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오뚜기 롯데칠성음료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이마트 오비맥주 웅진식품 신세계프라퍼티 서울신라호텔 동원홈푸드 쿠팡 BBQ치킨

[뉴스클레임]
‘킹스 베케이션’에 문베어 수제맥주 입점=문베어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수제맥주 2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킹스 베케이션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2종으로, 화이트 와인 스타일 등 독특한 개성을 지닌 문베어의 스페셜 라인(Specialty Line)으로 구성됐다. ‘소빈블랑 IPA’는 뉴질랜드산 스페셜 홉 ‘넬슨소빈’을 사용해 화이트 와인을 연상시키는 열대과일 향을 자랑하며, ‘모스카토 스위트에일’은 에일 맥주에 100% 모스카토 포도 원액을 블렌딩해 청포도의 향을 담은 달콤한 스파클링 맥주다. 두 제품 모두 본연의 맛과 풍미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생맥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단백질 간식 시장을 겨냥해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를 출시한다.
‘가뿐한끼 촉촉탱글 닭가슴살 핫도그’는 소시지 안에 국산 닭가슴살 함량을 69%까지 높여 한 개당 8g의 단백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빵 반죽에는 우유를 첨가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전자레인지에 포장 채로 1분만 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마주앙’ BI 리뉴얼=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와인 브랜드 ‘마주앙’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한다.
새로워지는 마주앙의 BI는 마주앙의 ‘M’과 와인의 ‘W’를 대칭적으로 배치함과 동시에 ‘마주 보며 연결한다’는 마주앙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심볼을 상단에 배치하며 ‘마주앙’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로고는 부드러운 곡선미와 브랜드 심볼이 확장된 개성 가득한 서체를 적용해 마주앙의 부드럽고 클래식한 분위기와 독창성을 강조했고, 라벨 역시 심볼의 디자인이 확장된 사선 형태로 구성해 차별성과 가시성을 높였다.
'에센셜 라인’ 론칭=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일상에 꼭 필요한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아 ‘에센셜(ESSENTIALS)’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새로운 라인은 재킷·블라우스·셔츠·카디건·슬랙스 등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은 올봄부터 ‘올데이 자켓’, ‘올데이 가디건’ 등 이름으로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컬러,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디테일을 갖춘 동시에 착용감 좋은 소재를 사용해 가성비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출근용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빌트인 정수기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모두 담아낸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CHP-1111N/1112N)’는 빌트인 정수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사용성을 세밀하게 분석해 주방 공간 활용성과 인테리어, 위생 관리, 사용 편의성 등 모든 요소를 사용자 관점에서 완성도 높게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로 주방 공간을 한층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180도 회전이 가능한 파우셋은 공간에 제약 없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벨벳 헤이즈 블러셔=‘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벨벳 헤이즈 블러셔’를 출시했다.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모공이나 요철의 부각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히알루론산 및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한 광채는 물론 들뜸 없이 보송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베리 믹스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에 생기와 수분감을 더해준다.
'아모레챗' 오픈=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온라인 아모레몰에 고객 상담 AI(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Amore Chat)'을 오픈한다.
'아모레챗'은 고객에게 더 쉽고 빠르게, 개인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뷰티 고민을 상담해 주고, 필요한 제품을 비교 및 추천해 준다. 아모레몰에서 판매 중인 제품 후기도 요약할 수 있고, 주문한 제품의 배송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아모레몰 모바일 페이지에서 ‘아모레챗’과 대화를 시작하면 해당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00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취향 따라 골라 담는' 주류 대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9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약 150종의 주류 상품에 대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국산∙수입 맥주 약 18종을 다양한 용량으로 준비해, 개당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330ml 소용량부터 740ml 대용량까지 다양한 용량의 상품을 준비했다. 캔맥주 5종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최근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위스키 행사도 강화해 60여종의 위스키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최대 9만원 할인한다.
여름 캠페인=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카스의 청량함과 상쾌함을 청각적으로 극대화한 여름 캠페인 ‘더위를 싹(SSAC) 날려버릴 이 소리!’를 전개한다.
카스는 캠페인의 시작으로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은 경기장, 페스티벌 등 여름의 계절감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열정적인 청춘들의 모습을 담았다. 오비맥주 카스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나만의 SSAC 비트 음원’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직접 만든 비트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참여자에게는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스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음원 링크를 공유하면, 이중 우수작을 선정해 ‘카스쿨 페스티벌’ 현장에서 실제로 재생할 예정이다.
지문사전등록 캠페인=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세계 실종아동의 날’을 맞아 경기북부경찰청(청장 김호승)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드포갈릭은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지문 등 사전등록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23일부터 31일까지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지문 등록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한 퀴즈 방식으로 지문 등록 방법 중 ‘0000 앱을 통해 지문 등록을 신청한다’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를 댓글에 적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포돌이와 포순이 인형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아리바우 경포트레일런 공식 협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이온음료 ‘이온더핏’이 강원도 강릉에서 열리는 ‘2025 아리바우 경포트레일런’에 공식 음료로 참여해 러너들의 갈증을 해소한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제로’는 이번 행사의 공식 음료로 선정돼 러너들에게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온더핏 제로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물처럼 마셔도 걱정 없으며, 특히 운동 전후 수분 보충에 효과적이다. 텁텁하지 않은 상큼한 맛으로 대회 참가자들이 더욱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이색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마련=스타필드가 본격적인 현장체험학습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이 흥미로운 체험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학습도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를 기획, 단순한 놀이 활동을 넘어 책으로만 익히던 자연생태계, 역사 등을 입체적으로 경험하는 알찬 하루를 선물한다.
스타필드 고양(5/23~6/8)과 수원(6/18~6/30)은 ‘여주곤충박물관’과 함께 ‘신비한 곤충랜드’를 연다. 신비한 곤충랜드에서는 ‘도심 속 곤충 탐험’을 콘셉트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하남은 내달 19일 출시 예정인 2K의 실시간 모바일 전략 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1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브랜드 ‘꼬따꼬뜨 플래닛’은 내달 1일까지 수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외계인들이 지구인과 어울려 살아가는 ‘꼬따꼬뜨 플래닛 타운’을 선보인다.
‘얼리 서머’ 이벤트=서울신라호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Urban Island)’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럭셔리 샴페인 해피아워’부터 오전의 ‘웰니스 클래스’, 저녁에 진행되는 ‘DJ 공연과 시네마’까지 하루 종일 이어지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1일부터 뵈브클리코 팝업 바의 포토월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즉석 사진을 촬영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어번 아일랜드 입장권’과 ‘카바나 이용권’을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6월 한 달간 매일 오후 6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뵈브클리코 해피아워’가 운영된다.
크리스피 프레시 론칭 5주년=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론칭 5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제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감사제의 일환으로 샐러드의 밑재료부터 드레싱, 토핑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커스텀 샐러드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커스텀 샐러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한 소비자에게 최대 50%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제공하고, 네이버를 통해 다섯번 주문하면 샐러드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웨딩&이사 프로모션=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본격적인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웨딩&이사’ 기획전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은 ‘집꾸미기’, ‘여름준비’, ‘집들이선물’ 등 총 3가지 테마관을 통해 약 4만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집꾸미기’ 테마관에서는 홈인테리어, 주방용품부터 유아동 가구, 반려동물 가구, 데스크테리어 용품까지 집안 곳곳을 새롭게 단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여름준비’ 테마관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등 필수 여름 가전과 시원한 여름 침구류 등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들이선물’ 테마관에서는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꽃다발, 디퓨저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가로 제안한다.
황금올리브 치킨 20년 기념=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자사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프로모션 서버 이슈로 참여하지 못한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활한 쿠폰 사용을 위해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23일부터 25일까지 발송될 예정이다. 쿠폰은 BBQ앱의 해당 가입자 모두에게 발급되며, ▲자사앱 가입 후 구매 이력을 보유한 기존 고객 ▲15일부터 16일 사이 가입했으나 반 마리 쿠폰을 사용하지 못한 신규 고객 ▲16일 당일 서버 문제로 회원가입을 하지 못한 신규 고객 등이 포함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