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CJ푸드빌 바디프랜드 유니베라 풀무원녹즙 LG생활건강 롯데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CJ온스타일 이랜드킴스클럽 롯데칠성음료 배스킨라빈스 bhc 시몬스침대 쿠팡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신한 SOL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신한 SOL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SPC 배스킨라빈스X신한카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신한 SOL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간편 결제를 선호하는 고객층 니즈를 반영해 신한카드와 함께했다.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해 신한 SOL페이로 결제 시 하프갤론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와 쿼터는 각각 25% 적용된 가격에 제공된다.

‘얼박사’ 단독 론칭=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오는 25일 단독 출시한다.

정식 상품으로 출시되는 '얼박사'는 GS25와 박카스 제조 기업인 동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얼박사는’ 박카스 특유의 풍미와 사이다의 청량감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음용 편의성 등을 고려해 RTD캔으로 최종 상품화됐다. 고객은 냉장 보관 후 캔 그대로 마시거나 얼음컵에 부어 먹는 등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빕스X툭툭누들타이=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미쉐린 가이드 유명 맛집 ‘툭툭누들타이’와 함께 ‘All That Thai’ 콘셉트의 여름 신메뉴를 24일 선보인다.

신메뉴는 빕스의 여름마다 찾아오는 시즌 미식 프로젝트 ‘고메 베케이션(Gourmet Vacation)’의 일환이다. 툭툭누들타이와의 협업 메뉴로는 태국식 등뼈찜 '랭쎕', 그린 파파야 샐러드 '쏨땀', 향긋한 태국식 수프 '똠얌꿍', 옐로우 커리소스에 크랩을 버무린 '푸팟퐁 커리', 이국적인 풍미의 그릴드 치킨 '까이 양' 등 태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담은 메뉴들이 준비됐다. 이외에도 ‘팟타이’, 새콤달콤 해산물 샐러드 ‘얌운센’, 코코넛 수박 주스 ‘땡모 빤’ 등 여름 입맛을 되찾아줄 태국 대표 메뉴들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라인업 강화=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카르나로보'와 '카릭스로보'를 출시했다.

‘카르나로보(CARNA ROVO)’는 2024년 4월 바디프랜드 최초로 골반저근부 진동파장 신기술을 적용해 케겔운동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체어로 출시한 ‘카르나’에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장착한 헬스케어로봇이다. 신장이 155~170cm인 사람들에게 최적화되도록 설계해 체구가 작은 여성들과 부모님 세대들에게도 목부터 발바닥까지 맞춰진듯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카릭스로보(KARYX ROVO)’는 기존 카릭스에 하체와 코어 근육을 스트레칭 시켜주는 로보 다리와 5인치 터치 리모컨을 장착해 헬스케어로봇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6개의 마사지볼이 최대 10cm까지 5단계로 돌출되는 ‘6 Matic XD’ 마사지 모듈을 채택해 깊고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파이토클린 샷=유니베라가 식물 유래 원료 중심의 마시는 장 케어 제품 ‘파이토클린 샷’을 출시했다.

파이토클린 샷은 3중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물에 잘 녹는 수용성 식이섬유로 장운동 촉진을 돕는다. 이외에 유니베라의 독자 소재 ‘유산균발효알로에겔UFAL1’과 락티톨, 푸룬주스농축액,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발효골드키위분말 등이 부원료로 첨가했다. 

‘식물성유산균’ 리뉴얼=풀무원녹즙이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부담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유산균’ 카테고리 전 제품을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식물성유산균 카테고리 제품에는 미국으로부터 ‘자체 검증 GRAS’를 취득한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Leuconostoc mesenteroides PL03)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인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이 제조한 식물성 유산균을 추가해, 복합 유산균 설계를 통한 기능적 완성도까지 높였다. 패키지도 새롭게 개선했다. 제품별 특징을 반영한 직관적인 문구와 아이콘을 적용해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식물성유산균 고유의 슬림한 용기와 실버 톤의 컬러를 적용해 전문적이고 건강한 유산균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너뷰 바이 리튠’ 론칭=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INNERBEAU by re:tune)’을 론칭하고, 다이소 온·오프라인몰에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24일부터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뷰티와 웰에이징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콜라겐 더마스틱’과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을, 웰에이징 제품으로는 ‘루테인 지아잔틴’과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등을 선보였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 입점=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한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할인 브랜드 목록 내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한 뒤, bhc 자사앱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해당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번 혜택은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앱을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돌아온 '통큰 치킨'=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전 점에서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한우', '수박', '치킨', '랍스터'를 초특가 판매한다. '통큰치킨(마리)'은 행사카드 결제 시 60% 할인한 50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인기 과일과 채소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9kg 이상 대형 사이즈를 지닌 '통큰 수박(통/국산)'을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통큰' 테마에 맞게 닭, 전복, 소불고기 등 주요 신선 식품을 대용량 기획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홈플러스X배달의민족=홈플러스가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가능한 대형마트 퀵커머스 매장을 11개로 확대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4월부터 강동점, 신도림점, 상봉점, 동래점 등 6개 점포를 배달의민족 장보기∙쇼핑에 입점시켜 배달 형태로 판매하고 있다. 24일부터는 금천점, 영등포점, 남대구점, 청주점, 전주효자점까지 5개 점포를 추가 운영한다. 나아가 배달의민족 대형마트 퀵커머스 가능 매장을 순차 오픈해 오는 7월 34개까지, 오는 8월까지 총 40개 이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여름 테마 행사 ‘후이 후이 마우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휴가철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8월 21일까지 전국 백화점 점포에서 여름 테마 행사 ‘후이 후이 마우이(Hu‘i Hu‘i Maui)’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스티븐 해링턴과 함께 마우이섬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멜로를 감각적인 일러스트 그래픽으로 디자인하고, 이를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 외관과 내부 주요 공간에 설치한다. 판교점에는 9층과 10층 사이 뚫린 수직 공간(보이드)에 하와이안 셔츠 차림의 높이 9m 초대형 강아지 캐릭터 멜로가 설치된다. 내달 11일부터는 더현대 서울에서 마우이섬의 마을 풍경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 연출을 즐길 수 있다. 이 공간에서 하와이 관광청을 통해 초청해 온 전통 공연단이 훌라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썸머 블프’ 개최=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창사 이래 최초로 여름 시즌 전 채널을 통합한 대규모 할인 행사 ‘썸머 블프(Summer Black Friday)’를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모바일, TV라이브, T커머스 등 전 채널을 아우르며 최대 9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썸머 블프에서는 장마, 바캉스철에 많이 찾는 여름 시즌 아이템부터 스테디셀러 역시즌 아이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할인가에 선보인다. ▲던스트 ▲칼린 ▲써스데이아일랜드 등의 브랜드가 해당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7시에는 명품 등 ‘썸머 블프’ 특집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편성했다.

"직거래로 가격 부담 낮췄다"=이랜드킴스클럽이 오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특란 30구 한 판을 6990원에 판매한다.

최근 계란 가격이 연일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한 취지로, 킴스클럽 전국 매장에 6000판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랜드킴스클럽은 2주 단위로 대란 30구 상품의 유통가를 점검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칠성몰 ‘여름 시즌 기획전’=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내달 6일까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여름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제로 칼로리 음료 ‘칠성사이다’, 에너지 음료 ‘핫식스 더킹’,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등을 포함한 63가지 인기 음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장바구니 쿠폰을 다운로드한 소비자에게는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행사도 운영한다. 칠성몰 행사 배너 또는 이벤트 카테고리에 접속해 ‘냉장고에 꼭 쟁여두는 최애 음료’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칠성몰 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올 시즌 쿨쿨 패키지=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 시즌 쿨쿨 패키지’는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냉감 베개 커버 & 홑이불)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는 피부에 닿자마자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는 기능성 냉감 패드로, 냉감 소재의 시원함과 면 소재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쿨링 구스 듀벳’은 첨단 기능성 소재와 포근한 구스 다운이 결합된 프리미엄 이불이다. 

지역 관광 활성화 지원=쿠팡(대표 박대준) 트래블이 ‘안동테마관’을 새롭게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번 기획전은 안동의 깊이 있는 역사와 전통을 담아냈다.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은 안동의 주요 관광지 티켓, 테마 투어, 숙박 등 1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일부 인기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반 고객에게도 즉시 할인 상품을 썸네일에 표시해 손쉽게 혜택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행사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