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pop 이천점’ 매장 전경. bhc 제공
‘bhc pop 이천점’ 매장 전경. bhc 제공

[뉴스클레임]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는 오리지널 메뉴 ‘콜팝’을 테마로 한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 이천점’을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콜팝의 간편함에 브랜드 감성을 더한 이 매장은, 쇼핑과 외식이 결합된 아울렛 환경에 맞춰 설계된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입니다. 

이번 매장은 지난 1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산호세점 리뉴얼을 통해 공개된 ‘bhc po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적용 사례입니다.

‘bhc pop’은 bhc가 1999년 선보인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브랜드의 출발점으로 삼아, 이를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입니다. 한입 크기의 치킨과 탄산음료를 결합한 콜팝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간식입니다. 이번 이천점에서는 콜팝의 실용성과 직관적인 소비 경험이 매장 구성 전반에 반영돼,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합니다. 

이천점의 대표 메뉴는 콜팝이며, 일부 사이드 메뉴와 함께 간결한 구성으로 운영됩니다.  짧은 대기와 직관적인 주문 시스템을 통해 쇼핑 중에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또한 단순한 간식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경험하는 또 하나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위해 브랜드 상징 요소와 소비자 동선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방문 고객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에 몰입할 수 있도록 연출됐습니다. 

bhc 이천점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 콜팝을 기반으로 한 실용적이면서 감성적인 공간 전략을 통해 상권 특성에 맞춘 ‘bhc pop’ 프로젝트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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