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스타벅스 롯데온 매일유업 풀무원 쿠팡 이랜드 오리온 롯데칠성음료 세븐일레븐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 롯데웰푸드 제공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 롯데웰푸드 제공

[뉴스클레임]

돌아온 추억의 과자=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30여년 만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 새콤달콤 딸기맛을 선보인다.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은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인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체스터쿵 특유의 발바닥 모양 옥수수과자와 달콤한 시럽은 그대로 살리면서, 100% 국내산 논산 딸기 과즙 분말을 더해 풍부하고 진한 딸기맛을 구현했다. 재출시를 기념해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체스터쿵 스쿨어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의 초·중·고등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본인 또는 자녀가 다니는 학교의 자랑거리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개 학교에 ‘치토스 돌아온 체스터쿵’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5월의 축제= 롯데월드타워·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는 메타몽 100여 마리와 메타몽 세계관 체험 부스, 대형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포켓몬 카드 전시, 경품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6월 1일까지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가 열린다. 서울스카이에서는 8월 31일까지 ‘블루밍 유니버스: 빅플라워(Blooming Universe: Big Flower)’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괴수 8호' 극장판 개봉 기념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리워드 개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맞춤형 고객 혜택 강화와 수혜 대상 확대를 위해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14년 만에 재단장한다.

오는 6월 17일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스타벅스 리워드는 골드 회원의 쿠폰 선택지를 제조 음료, 푸드, MD 등으로 대폭 확대하고 기존 골드 회원에 한정됐던 적립 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 회원까지 적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편된 스타벅스 리워드에서 골드 회원은 기존처럼 별 8개와 12개로 무료음료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적립 별을 활용해 음료 사이즈업 또는 정해진 금액만큼 푸드 혹은 MD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직접 교환할 수 있게 된다. 그린 등급 회원은 골드 회원과 같이 적립 별을 활용해 사이즈업 쿠폰이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음료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더현대 펫페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숍 ‘이큐엘 그로브(EQL GROVE)’ 2층에서 ‘더현대 펫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SNS상에서 젊은 세대에게 높은 팬덤을 보유한 26개 K펫 브랜드가 참여해 반려동물 의류와 가방 등 패션 상품부터 수제 간식, 유모차, 가구, 소품 등 펫 관련 토탈 라인업을 선보인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콘텐츠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인 ‘흰디(Heendy)’를 활용한 대형 벌룬과 그래픽 이미지로 행사장을 채웠다.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별사진관’이 참여한 포토존에서는 경회루를 배경으로 한 신규 콘셉트 촬영을 진행한다. 반려동물 어질리티 체험과 함께 ‘멍타로’, ‘멍비티아이’ 등 다양한 반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강아지 운동장도 운영할 계획이다.

뷰세라X패세라 연합행사=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1일까지뷰티 세일 라인업 ‘뷰세라’와 패션 세일 라인업 ‘패세라’ 행사를 연합해 진행한다. 

‘뷰세라X패세라’ 연합 행사 기간 동안 패션 및 뷰티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온 첫 구매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지급하며, 매일 한정 수량으로 ‘오늘의 특가’에서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플래그십스토어 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차에는 뷰세라·패세라 참여 스토어 15개를 찜하면 엘포인트 1000점을, 1·2주차 총 30개 스토어를 모두 찜할 경우 최대 30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독거어르신 안부캠페인=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을 2주간 실시한다.

올해의 캠페인 주제는 따뜻한 마음을 우유에 담아 전하는 ‘안부우편함’으로,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안부 편지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선정된 안부 편지는 독거 어르신들이 매일 배달을 받고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180mL 냉장제품 우유팩 측면에 인쇄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190mL 멸균제품 세트(16개)를 증정한다. 참여자에게는 안부편지 작성을 인증해주는 ‘안부 인증서’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인증서 이미지를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풀무원' 통합 프로모션=풀무원(대표 이우봉)이 12일 창사기념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풀무원 창사 41주년과 올가홀푸드 창립 44주년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2차례에 걸쳐 운영되며, 최대 41% 할인 쿠폰, 100% 당첨 룰렛 이벤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차 프로모션은 풀무원 창사기념일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브랜드 통합 할인 쿠폰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차 프로모션은 19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며, 올가홀푸드 창립 44주년을 맞아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블랙생필품위크=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행사에는 피죤∙크리넥스∙케라시스 등 인기 생필품 브랜드 1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코너는 ‘원데이 균일가’ 코너다. 12일 단 하루,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크리넥스’ ‘케라시스’ ‘브레프’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 제공한다. 쿠팡 MD가 구매 고객 트렌드에 기반해 키워드별 상품을 추천하는 코너도 있다. 날이 더워지는 만큼 ‘풋샴푸’ ‘데오드란트’ ‘선케어’ ‘모기 살충제’ 등이 선정됐다. 

25SS 패턴 시리즈 공개=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5SS 패턴 시리즈'를 공개했다.

슈펜의 패턴 시리즈는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스퀘어 커버 뮬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등 4종으로 구성된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와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2종은 둥근 모양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스티치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고, 유연한 몰드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에는 발목을 고정하는 스트랩을 추가했다. '스퀘어 커버 뮬'과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2종은 H모양 커버로 발볼을 잡아주는 형태의 신발이다. 두 상품 모두 4cm 굽으로 키높이 기능을 더했다.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기존 참이슬의 주질은 동일하게 유지하되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특산물을 귀엽게 담아내 기존 라벨과 차별화했다.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제주 지역 내 식당, 술집 등 유흥채널에서만 판매된다. 이를 기념해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두꺼비 피규어 ‘돌하르방껍’도 제작되 제주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큼달콤한 과일 맛 담은 한정판=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상큼달콤한 과일 맛을 담은 한정판 6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하우스 망고’는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초코파이하우스’의 첫 한정판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속 망고 원물을 더해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느낌을 잘 살렸다. ‘초코파이情 수박’과 ‘후레시베리 멜론’은 각각 수박과 멜론 과즙으로 자연스러운 과일 맛을 구현했다. ‘촉촉한멜론칩’은 1997년 첫선을 보인 촉촉한초코칩에 처음으로 과일 맛을 접목했다. 알맹이에 멜론을 담은 ‘코코멜론 알맹이’, 마이구미와 자몽이 만난 ‘마이구미 자몽허니블랙티’도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에 사과 과즙을 더한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을 출시한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사과 농축액을 담아 사과 본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카페인 100mg과 타우린 1000mg을 함유했다. 패키지는 사과의 상큼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그림과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를 표현했으며 용량은 355mL다. 핫식스 더킹 애플홀릭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 시작된 편의점 여름"=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9일부터 ‘무기자차선크림’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 

하절기 수요가 늘어나는 빙수의 경우 ‘망고요거트빙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진한 망고빙수와 망고 퓨레를 올려 상큼한 요거트 토핑과 다크 초콜릿칩으로 풍부한 식감과 맛을 살렸다. 하절기에는 통상 유지방이 높은 크림보다 얼음 함유량이 많은 빙과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셔벗 아이스크림도 일찍부터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일본 마트, 슈퍼 채널에서 인기가 높은 ‘크라시에유자셔벗’을 지난달 중순 직소싱해 판매하고 있다. 100% 유자과즙과 껍질만을 사용해 맛과 식감을 모두 살렸으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부드러운 셔벗 형태 아이스크림이다.

설화수 '진설클렌징폼'=설화수가 진설 라인의 정수가 담긴 신제품 ‘진설클렌징폼’을 출시한다.

설화수 진설클렌징폼은 단순한 세정 기능을 넘어 피부의 근본까지 관리하는 고기능 세정제다. 진설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경직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유연성을 되찾아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진설클렌징폼에는 피부 보습과 영양에 탁월한 오일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로레오 테크놀로지™(HYDROLEO TECHNOLOGY™)’가 적용됐다.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인 ‘진생베리’도 함유돼 있다. 인삼이 가진 생명력을 응축한 열매인 진생베리에는 인삼 뿌리보다 더욱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들이 가득하다.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깨끗하고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CICA LABO AQUA HAIR CARE LINE)을 출시했다.

케라시스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순도 99.5%의 글리세린 성분으로 모발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윤기 있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소비자의 두피 상태와 모발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한 두피의 진정과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의 집중 케어를 위한 ‘시카라보 슈퍼 아쿠아 손상 케어 샴푸∙컨디셔너’ ▲건조한 두피 및 푸석거리는 모발에 보습을 더해주는 ‘시카라보 아쿠아 모이스트 수분 케어 샴푸∙컨디셔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