러로, 허리라인까지 오는 베이직 핏 제품은 아이보리와 라이트 블루 두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캐릭터 페스타=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내달 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대인기 캐릭터 완구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미드나잇 가방걸이’를 9900원에, ‘미드나잇 인형’을 2만9900원에 판매하고, 가방걸이와 인형 동시 구매 시 20% 할인한다. 또한 ‘산리오 아이스크림 가게’, 산리오 구급차 병원 놀이’를 각각 정상가에서 10% 할인, ‘산리오 마트놀이 계산대’를 정상가에서 10% 할인해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어린이날 완구 행사 상품을 6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창립 44주년 기념 감사대축제=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창립 44주년을 맞이해 내달 15일까지 ‘올가 창립 44주년 감사대축제’를 진행한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정성 들여 키운 친환경·GAP 과일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유기농 알이 큰 블루베리’는 경북 고령과 제주도에서 유기농으로 키운 알이 큰 블루베리만 선별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껍질째 먹는 아침에 한 알 사과’는 GAP 인증과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해 껍질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축산물도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준비했다. 창립 44주년을 맞아 가공제품도 올가의 헤리티지를 담아 선보인다. 올가가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배합으로 전문적으로 설계해 만든 ‘올가 유기농 티’는 4개 구매 시 기프트 케이스도 함께 증정한다.

해외 여행객 대상 경품 이벤트=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내달 11일까지 시내점 경품 추첨 이벤트 ‘럭키백, 떠나기 전에’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명씩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와 LDF PAY 50만 원을 모두 증정한다. 오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및 제주항공과 협업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안심 여행패키지=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심 여행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5시 10분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함께 준비한 ‘장가계 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4박6일 일정 혹은 5박7일 일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티웨이 왕복 항공이용, 전일정 VIP리무진 버스 탑승, 5성급 월드체인호텔숙박을 기본으로 선택관광과 쇼핑 추가 없이 온전히 여행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27일 오후 5시10분에는 ‘중앙아시아3국 10일’여행 패키지가 방송된다. 같은 날 오후 6시 15분에는 ‘싱가포르 3박5일’이 방송된다. 

갱년기 토크콘서트=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창옥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내달 11일까지 KGC인삼공사 ‘화애락’을 구매하는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 김창옥 갱년기 토크콘서트 티켓 응모권이 제공된다.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부의날 선물을 위해 내달 1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애락’ 구입할 경우 플라워 쇼핑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동일 기간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입하면 뜨개 카네이션 펜을 선착순 제공한다.

‘스키피®’ 팝업스토어 참여=대상(대표이사 임정배)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 익선’에서 열리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조선 스키피®’를 콘셉트로, 한국적인 세계관 속에서 스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꾸며졌다. 장독대, 기와, 병풍 등의 전통 소재를 활용해 연출했고, 행사 담당자들은 포졸, 광대 등 조선시대 의상을 착용해 몰입감을 더했다. 이 밖에도 ‘땅콩장 만들기’, ‘땅콩 골라내기’, ‘땅콩 빻기’ 등 땅콩버터 제조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그림 속 땅콩 서리꾼을 맞히는 활쏘기 게임, 게릴라 형식의 딱지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도 진행한다. 체험 미션을 완료하면 ‘스키피® 엽전’을 제공하며, 엽전으로 송편, 미숫가루, 엿 등 스키피®를 활용한 전통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동원산업X초밥 명인=동원산업이 25일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스토어에선 국내 최대 수산기업인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 '지라시 스시', '후토마끼', '참다랑어 초밥'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내달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운영된다.

'신나락 만나락' 협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캐치! 티니핑 어린이 영양음료 ‘솔브앤고 아이튼튼’이 국립극장 어린이음악회 '신나락 만나락'에 협찬을 진행한다.

솔브앤고 아이튼튼은 웅진식품의 첫 액상형 건강기능식품 ‘솔브앤고’의 어린이 전용 라인으로, 식약처 공식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웅진식품은 오는 26일부터 2주간 주말 공연 관람객을 대상으로 솔브앤고 아이튼튼을 제공한다. 아이들은 공연을 관람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딸기맛과 초코맛 중 1인 1종 랜덤으로 증정 예정이다.

가정의 달 기획전=CJ웰케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대대적인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연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는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한뿌리 흑삼진녹용스틱’, ‘식물성 멜라토닌 멜라메이트 구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샷’, ‘이너비 아쿠아∙글로우 앰플’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인다. CJ더마켓에서는 동일한 제품에 ‘관절오만보 MSM’, ‘닥터뉴트리 메모리메이트’, ‘바이오코어 카무트 곡물콤보효소 MAX’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푸짐한 경품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더마켓에서 행사 제품 구매 후 100자 이상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 뱀 골드바와 40만원 상당의 전동칫솔을 증정한다.

카네이션 및 감사 선물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향기로운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들이 선물을 쉽고 편리하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BEST선물 한정특가!’관에서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특별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중고명품 경쟁력 강화=G마켓(대표이사 정형권)이 중고명품 플랫폼 ‘구구스’와 손잡고 상품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G마켓은 구구스 공식 입점을 통해 샤넬, 루이비통, 구찌, 프라다 등 약 5만개의 패션잡화, 의류 중고명품을 선보이게 됐다. 상품은 택배 배송은 물론, G마켓에서 구입 후 구구스 매장으로 방문해 실물 확인 후 수령도 가능하다.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 단 하루 동안, G마켓과 옥션은 구구스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최대 28%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