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잠바주스 롯데GRS 폴 바셋 올가홀푸드 하이트진로 해태제과 이디야커피 CJ프레시웨이 이마트24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스타벅스 CJ올리브영 아워홈 롯데칠성 홈플러스 한샘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레시피 공모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레시피 공모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레시피 공모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는 ▲기본 플레이버 51종 ▲리본 30종 ▲토핑 43종 등 지난해보다 37종이 많은 124종의 옵션이 제시된다. 플레이버 ‘청사과 샤베트’와 ‘패션후르츠 소르베’, 토핑 ‘소보로 크럼블’ 등 다양한 과일 원료 플레이버와 재미난 식감의 토핑이 더해져 창의적인 레시피 구성이 가능하다. 참여는 2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레시피와 이름, 콘셉트를 제출하면 된다. AI와 대화하며 레시피를 개발할 수 있는 AI 기반 챗봇 기능도 함께 운영된다. 콘테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거쳐 31명이 선정되고 이후 5월 15일부터 총 2차에 걸친 온라인 대국민 투표를 통해 TOP 3가 최종 결정된다.

애플망고 활용 여름 신제품=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열대과일 애플망고를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애플망고 선샤인! (Apple Mango Sunshine!)’을 콘셉트로, 애플망고의 풍부한 맛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음료는 ▲리얼 애플망고 스무디 ▲리얼 애플망고&코코넛 스무디 ▲리얼 애플망고&피치 주스 등 3종이다.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리얼 애플망고 에너지보울 ▲리얼 애플망고 치아푸딩도 출시한다. 신제품 5종은 6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하절기 디저트 라인업 강화=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과 ‘팥빙수’를 출시하며 하절기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 메뉴 중 하나인 토네이도는 특히 1020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으로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맛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쫄깃하고 크런키한 토핑을 더해 맛과 식감, 비주얼까지 모두 잡았다. ▲망고젤리 ▲초코쿠키 ▲스트로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토네이도 망고젤리 요거트맛은 곤약젤리의 쫄깃함으로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코쿠키와 스트로베리 요거트맛은 각각 쿠키와 딸기의 크런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토핑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다. 

칼로리 낮춘 요거트 음료=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에서 칼로리 부담을 낮춘 요거트 음료 3종을 출시했다.

폴 바셋이 선보인 요거트는 애플망고 바나나 요거트와 딸기 바나나 요거트,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3종이다. 매일 바이오 무가당 요거트에 생 바나나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 스낵=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국산 현미를 활용해 전통의 맛과 현대적 감성을 담은 뉴트로 스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기농 현미 꿀떡 ▲현미 국산쑥 모나카 ▲현미 건빵을 새롭게 선보이며 헬시 스낵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올가 ‘현미 스낵’ 3종은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함유된 국산 현미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유기농∙국내산 등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또한 전통 간식을 간편하게 즐기는 뉴트로 스낵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고급 부위인 참치의 뱃살을 담은 신제품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을 출시했다.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은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참치의 뱃살 부위는 다른 부위보다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다. 동원F&B는 40년 참치 가공 노하우로 참치의 뱃살 부위만 정교하게 발라내 캔에 담았다. 또한 특제 간장 소스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참치 뱃살이 어우러져 별도의 조리 없이도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 좋다.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 등 신메뉴를 출시하고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숙박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그니처 컷 스테이크 듀오 세트’는 신메뉴인 ‘갈릭페뇨 스테이크 파스타’와 ‘갈릭 컷 스테이크&허니갈릭 프라이 플래터’ 2종에 매드포갈릭 대표 메뉴를 더한 구성이다. 함께 출시된 신메뉴 ‘허니 갈립 타워’는 감자튀김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립을 쌓아 올리고 허니 갈릭 소스를 뿌려 완성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타워 형태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트랑에서 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 혹은 ‘꼭 가야 할 나트랑 여행 필수 코스’를 댓글로 다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쉐라톤 나트랑 호텔 앤 스파, 리솜 리조트 스파 이용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슬톡톡’ 리뉴얼=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대표 과실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 콘셉트로 새단장한다.

리뉴얼을 통해 이슬톡톡은 제로슈거 주질로 재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3도는 유지하면서 당류를 사용하지 않아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64% 감소시켰다. 이슬톡톡 복숭아 기준 100ml 당 18kcal의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질을 완성시켰다. 패키지는 기존 이슬톡톡 캐릭터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Zero Sugar’를 표기해 가시성을 높였다. 리뉴얼 제품은 5월부터 전국 가정 채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커스터마이징 토핑=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가 프리미엄 젤라또를 취향대로 만들어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토핑 10종’을 출시한다.

빨라쪼의 24가지 젤라또에 10종의 토핑 중 좋아하는 맛을 더하면 오리지널과 또다른 이색적인 맛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빨라쪼 젤라또 본연의 건강한 맛에 잘 어울리는 토핑 10종은 각기 식감과 맛을 다르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유, 초코 소스 같은 달콤한 시럽까지 구성돼 한 컵의 젤라또에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가득 담을 수 있다. 24(젤라또)Ⅹ10(토핑) 중 선택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간편한 빨라쪼 추천 조합도 준비했다. 

여름 시즌 공략=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디저트는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롤케이크 ▲꿀복숭아 팬케이크 ▲피치러버 생크림 케이크로 구성됐다. 

냉동과일 라인업 확대=CJ프레시웨이(대표 이건일)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고품질 냉동망고 2종을 출시했다.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로 각국 산지와 제조 인프라를 엄선하고 단일 품종 원물만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이다.

페루산 냉동애플망고는 최상급 품질에 해당하는 켄트 품종을 단일 원물로 사용했다. 새콤달콤한 풍미, 풍부한 과즙, 부드러운 식감, 높은 신선도를 갖춘 고품질 상품이다. 현지 제조사가 대규모 농장과 인접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확물을 신속하게 후숙 및 동결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배경이다. 베트남산 냉동골드망고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대만종 품종으로, 수작업 커팅을 통해 단면이 깔끔하고 규격이 일정하다. 해동 후에도 물러짐이 적고 형태가 잘 유지되어 음료 및 빙수 토핑,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마트24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이마트24(대표 송만준)가 내달 1일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을 선보인다.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일본 편의점의 인기 디저트인 모찌빵을 모티브로 한 상품으로, 쫀득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쫀득한 빵 안에는 우유 베이스의 크림을 가득 채워,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성하고 진한 우유크림을 느낄 수 있다.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확대=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는 ▲가족들과 호텔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체리쉬 해피 모먼트(Cherish Happy Moments)’ 패키지와 ▲자녀와 함께 쿠키 베어를 직접 만들어보는 ‘해피 쿠키 베어(Happy Cookie B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리쉬 해피 모먼트’ 패키지는 중식, 석식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할인 혜택을 제공해 편안한 투숙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해피 쿠키 베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시그니처 베어 DIY 과자 키트로 구성된다. 

‘감사의 달’ 콜라보 한정 에디션=오설록이 종이를 오려 붙인 기법으로 식물 소재의 독특한 작품을 만드는 작가 마키토이(@makitoy)와 협업한 ‘감사의 달’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설록 차로 전하는 따뜻한 안부 인사, ‘Osulloc Season’s GreenTEAing’ 콘셉트의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세트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매거진 스타일의 북 패키지에 오설록의 다채로운 차를 담은 ‘티 베리에이션 오’와 베스트셀러 티백 10종을 담은 ‘프리미엄 티 컬렉션’, 여기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레스트 티 박스’까지 콜라보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마키토이 작가의 상상력이 담긴 ‘오설록X마키토이 해차 세트’도 5월 시작과 함께 선보인다. 구성품으로는 올해 첫 수확한 오설록 골든픽 2025 2종과 콜라보 파우치, 유리머그, 티스트레이너, 티백홀더가 포함돼 있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2025년형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생리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5년형 신제품은 데이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2종으로 출시되며, 통기성과 소취 등 주요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의 통기 시스템은 3단계로 구성된다. 대나무 유래 라이오셀 함유 커버를 적용, 표면 온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도 낮췄다. 공기가 통하는 에어터널 흡수층으로 60% 빠른 흡수력을 갖췄으며, 되묻어남 현상 역시 덜하다. 마지막으로 통기성 방수층으로 피부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의 경우 언더웨어 속 상대습도가 30% 낮아지는 등 통기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환유’ 5세대 라인=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30년 시간을 품은 산삼의 생명 에너지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 5세대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환유고’는 탁월한 탄력 개선 효과의 ‘산삼진세노사이드™ 성분과 산삼 전초 연구로 발견한 ‘세노-포스TM(Seno-Force™)’를 함유한 크림이다. 초기 노화는 물론 이미 진행된 노화의 흔적까지 완화한다. ‘환유진액’과 ‘환유동안고’의 효능도 개선해서 새로 출시했다. 세럼 제형의 환유진액은 피부 장벽 강화, 주름, 리프팅 등 3중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피부에 젊은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환유동안고는 눈가 주름을 전방위로 개선해 눈가와 주름 부위를 더욱 탄탄하게 가꾸는 고효능 아이크림이다.

‘쉐어 더 러브’ 가정의 달 캠페인=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점포에서 ‘쉐어 더 러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전 점포에서는 디즈니의 대표 IP인 ‘미키마우스와 친구들’로 매장 곳곳이 꾸며지며, 페이스 페인팅과 컬러링(색칠놀이),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과 운영 점포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디즈니 스토어가 입점해 있지 않은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총 10개 점포에서는 디즈니 스토어 팝업스토어가 별도로 마련돼 디즈니 스토어 공식 상품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내외국인 겨냥 프로모션=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uxury Shopping. 쇼핑, 떠나기 전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1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또한 5월 1~6일 연휴를 포함해 금토일 주말 쇼핑 시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하와이 관광청과 협업해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벨리곰’ 초대형 전시=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1일부터 1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초대형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벨리곰이 하트를 끌어안은 모습을 연출해 ‘온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야외 잔디광장에는 하트를 끌어안은 10m 초대형 벨리곰이 설치되며, 행사장 곳곳에 2m 크기의 미니 벨리곰 조형물이 포토 스팟으로 활용된다. 팝업스토어 내부에는 6m 대형 벌룬이 마련돼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움직이는 벨리곰이 깜짝 등장해 관람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5일, 10일, 17일 오후 2시와 5시에 벨리곰이 등장해 관람객들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30일부터 5월 29일까지 ‘DOWNTOWN FEVER(도심의 열기)’를 테마로 롯데타운 명동 일대를 아트로 물들이는 'LTM ART FESTA(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진행한다. 

1930년대부터 백화점, 화랑 등이 자리잡으며 쇼핑의 중심지이자 예술이 어우러진 복합 문화공간으로 성장해 온 명동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시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을지로입구역부터 롯데호텔 서울 광장,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르는 ‘롯데타운 명동 일대’를 다양한 예술 작품 전시와 아트 기프트 스테이션, F&B 와 아트의 협업, 체험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 채운다. 또한 호텔, 면세점, 한국후지필름 등 여러 계열사가 함께 참여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하절기를 앞두고 균형 잡힌 풍미와 커피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 경험 확대를 위해 열흘간 콜드 브루 제품군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콜드 브루 사이즈업 이벤트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오트 콜드 브루 총 5종이다.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돌체 콜드 브루 및 오트 콜드 브루는 한 단계 사이즈 업을 적용하고, 이달의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두 단계 사이즈업 해 제공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 단독 매장 개점=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자체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부산시에 첫 번째 단독 매장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을 오는 30일 오픈한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은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모든 제품 라인업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특화 매장이다. ‘베이글칩’과 같은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과 더불어 ‘벌꿀약과’나 ‘명인 부각’ 같은 ▲전통 간식, ‘클렌즈샷’이나 ‘단백질쉐이크’ 등의 ▲이너뷰티까지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모든 라인업을 선뵌다. 관광객의 기념 소비를 겨냥, ‘딜라이트 프로젝트 해운대점’ 전용 선물 세트 ‘해운대 빨미까레 기프트 컬렉션’도 개발해 선보인다.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 모집=아워홈(이영표 사장)이 식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까지 약 6개월 간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월별 주제에 따라 아워홈 간편식 제품을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정기 미션에 참여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체험 기회가 제공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2인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핫식스 더 프로’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핫식스 더 프로’ 광고를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이종격투기 선수의 강인함과 대중적인 친근함을 모두 갖춘 추성훈의 모습이 에너지 강화 기능뿐만 아니라 단백질까지 함유된 핫식스 더 프로 특성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광고는 ‘나의 클럽은 이곳’이라는 콘셉트로 클럽과 헬스클럽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통해 반전과 재미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메인 광고를 포함해 추성훈의 익살스러움을 표현한 숏폼 등 총 9편의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대형마트 ‘퀵커머스’ 론칭=홈플러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대형마트’에서 배송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고, 온라인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다. 

퀵커머스 수요가 높을 것으로 분석되는 홈플러스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4개 점포를 대상으로 운영하며, 향후 서비스 점포를 확대할 계획이다. 그간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직송’으로만 주문 가능했던 델리·베이커리 상품을 퀵커머스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치킨 가격이 3만원에 이르는 등 배달음식 물가 부담이 가중되는 가운데, 1만원 미만의 당당치킨과 각종 강정, 초밥, 김밥, 샌드위치 등 가성비 좋은 델리상품 그리고 몽블랑제 베이커리까지 주문 후 1시간 내외로 받아볼 수 있다.

‘삶을 맡아줘, 한샘 수납’ 캠페인=한샘(대표 김유진)이 SES 출신 배우 유진 등을 엠버서더로 선정해 수납 캠페인 ‘삶을 맡아줘, 한샘 수납’을 진행한다.

한샘은 대표 수납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함께, 거실 공간의 수납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만족시켜줄 신제품 ‘빌트인 거실장’ 2종도 새롭게 출시해 ‘수납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빌트인 슬라이딩 간살 장식장’은 간살 도어 디자인을 적용한 거실장이다. ‘빌트인 TV 장식장’은 75인치, 85인치 대형 TV를 반매립 스타일로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와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소파, 침대, 식탁, 키친 패키지 등 한샘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