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SPC 던킨 SPC 파스쿠찌 풀무원 GS25 CJ온스타일 이디야커피 노스페이스 현대백화점그룹 LG생활건강 웅진식품 롯데마트 매드포갈릭 시몬스 침대 농심 오뚜기 배달의민족 롯데온 교촌치킨 서울우유 NS홈쇼핑

[뉴스클레임]
‘레슬리 에디션’ 아이스크림 전국 출시=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청담점에서 운영 중인 ‘레슬리 에디션(Lessly Edition)’의 플레이버 2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이번에 확대 운영하는 레슬리 에디션 플레이버 2종은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콜릿 칩’으로 기존 대비 열량은 약 47%, 당류는 약 39% 낮춘 것이 특징이다. 삼양사 및 해외 연구소 등 다양한 개발 협업을 통해 설탕 및 당류 원료를 줄이고 대체 감미료를 활용해 본연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를 출시했다.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는 ‘스와이시(swicy)’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부드러운 소프트 번에 풍미 있는 닭다리살 치킨 패티와 멕시칸 치폴레 소스·고소한 마요네즈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선보인다. 달콤하고 상큼한 피클을 더해 아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블루베리 활용 여름 시즌=SPC그룹(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블루베리 페어링(Blueberry Pairing)’을 주제로 블루베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과 조각 케이크 2종이다. 음료는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UP 스파클링 등이다. 조각 케이크 ▲카사타 베리베리 요거트 ▲블루베리 생크림 카스텔라 등 2종이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하나카드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등 ‘블루베리 그라니따’ 2종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40% 혜택도 제공한다.
미노스 멜론우유=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2년만의 재출시로 화제를 모은 추억의 ‘미노스 바나나우유’에 이어 ‘미노스 멜론우유’를 출시하고, ‘미노스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미노스 멜론우유’는 국산 원유 함유량 52%에 더욱 진하고 풍부한 칸탈로프 멜론 과즙이 더해져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고급 품종인 칸탈로프 멜론 특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여름철에 더욱 잘 어울리고,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로 극강의 고소함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풀무원식품이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신제품으로 고단백 결두부를 토핑으로 담은 한식 소스 ‘비빔두부’를 출시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는 건강하게 비벼 먹는 단백질 토핑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균형 있는 식단 관리를 하기에 적합하다. 신제품은 쌈 요리와 어울리는 한식 소스 타입 ‘볶음고추장’과 ‘강된장’ 2종으로 선보인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볶음고추장’은 결두부와 새송이버섯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지구식단 비빔두부 강된장’은 된장에 구수한 멸치 분말을 소량 넣어 진한 풍미를 살린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GS25 '오모리김치즈볶음면'=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누적 1억개 판매된 PB라면 ‘오모리 시리즈’ 여덟 번째 스핀오프 제품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출시한다.
오는 27일 출시되는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은 이름 그대로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고소한 치즈를 더해 볶음면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치즈와 조합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오모리김치찌개라면 보다 매운맛을 한층 강화했다. 연예계 라면 애호가로 알려진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도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으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김종민 얼굴을 담아내 재미를 높였다. 개발 비하인드 영상은 유튜브 콘텐츠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림 패스트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쿨 브레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패스트리 크림북’은 책장을 펼친 듯 얇고 바삭한 패스트리의 결이 겹겹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한 겹씩 쌓아 올린 패스트리 결 사이로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고, 패스트리의 중앙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우유 생크림을 채워 더욱 풍미 깊다. ‘파삭 크림롤’은 인기 디저트인 ‘크림브륄레’를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형 패스트리다. 버터 풍미를 머금은 촉촉한 스타일의 패스트리에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웠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여름 한정 메뉴로 새롭게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징이 낯선 소비자를 위해 이디야가 엄선한 토핑 조합으로 구성한 ‘이디야 추천 꿀조합 세트’ 3종 ▲든든 베리망고 세트 ▲달콤 초코 세트 ▲상큼 자몽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든든 베리망고 세트’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냉동 망고, 냉동 블루베리, 블루베리 시럽과 그래놀라를 더했다. ‘달콤 초코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감싸는 초콜릿 코팅 소스인 초코쉘과 생초콜릿 토핑을 더했다. ‘상큼 자몽 세트’는 초코쉘 위에 냉동 자몽과 아몬드 시리얼, 유산균 마시멜로우와 사양 꿀을 올려 ‘맛없없’ 조합을 완성했다.
피오르 컬렉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피오르 컬렉션(FIORD COLLECTION)’ 신제품을 선보였다.
전천후 서머슈즈 ‘피오르 컬렉션’은 캠핑, 여행, 물놀이, 계곡 산행 등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우수한 쿠셔닝과 안정성을 통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고프코어룩 및 애슬레저룩에 코디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피오르 뮬(FIORD MULE)’은 자연의 협곡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동그란 형태의 외형과 물결 무늬가 특징이다. ‘피오르 샌들(FIORD SANDAL)’은 손쉬운 착화 및 각자의 체적에 맞춰 조절하기 용이한 ‘퀵 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했다.
2025 캡슐 컬렉션 '로마의 휴일'=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SJSJ’는 2025 캡슐 컬렉션 '로마의 휴일'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로마의 휴일 캡슐 컬렉션은 '찰나와 같은 여행의 순간'을 주제로 라운지웨어의 우아함과 데이웨어의 캐주얼함을 절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구성된 러플 백 밴딩 플레어 스커트, 스캘럽 포켓 니트 가디건, 드로우스트링 하프 슬리브 드레스 등 신제품 40여 종을 선보인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궁중 피부 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모던 한복 브랜드 ‘단하’와 함께 여름철 피부 관리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비첩 순환 에센스 X 단하’ 에디션은 초여름 궁중의 연꽃을 모티브로 단하가 더후를 위해 특별 고안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연꽃의 청량함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비첩 순환 에센스를 기존 90 ml에서 130 ml로 증량한 대용량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공진향: 설’ 라인의 미백 밸런싱 토너와 미백 에멀전, 청안 클렌징 폼, 미백 톤업 선 등도 만날 수 있다.
'춘천감자축제’ 공식 협찬=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아침햇살’이 ‘제2회 춘천 감자축제’에 공식 협찬한다.
웅진식품은 오는 28일부터 주말 이틀간 강원도 춘천에서 개최되는 ‘제2회 춘천 감자축제’에서 참가자를 대상으로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아침햇살’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이 공식 협찬하는 음료는 최근 2030 세대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침햇살 제로슈가’로 ‘춘천 감자축제’ 참가 연령대와 일치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아침햇살 제로슈가는 춘천 감자빵 등과 함께 프로그램 중간에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베스트 컨텐츠를 시상하는 ‘햇살상’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그랑그로서리 구리점’ 개장=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구리유통종합시장 내에 ‘그랑그로서리(Grand Grocery) 구리점’을 새롭게 개장한다.
1층에는 롯데마트의 최대 구색 식품 전문매장 ‘그랑그로서리’가 들어선다. 냉동 간편식 특화 매장 ‘데일리 밀 설루션’에서는 약 500여 종의 간편식을 선보인다. 프랑스의 냉동식품 브랜드 ‘피카드’의 간편 요리 20여 종과 일본에서 소싱한 ‘니치레이’의 냉동면 4종을 오프라인 단독으로 제공한다. 물가안정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했다. 매주 10대 신선식품을 선정해 초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한편, 축산 매장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손질하는 도매형 ‘리테일 팩’ 육류 상품도 운영한다.
‘마곡 원그로브점’ 그랜드 오픈=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초대형 복합시설인 원그로브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했다.
매드포갈릭 원그로브점은 건물의 1층 전면부에 위치한 만큼 전면 유리창과 화사한 조명을 통해 가시성과 개방감을 높였다. 내부는 매드포갈릭 고유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한편 내추럴한 우드와 베이지 컬러로 세련되고 산뜻한 느낌을 연출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브랜드 굿즈(캔티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을 대상으로 5만 원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시몬스 맨션 광진점 오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에 ‘시몬스 맨션 광진점’을 오픈했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젤몬, 에디슨, 윌리엄, 지젤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해 출시한 마르코니도 만나볼 수 있다. 더 나아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 셀러 켈리, 루실,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시즌2=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다양한 농심 라면 메뉴를 선보이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을 운영한다.
‘춘식당’과 함께 하는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은 농심 제품을 소재로 공동 개발한 특별 메뉴를 판매하며, 춘식당 전체를 짜파게티 테마로 꾸며 보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7일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농심은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에서 총 5가지의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감바스 짜파게티’는 지난 4월 농심이 온라인으로 진행한 ‘짜파게티 요리사 대회’의 우승작으로, 새우, 올리브유와 어우러진 짜파게티의 깊고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외에도 ‘마라짜파샹궈’, ‘포르치니 신라면툼바’, ‘사천백짬뽕전골’, ‘벌집핏자 닭날개튀김’과 같이 농심 인기 라면과 스낵을 응용한 메뉴가 함께 운영된다.
오뚜기X그래도팜=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오는 8월 25일까지 오뚜기 복합문화공간 ‘롤리폴리 꼬또’ 1층 cube 전시관에서 ‘그래도팜(Tomarrow)’과 함께 ‘Touch to Tomarrow’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에어룸 토마토’를 소재로, 관람객에게 특별한 식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에어룸 토마토는 대량 생산을 위한 개량 품종이 아닌, 오랜 시간 자연적으로 내려온 토종 품종을 뜻하며 각각의 색과 모양, 풍미가 다른 것이 특징이다. 관람객은 그래도팜이 직접 재배한 다양한 품종의 유기농 에어룸 토마토를 직접 관찰하며, 평소 접하기 어려운 농산물의 다양성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배민 ‘한그릇’에 BBQ 입점=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한그릇 카테고리를 통해 BBQ가 황금올리브치킨 등 인기 메뉴의 1인분 판매를 27일 시작한다.
한그릇에서는 이날부터 BBQ ‘미니콤보세트’, ‘황올반마리세트’ 등을 1인분으로 만든 세트 메뉴를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배달비와 메뉴할인 비용 일부를 지원한다. BBQ의 한그릇 판매는 서울 지역에서 7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후 서비스 활성화 등을 고려해 지역 확대, 기간 연장 등을 협의할 계획이다.
장마철 맞춤 기획전=롯데온(대표 박익진)이 트렌드에 맞춰 장마철 필수 아이템 기획전 ‘습기부터 스타일까지, 장마 완벽 대응법’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은 장마철 생활 전반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맞춤형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출근길 완벽 방어’, ‘끈적주의보 솔루션’, ‘빨래 걱정 고민 끝’, ‘곰팡이 퇴치 스타트’ 등 장마철 대표 고민을 테마별로 분류하고, 그에 적합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경기 초청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1991 브랜드데이를 개최하고 야구경기 관람권을 제공한다.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이벤트는 내달 1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 트윈스전과 7월 24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전,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내달 8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에서 ‘교촌1991 브랜드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촌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80명(경기 별 90명)에게 경기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해 응원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7월 9일 교촌치킨앱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CJ온스타일X에스더포뮬러=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TV라이브를 통해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를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정보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멀티비타민 미네랄’,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각각 10개월분(1통) 기준 8만9000원, 월 8000원대에 판매되며 카드 및 멤버십 추가 할인 적용시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 보충을 돕는 약 1만300원 상당의 전해질 워터를 증정한다.
상반기 결산 먹거리 대잔치=쿠팡(대표 박대준)이 상반기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식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식품 상반기 결산 SALE’ 기획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고물가로 인해 높아진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물가안정에 기여하고자 2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의 먹거리 5700여개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각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테마관도 준비했다. 주요 카테고리로 즉석밥, 라면, 참치 등의 가공·즉석식품을 비롯해 과자, 생수, 음료, 커피, 차, 조미료 등이 있다. 대표 브랜드는 청정원, 코카콜라, 펩시, 동국제약, 몽크슈, 종근당, 정원삼, 큐원, 아이시스 등과 함께 총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NS 푸드페스타 2025 in IKSAN' 9월 개최=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전북 익산시 '하림 퍼스트키친' 일대에서 'NS 푸드페스타(FOOD FESTA) 2025 in IKSAN'을 개최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상금을 자랑하는 '미식간편식 요리경연'이 펼쳐진다. 대상 3000만원을 비롯해 총상금 1억 1200만원을 걸고 130팀이 치열한 레시피 경쟁을 펼친다. 올해 경연은 미식간편식 50팀, 조리전공 대학생 20팀이 참가하는 일반 부문 외에도 '재한 외국인'이 참가하는 글로벌팀 20팀과 '아빠와 자녀' 40팀 등 특별부문 60팀으로 나눠 더욱 흥미진진한 요리 대결이 기대된다. '식품 스타트업 경진대회'와 '미식투어'를 비롯해 익산시의 대물림맛집 체험존과 창업 박람회 등 다양한 전시/체험과 시식/판매 부스도 상시 운영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