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과 삼양식품 관계자들이 ‘미래 식문화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워홈 양정익 MCP사업부장(왼쪽 세 번째), 삼양식품 김용호 한국본부장(왼쪽 네 번째), 아워홈 류형우 전략실장(왼쪽 두 번째), 김현경 MCP사업부 지원부문 부문장(왼쪽 첫 번째), 삼양식품 채혜영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다섯 번째), 강정훈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여섯 번째). 아워홈 제공
지난 27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아워홈과 삼양식품 관계자들이 ‘미래 식문화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아워홈 양정익 MCP사업부장(왼쪽 세 번째), 삼양식품 김용호 한국본부장(왼쪽 네 번째), 아워홈 류형우 전략실장(왼쪽 두 번째), 김현경 MCP사업부 지원부문 부문장(왼쪽 첫 번째), 삼양식품 채혜영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다섯 번째), 강정훈 신성장브랜드본부 부문장(왼쪽 여섯 번째). 아워홈 제공

[뉴스클레임]

아워홈(대표 김태원)은 식품 기업 삼양식품과 미래 식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워홈이 보유한 메뉴 개발 역량과 삼양식품의 제품 및 브랜드 선호도를 결합해 사내식당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습니다. 

지난 27일 아워홈 마곡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아워홈 양정익 MCP사업부장과 삼양식품 김용호 한국본부장 등 양 사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협약식 이후 개발 중인 메뉴를 함께 시식하고 향후 협업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습니다.   

아워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삼양식품의 제품과 브랜드 영향력을 바탕으로 사내식당 메뉴에 차별성을 더할 방침입니다. 삼양식품 인기 제품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메뉴 개발은 물론, 이벤트 부스 및 굿즈 증정 등 ‘오메이징(Ohmazing) 레시피’ 마케팅 활동 전반에 걸쳐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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