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이마트 오뚜기 남양유업 아워홈 이랜드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롯데온 신세계면세점 GS샵 G마켓 11번가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3단 완전자동 우산=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담은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의 ‘3단 완전자동 우산’은 이탈리아 여름의 낮과 밤을 콘셉트로 각각 블루,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우산을 펼치면 이탈리아 베네치아 부라노섬의 알록달록한 풍경이 담겨있다. 파스쿠찌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3단 완전자동 우산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R)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마트XLG생활건강=이마트(대표 한채양)가 LG생활건강과 함께 ‘초저가 화장품’ 2탄으로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수분·진정 라인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7일부터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토너/세럼/크림/선크림)을 단독 판매한다. ‘토너’는 세안 후 끈적임 없이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고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느낄 수 있다. ‘세럼’과 ‘크림’은 수분감이 풍성해 피부 속당김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선크림’은 SPF50+, PA++++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높고,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져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피부에 잘 밀착된다.

아삭 피클=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더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을 살린 ‘아삭 피클’ 2종을 출시한다. 

‘아삭 피클’은 ▲아삭 오이 피클 ▲아삭 오이&무 피클 2종으로, 수입산이 아닌 국내산 오이와 무를 사용해 원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원물을 두껍게 썰어 한층 더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여기에 레몬 과즙과 천연 향신료를 더해 상큼한 맛과 풍미를 강화했다. ‘아삭 오이&무 피클’은 오이를 반달 모양으로, 무는 직육면체 형태로 썰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지구식단 고단백 오트면=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고단백·고식이섬유를 고려한 신제품 ‘고단백 오트면'을 출시한다. 

‘고단백 오트면’은 밀가루 함량은 낮추고 통곡물 귀리(오트)를 갈아 넣은 반죽으로 만들어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리를 볶아 고소한 풍미를 살리고, 면 반죽에 곱게 갈아 넣어 쫄깃하고 매끄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또한 귀리를 그대로 한 번 볶은 뒤 가루로 곱게 갈아내 면 반죽을 만듦으로써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올리면서 매끈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더했다.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설탕과 당류를 첨가하지 않은 플레인 발효유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을 출시했다.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은 원유에 함유된 ‘유당’ 외에 별도의 설탕이나 당류를 첨가하지 않고 칼로리까지 낮췄다. 한 병(150ml) 기준 당류 3.4g, 칼로리 90kcal로, 기존 제품 대비 당류는 약 70%, 칼로리는 약 33% 감소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2400억 CFU 생유산균을 비롯해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정상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필수 미네랄 설계를 강화했다.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아워홈(대표 김태원)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안주 요리’편 우승 메뉴인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편스토랑 ‘안주 요리’ 편에서는 가수 장민호가 내놓은 ‘마라투움바 오돌뼈’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아워홈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은 매콤한 마라투움바 소스와 오돌뼈의 오독오독한 식감, 고소한 아란치니 주먹밥이 어우러진 맛의 밸런스를 높게 평가했다. 온더고 ‘장민호의 마라투움바 오돌뼈’는 전자레인지로 약 5분간 조리하면 매콤 얼얼하면서도 크리미한 맛이 일품인 오돌뼈와 치즈 주먹밥을 즐길 수 있다.

여아 전용 여름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여아 전용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은 ▲플라워 끈 나시 ▲스카시 반팔티 ▲골지 스트라이프 반팔티 ▲프릴 스커트 등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해당 아이템은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까지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트렌디하게 입기 좋다. 또한 스파오 성인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돼 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시밀러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서머 립 컬렉션=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라인의 신규 색상을 포함한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에서 총 12가지 색상을 여름 립 제품으로 소개하며, 이중 5가지는 신규 컬러이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댄서들이 헤라 립 컬렉션을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BLACKFORET ROOT POWER SCALP COOL & DEEP CLEAN ANTI HAIR LOSS SHAMPOO)를 출시했다.

저분자 단백질과 비오틴 등 모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루트파워 마이크로 프로테인 콤플렉스™’를 함유해 가늘고 힘없이 처진 모발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금불초꽃·영릉향·백미꽃추출물 등 모발 코팅 및 모근 케어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검정콩추출물, 수분 보호막을 강화하는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두피의 항상성을 높이는 에버라스팅추출물 등을 함유해 두피는 물론 모근과 모발까지 동시에 관리해준다.

정관장 GLPro 더블컷 캠페인=정관장이 여름철을 맞이해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여름방학을 맞아 7일 단 하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엘데이’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여행·문화·외식 등 가족 테마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롯데워터파크 김해 종일권을 단 하루 정상가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7일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7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운영하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 관련 제품도 롯데온에서 할인 판매한다. 14일 ‘엘데이’에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 이야기’ 2인 관람권을 정가 대비 약 57%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SAVOR THE SUMMER’ 캠페인=신세계면세점이 'SAVOR THE SUMMER' 캠페인을 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출국과 동시에 면세점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여름 필수 바캉스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여름 에센셜 기획전을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별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는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기준 상위 10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면세포인트 100만원 2등부터 10등까지는 각각 면세포인트 5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양식 특집=GS샵이 초복을 앞두고 보양식 특집을 선보인다.

GS샵은 7일부터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에서 삼계탕, 갈비탕, 낙지, 북경오리 등 대표 보양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특집 방송과 모바일 기획전을 마련했다. TV홈쇼핑에서는 3~4인 가구를 겨냥한 세트 구성을 집중 편성했다. 대표 상품은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의 ‘아주 고소한 꽉 찬 삼계탕’이다. 정호영 셰프의 ‘손질 왕 낙지’는 9일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GS샵 모바일 앱에서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가성비 상품을 선보인다.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최저가도전 코너에서는 말 그대로 ‘빡센’ 할인을 적용한 제품들을 추천한다.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쿠폰 및 최대 6%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 적용해 체감 할인혜택을 키웠다.

해외직구 수요 겨냥=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하는 ‘2025 썸머 블랙프라이데이’가 오는 11일까지 열린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십만개 ‘핫딜’ 상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포터블 스피커, 외장하드, 휴대용 블렌더, 영양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상품기획자들이 엄선한 상품들을 1시간 동안 할인가로 판매하는 특집 라이브방송도 출격한다. 응모 즉시 최대 3만 11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100% 당첨 랜덤 포인트 이벤트’를 비롯해 SNS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