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스마일게이트(대표 성준호 장인아)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 및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와 다양한 보상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아우터플레인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메인 스토리 시즌3 7 지역을 확장하고 신규 캐릭터 ‘오메가 나쟈’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시즌3 7지역은 주인공 ‘케이’ 일행이 달아난 ‘넬라’를 찾기 위해 방문한 ‘판데모니움’에서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담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신규 페스티벌 캐릭터 오메가 나쟈는 내달 4일까지 픽업 소환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나쟈는 다른 생명체에 대한 존중이나 동정심이 전혀 없는 순수악 캐릭터로 세계관 속에서 파괴적인 힘을 자랑합니다.
오메가 나쟈는 암속성의 방어형 캐릭터로, 적의 행동 게이지를 대량으로 감소시키는 등 강력한 적과의 전투에 특화됐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2주년 기념 메인 이벤트 ‘메르샤 페스티벌’과 함께 신규 이벤트 던전 2종을 개최합니다.
‘메르샤 페스티벌’은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데미우르고스 계약’, ‘페스티벌 빙고’, ‘결전! 서리엘프’, ‘한정 토벌 의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새로운 스토리를 감상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소중한 당신에게, 축하를!’과 ‘황혼 프로젝트’가 진행됩니다. 소중한 당신에게, 축하를! 던전은 내달 4일까지, 황혼 프로젝트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