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롯데웰푸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GRS GS25 서울신라호텔 스타벅스 롯데백화점 롯데하이마트 풀무원 매드포갈릭 현대벤디스 이랜드

[뉴스클레임]
‘착!한 빵 프로젝트’=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인기빵 3종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31일까지 베스트셀러 식빵인 ‘상미종 생식빵’을 기존 3900원에서 3000원, 단팥빵·소보루빵은 기존 1600원에서 12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 딜리버리·픽업 등 온라인 구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여름 제철 한정판 '고메 셀렉션 갈릭'=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자사 스테디셀러 비스킷 4종에 마늘 풍미를 더한 ‘고메 셀렉션 갈릭’을 출시했다.
‘마가렛트 크림 치즈 갈릭’, ‘제크 마일드 로스티드 갈릭’, ‘빠다코코낫 로스티드 갈릭 버터’, ‘엄마손파이 스윗 버터 갈릭’ 등 4종이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갈릭 베이글, 갈릭 소금빵 등으로 베이커리 시장에서 먼저 주목받은 마늘을 비스킷에 적용해 색다르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구현했다.
이색 초복 대전=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초복을 맞이해 불도장∙전가복∙산라탕 등 고급 중화 보양요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마트는 ‘불도장 WITH 이금기’, ‘전가복 WITH 이금기’, ‘산라탕 WITH 이금기’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기존 중식당의 1/5 수준으로, 맛과 가격 모두를 잡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외에도 삼계탕∙장어∙전복 등 ‘보양식 전통강자’ 할인에도 나선다.
K-품종 여름 햇사과 ‘썸머킹'=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2025년산 여름 햇사과 ‘썸머킹(5~8입/봉)’을 올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썸머킹 사과는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비롯한 롯데마트 30개 점포와,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10개 점포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7월 중순부터는 롯데마트·슈퍼 전 점포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썸머킹’은 햇사과 중 가장 이른 시기에 출하되는 품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아오리사과’를 대체하기 위해 농촌진흥원 사과연구소가 개발한 순수 국산 품종이다.
여름철 겨냥 '심플러스'=홈플러스가 여름철을 겨냥한 심플러스 스낵,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스낵의 경우, 여름 제철스낵 7종을 출시했다. ‘삼계탕맛칩’, ‘불비빔냉면맛칩’, ‘후라이드치킨맛칩’, ‘양념치킨맛칩’, ‘간장치킨맛칩’, ‘들기름비빔막국수맛메밀칩’, ‘초당옥수수맛콘칩’ 7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여름철을 맞아 건강도 챙기고 일상에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심플러스 유기농 레몬수’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유기농 레몬수에 이어 각종 건강 차음료, 탄산음료 등 다양한 PB음료 상품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아메리치노 브리즈를 리뉴얼 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출시했다.
카페라떼를 가장 시원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에스프레소에 얼음, 연유, 우유 등을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커피이다. 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엔제리너스 모델 이준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아메리치노 2종과 밀키바닐라엔젤 2종 중 1가지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믹솔로지 트렌드 선도"=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믹솔로지 열풍 속 '조야(CHOYA)'와 손잡고 섞어 먹는 콘셉트의 ‘매실주(▲조야 골든우메후르츠 50ml)’와 ‘매실 샤베트(▲조야 아이스매실&샤과샤베트)’ 2종을 출시했다.
조야 골든우메후르츠는 첨가물 없이 매실, 당류, 주정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실주로 1년 이상 숙성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조야 아이스매실&사과샤베트’는 조야 매실 원액에 상큼한 사과 시럽을 더한 아이스 샤베트다. 풀오픈탭 형태로 음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직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 업그레이드=서울신라호텔이 시그니처 PB상품인 ‘에코백’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에코백은 기존의 내추럴한 색감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실용적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16인치 노트북도 수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손잡이와 어깨 스트랩을 가죽으로 덧대 견고함을 보완했다. 에코백과 세트 상품으로 ‘에코백을 든 신라베어’ 키링도 함께 출시한다. 신상 에코백과 키링은 오는 14일부터 서울신라호텔 1층 ‘패스트리 부티크’에서 구입 가능하다.
럭스에딧 2주년 기념 '럭스데이'=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최근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신규 입점이 잇따르면서 신진 K뷰티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상품 스펙트럼이 대폭 확장됐다.
올리브영은 2주년을 맞은 럭스에딧의 긍정적인 성과에 힘입어 ‘럭스데이’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오는 1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7월 첫 럭스데이에는 로레알그룹 브랜드가 참여한다. 셋째주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3일에 걸쳐 브랜드별 럭스데이가 진행된다. 14일부터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ELCA그룹 브랜드와 정샘물, 모로칸오일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21일에는 아모레퍼시픽, 28일에는 LG생활건강의 럭스데이가 각각 시작된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매장 공간을 활용해 선보여 온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누적 500회를 넘어선 것을 기념해 청년 아티스트를 위한 공연 프로그램 ‘별빛 라이브’를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한다.
별도의 공연 무대가 마련된 경동1960점을 별빛 라이브의 상징적인 거점 공간으로 삼고 연중 매월 1회 정기 공연을 진행하는 등 문화를 매개로 한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더 많은 청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무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별빛 라이브 공연을 희망하는 아티스트의 공개 모집도 함께 진행했다. 공개 모집은 총 573개 팀이 지원했으며, 이 중 재즈, 어쿠스틱, 팝락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엄선해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런던베이글뮤지엄' 롯데百 인천점 오픈=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12일 인천점 지하 1층에 경기 서부권 최초로 ‘런던베이글뮤지엄 (London Bagel Museum)’을 오픈한다.
'런던베이글뮤지엄’ 인천점은 약 180㎡ 규모로, 런던의 오래된 베이커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손 글씨 메뉴판, 아기자기한 소품들, 갓 구운 베이글의 향긋함까지 한데 어우러져, 공간 자체로 특별한 경험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런던베이글뮤지엄’의 모든 시그니처 메뉴들도 맛볼 수 있다.
쿨링 가전 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7월 말까지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쿨링 가전 세일’을 이어간다.
여름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 시원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믹서기 등 주방가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삼성전자 '무풍 갤러리 에어컨'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블렌더도 연장보증보험, 무상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풀무원식품이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굿즈 및 경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 바캉스 감성을 더해줄 시즌 한정 굿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주 차부터 풀무원 여름면 4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비치볼을 증정한다. 8월 1주 차부터는 여름면 4인 제품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름 분위기를 담은 비치백을 증정한다. 증정 굿즈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후 #넘침주의 #overflow #인증샷이벤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15일부터 27일까지는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가 펼쳐진다.
F&B 메뉴 식대 포인트 결제 서비스= 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가 CJ CGV와 제휴를 맺고 '식권대장' 앱을 통한 F&B 메뉴 식대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벤디스의 모바일 식권서비스 ‘식권대장’을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은 CGV 강남 등 수도권 27개 CGV 매장에서 F&B 브랜드 '씨네밀' 제품 구매 시 식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대표 결제 가능 상품은 탄산음료를 비롯해 김말이 떡볶이, 만두그라탕 등 10여 종이다.
사립곤충박물관 여름 팝업 전시=이랜드리테일이 NC강서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사립곤충박물관인 여주곤충박물관 여름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팝업 전시는 문화 콘텐츠형 팝업으로, 단순한 체험을 넘어 다양한 교육적·오락적 프로그램이 결합된 복합형 전시로 구성된다. 특히 어린이가 주 대상이며 ‘도심 속 곤충 속으로’라는 테마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팝업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곤충 전시를 비롯해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 살아있는 곤충 체험과 곤충 표본 교실, 거대 곤충 포토존과 곤충 테마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