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롯데웰푸드 bhc 롯데마트 농심 동원F&B 아워홈 웅진식품 대상㈜ 청정원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G마켓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동서식품 제공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동서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리츠 크래커 바삭 김=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바삭한 리츠 크래커에 국내산 김을 더한 색다른 풍미의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을 출시했다.

‘리츠 크래커 바삭 김’은 리츠 크래커와 한국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김이 만나 특유의 고소함과 바삭함이 조화를 이루는 신제품이다. 크래커 속 김가루가 리츠 크래커와 어우러져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리츠 크래커 바삭 김’ 출시를 기념해 리츠 크래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껌X어프어프’ 컬래버 굿즈=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협업해 ‘롯데껌X어프어프’ 굿즈를 출시한다.

26일부터 판매하는 1차 라인업은 에폭시 케이스 6종, 더블 키링 3종, 맥세이프 카드 슬롯 3종, 아크릴 스마트톡 4종, 아이패드 커버 케이스 2종 등 전자기기 액세서리 18종이다. 하반기 중으로는 보냉백과 런치백, 러그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이 구성된 2차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을 적용했고, ‘소소한 일상에 행운을 선물한다’는 럭키 롯데껌의 핵심 메시지를 활용해 ‘Good luck to you(행운을 빌어요)’, ‘Have a lucky day(행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등의 문구를 새겨 넣었다. 또 콘셉트와 잘 어우러지는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등 청량한 색감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소금우유&샤인머스켓 아이스크림=롯데마트·롯데슈퍼(대표 강성현)가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을 유통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더블비얀코 소금우유&샤인머스켓’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소금을 더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구현했다. 롯데마트∙슈퍼 아이스크림 MD는 소금의 짠 맛을 소비자들이 과도하게 느끼지 않도록 소금과 아이스크림의 적절한 비율을 찾고자 총 3개월간 수차례 맛 테스트를 진행했다. 더불어 상품 하단부에 상큼한 샤인머스켓 샤베트를 추가해 두가지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서주파인코코 요거트빙수’를 단독 판매한다.

제철맞은 칼빔면=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흑백요리사 ‘반찬셰프’ 송하슬람 셰프와 손잡고 배홍동칼빔면을 활용한 특별 메뉴 ‘제철맞은 칼빔면’을 선보인다. 

‘제철맞은 칼빔면’은 배홍동칼빔면에 어울리는 제철 식재료인 참외와 함께 아스파라거스, 오이, 황태채, 육전을 토핑으로 곁들인 메뉴다. 26일부터 송하슬람 셰프가 운영하는 성수동 소재 식당 ‘마마리마켓’에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운영된다. 농심은 마마리마켓에서 ‘제철맞은 칼빔면’을 주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배홍동 패키지 디자인으로 만든 파우치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바다의 건강한 단백질을 담은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을 출시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동원F&B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어묵에 두부, 닭가슴살을 더해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는 어묵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밀가루 대신 감자전분을 사용했다. 어!단백 피쉬 프로틴바 2종은 ‘닭가슴살&피쉬’와 ‘두부&피쉬’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피쉬’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더해 포만감을 높였으며, ‘두부&피쉬’는 콩의 단백질과 함께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아워홈(대표 김태원)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면 요리’ 편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를 출시했다.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는 양식과 한식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은은한 대파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매콤달콤한 청양불고기를 더해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줬고, 쫄깃한 면과 소스를 부드럽게 감싸는 눈꽃치즈를 듬뿍 얹었다. 출시 기념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내달 6일까지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10주년 기념 한정판 시리즈=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의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가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 시리즈 2탄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오리엔트 소다’는 동양의 지혜를 담은 신개념의 탄산음료로, 매실, 꿀, 생강과 10여 가지 약초를 조합해 건강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더 빅토리아 샴페인향 소다’는 일상을 축하할 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로, 고급 샴페인에서 영감을 받은 미묘하게 퍼지는 아로마로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내달 8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장바구니 페스타’를 통해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콩담백면 매콤짜장면=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이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을 출시하고, ‘콩담백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짜장 소스는 샬롯과 춘장을 함께 볶아 깊고 진한 정통 짜장 풍미를 살렸으며 청정원 순창 고추장과 국산 청양고추로 입맛 돋우는 매콤함을 추가했다. 특히 대상㈜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자체 생산한 ‘알룰로스’를 첨가해 칼로리와 당류 함량을 대폭 낮췄다. ‘콩담백면 매콤짜장면’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쿠팡, 네이버,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원씽’(ONE THING)이 피부 속부터 수분과 탄력을 채워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하는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PDRN BAKUCHIOL SERUM)을 출시했다.

원씽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은 장미에서 배양한 고순도의 식물성 PDRN, 다마스크 장미 캘러스 배양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배합한 ‘Phyto-Rose PDRNTM’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준다. 또한 저자극의 비건 바쿠치올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식물성 NMN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디알엔 바쿠치올 세럼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까지 공식몰에서 36% 할인은 물론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프렙 바이 비레디’ 다이소 론칭=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이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에서 각각 3개 제품씩 총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브랜드 독자 성분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하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제품 구성으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영원히, 화가' 전시=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8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프랑스 거장인 미셸 들라크루아의 특별전 '영원히, 화가'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미셸 들라크루아의 최신작 오리지널 페인팅 80여 점을 포함한 희귀 초기 판화 등 총 120여 점을 선보인다. 대표 작품은 '흰 캔버스(2023)', '마차 썰매를 타고 떠난 산책(2024)', '얼음 위에서의 왈츠(2024)' 등이 있다. 

서프라이스 위크=롯데아울렛이 오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전점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서프라이스 위크 (Surprice Week)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만큼 합리적인 할인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럭셔리, 해외의류, 스포츠, 리빙 등 전 상품군 4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코치’, ‘메종키츠네’, ‘나이키’, ‘뉴발란스’ 등이 있으며, 아울렛 상시 할인가에 더해 최대 3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런볼 응원 이벤트=해태제과(대표 신정훈) 홈런볼이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신나는 야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볼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나 안에 인쇄된 숫자 코드를 입력하면 구단 로고가 새겨진 야구공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구단별 순위 경쟁이 치열해 응원 열기도 높은 5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고, 야구팬 둘 중 한 명은 참여할 수 있도록 50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오리지널 제품은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즉석 응모 방식으로 진행하고, 대용량 제품은 수집형 미션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포미위크’ 프로모션=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내달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미위크(For Me Week)’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에게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으로 자주 찾는 인기 메뉴 3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은 ▲’콰삭킹’+치즈볼+콜라 1.25L ▲’뿌링클’+치즈볼+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치즈볼+콜라 1.25L 총 3종으로, 기본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2000원 할인 쿠폰(ID당 최대 3매) 다운로드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추가 2000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바리스티나’ 단독 선론칭=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유럽 생활 가전 브랜드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 신제품 ‘바리스티나(Baristina)’를 국내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선론칭 사전 판매는 내달 2일까지 오직 쿠팡에서만 진행한다. 필립스 바리스티나는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필립스의 특별한 기술력을 담아, 누구나 바리스타의 감성을 느끼며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신제품이다.

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키고, 명품 직구를 강화한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의 명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 고객에 최적화된 CS 시스템과 간편한 반품 프로세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비비고 | 세븐틴' 팝업=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이 ‘비비고 | 세븐틴’ 캠페인을 계기로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호텔에서 열리는 세븐틴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비비고 호텔(bibigo Hotel)’ 올리브영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26일부터 6월 8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세븐틴의 팀 컬러와 로고를 패키지에 적용한 비비고 김스낵∙컵떡볶이∙고추장∙쌈장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