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롯데칠성음료 서울신라호텔 페르노리카 코리아 현대백화점그룹 유한킴벌리 오뚜기 롯데홈쇼핑 CJ올리브영 남양유업 BBQ치킨 대상㈜ 청정원

[뉴스클레임]
‘세종예술의전당점’ 오픈=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세종시에 국내 최초로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오픈한다.
‘세종예술의전당점’ 1층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인석 좌석과 유모차 이동을 고려한 넓은 동선으로 구성됐다. 또한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관련 서적 200여권을 비치했다. 특히 어린이 동반 고객이 직접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컬러링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체험 공간이 매장 내 마련됐다. 2층은 다양한 연령층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으로 기획했다. 스타벅스 글로벌 아트워크는 물론 국내 가죽 공예 작가와 협업한 아트워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콰삭킹 순살=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새로운 개념의 후라이드 치킨 ’콰삭킹 순살’ 메뉴를 출시했다.
‘콰삭킹 순살’은 국내산 100% 순살을 가장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형태로 잘라 튀겨내, 겉은 ‘콰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하바네로 소스는 담백한 속살에 매콤한 풍미를 더해 맛의 균형을 완성한다. ‘콰삭킹’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바삭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상반기 최고 인기 메뉴인데, 이제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마라레드윙박스'=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레드 소스에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더한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6조각)과 ▲마라레드윙박스(16조각)을 출시했다.
신메뉴 ‘마라레드윙’은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인 레드소스에 마라의 화끈하면서도 강렬한 매운맛을 더했다. 매또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윙과 봉 제품으로 구성돼 있고 ▲마라레드싱글윙은 6조각, ▲마라레드윙박스는 16조각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순살 생선구이=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으며,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을 진공 포장해 산소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생선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유지했다.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엘르(ELLE)’와 함께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MAJUANG ELLE CHAMPAGNE POP)’을 한정 출시한다.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롯데칠성음료가 기획과 판매를 담당하고 라벨 등의 패키지 디자인은 ‘엘르’ 본사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캐주얼한 아트웍 이미지를 통해 제품명의 팝처럼 톡톡 튀는 듯한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프랑스의 정통 샴페인 하우스 ‘뽀므리(Pommery)’가 생산한 200ml 소용량 샴페인 두 병과 반복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스트로우로 구성해 와인 오프너나 잔 없이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정통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름 디저트=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Pastry Boutique)’가 여름 디저트 4종을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디저트는 ▲망고 생토노레 ▲과일 젤리 ▲여름 한정 다쿠아즈 ▲여름 한정 쇼콜라 마들렌 등 4종이다. ‘망고 생토노레’는 여름 과일의 여왕인 ‘애플 망고’를 주재료로 과육의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과일 젤리’는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큼한 여름 디저트다. 애플 망고, 오렌지, 복숭아, 청포도, 파인애플 등 5가지 과일을 착즙해 제작돼 한 입에 상큼함과 시원함, 달콤함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하바나 클럽 15년’ 리뉴얼=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세계적인 럼 브랜드 하바나 클럽(Havana Club)의 프레스티지 라인 ‘아이코니카 컬렉션(Icónica Collection)의 대표 제품인 ‘하바나 클럽 15년’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하바나 클럽 그란 레세르바 아녜호 15 아뇨스(이하 하바나 클럽 15년)’는 하바나 클럽의 전통 숙성 기법과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쿠바 럼의 장인정신과 품격을 시각적·미각적으로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하바나 클럽 15년’은 아이코니카 컬렉션 중 유일하게 숙성 연산이 명시된 제품으로, 최소 15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사용해 완성됐다. 하바나 클럽 마에스트로 델 론 쿠바노는 수십 년간 이어온 ‘연속 숙성’ 방식을 통해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완성했다.
한섬 타미 진스 여름 신상품=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대표 김민덕)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Tommy Jeans)'의 브랜드 앰버서더 장원영과 함께 2025 여름 신상품을 선보인다.
한섬은 티셔츠 뿐 아니라 셔츠, 데님, 원피스, 샌들 등 여름 시즌에 편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타미 진스의 다양한 2025 여름 패션 아이템 400여 종을 공개했다. '스스로의 진짜 모습’을 주제로한 이번 여름 신상품 공개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본인만의 현대적인 스타일로 타미 진스의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재해석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한섬이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대표 신제품으로는 '슬림 뱃지 립 티셔츠', '스트래피 립 미디 원피스', '크롭 스트라이프 포플린 셔츠' 등이 있다.
크리넥스 마이비데 미니=유한킴벌리(대표 이제훈)가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리넥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를 출시했다.
신용카드 보다도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나 미니백 속에도 쏙 들어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귀여운 감성을 더한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 에디션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비데 클린케어 미니는 물 풀림성을 한 층 더 강화한 크리넥스의 특수공법 원단이 적용됐다. 플라스틱 프리 생분해 원단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통용되는 7단계의 국제 변기 내림 적합성 평가를 통과했다.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9단계 정제수를 사용했다.
짜슐랭 신규 모델에 추성훈=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프리미엄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의 신규 TV CF 모델로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
이번 신규 TV CF에서는 짜슐랭 제품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한 인상을 가진 추성훈을 발탁,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중점으로 유쾌한 반전을 담아냈다. 짜슐랭의 핵심 가치인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KICK’이라는 메시지로 표현했다. 발차기 ‘킥’과 맛의 ‘KICK’을 중의적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추성훈의 카리스마와 코믹한 연기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문화 콘텐츠 커머스 확대=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내달 2일 컬처 전문 프로그램 ‘엘:플레이(L:PLAY)’에서 국립정동극장의 전통연희극 ‘단심(單沈)’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엘:플레이’는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L.live)’에서 선보이는 문화공연 전문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티켓을 정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하며, 기대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극 중 ‘심청’ 역할을 맡은 무용수 조하늘과 박지연, ‘용궁여왕’을 연기하는 무용수 나래도 출연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올영세일'=CJ올리브영(대표이사 이선정)이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 2만 종의 뷰티∙헬스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연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여름을 맞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케어와 쿨링 상품을 ‘기SUN 제압’, ‘쿨링 뷰티’ 등 쉽고 재미있는 키워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브랜드 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1일 ‘토리든’을 시작으로 ▲퓌 ▲라운드랩 ▲필리밀리∙웨이크메이크 ▲딜라이트 프로젝트∙프로티원 ▲어노브∙바이브랩 ▲메디힐의 대표 상품을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세계 우유의 날' 이벤트=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이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국내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있는우유GT’와 함께한 일상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콘텐츠를 제출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총 참여자가 610명을 넘어설 경우, 남양유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우유 1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불금 치킨으로 즐긴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금요일에 황금올리브 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BQ는 소비자들에게 금요일에 자사앱과 웹사이트에서 황금올리브 치킨과 황금올리브 치킨 핫크리스피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자사앱 및 웹사이트 접속 시 자동 발행되며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대상(대표 임정배)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레인보우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그레인보우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장시간 운동 후 간편하고 맛있는 식단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최근 선보인 용기형 신제품 4종을 중심으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그레인보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레인보우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제품존’과 브랜드 정보를 담은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