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빙그레(사장 김동환) CJ(회장 이재현) 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 CJ제일제당(대표 강신호) 배스킨라빈스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KGC인삼공사(대표이사 임왕섭·안빈) 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 bhc(대표 송호섭) 롯데온(대표 박익진)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 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



[뉴스클레임]
비비고 ‘로제떡볶이’=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매콤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잡은 ‘비비고 로제떡볶이’를 선보인다.
‘비비고 로제떡볶이’는 비비고만의 비법 소스와 깊은 풍미의 크림을 최적으로 배합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로제 소스를 구현한 떡볶이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 상온 제품으로, 파우치와 컵 형태 두가지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CJ제일제당만의 단계별 저온 숙성 공정을 거친 쌀떡으로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했다. 더욱 부드러운 소스를 구현하기 위해 차별화된 입도제어기술이 적용된 고운 고춧가루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북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CJ올리브영(회당 이재현)이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 2025(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뷰티 업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부스 운영을 마쳤다.
이번 부스에는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보’와 ‘브링그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 등 자체 브랜드가 참여해 감각적인 K뷰티 제품력을 선보였다. 실제 이들 브랜드는 현재 미국 아마존과 올리브영 글로벌몰에 입점해 있으며, 글로벌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리브영 부스는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관람객 참여를 유도하는 체험형 콘텐츠로 현지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스킨스캔(Skin Scan)’을 활용한 ‘셀프 피부 진단 체험존’에서는 방문객이 피부 상태를 직접 측정하고, 분석 결과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받는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슈퍼부스트Xe스포츠 Dplus KIA=빙그레(사장 김동환)가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슈퍼부스트’를 앞세워 e스포츠 Dplus KI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빙그레는 파트너십 계약 체결을 통해 MZ 세대를 대상으로 e스포츠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빙그레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로고는 Dplus KIA 공식 유니폼 소매에 삽입된다. 구단 소속 선수들이 참가하는 LCK, 월드챔피언십 등 주요 e스포츠 대회에 노출되며 슈퍼부스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빙그레는 Dplus KIA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슈퍼부스트 제품을 상시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망빙고 가챠샵’을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를 기념해 초대형 냉장고 콘셉트로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형상화한 구조물과 열대지방 분위기를 반영한 ‘트로피컬 윈터(Tropical Winter)’ 콘셉트로,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이색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현장에 설치된 배라앱 연동 QR코드를 통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픽업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망빙고 가챠샵은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 99’에서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스내킹족 겨냥=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요거트와 푸딩을 결합한 새로운 타입의 디저트 ‘요거트밀크맛(이하 요거밀크)’을 출시했다.
요거밀크는 신선한 국산 1A 등급 원유와 유크림을 배합해 푸딩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진한 유풍미를 동시에 구현했다. 요거트 고유의 풍미는 살리면서도 특유의 신맛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남양유업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거밀크를 즐기고 싶은 순간’을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요거밀크 12개입 1세트를 증정한다.
‘일품진로 오크25·오크43’ 패키지 리뉴얼=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의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일품진로 오크25’와 ‘일품진로 오크43’은 국내 최대 규모의 목통 숙성고에서 오랜 기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한 고품질 증류식 소주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라벨, 병뚜껑의 디자인과 색상을 변경했다. 리뉴얼 출시된 일품진로 오크43은 7월 3주차, 일품진로 오크25는 7월 5주차부터 순차적으로 생산될 예정이다. 용량, 주질, 가격 등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키커 하이' 홈쇼핑 추가 편성=정관장이 오는 18일 GS샵 TV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아이키커 하이’를 한 차례 더 선보인다.
추가 편성에 따른 프로모션은 론칭 방송과 동일하게 24주분 분량 구입 시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키커 하이’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했으며, 식물혼합농축액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등을 함유했다.
제로슈가 양념육=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가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 총 3종 구성이다. 세 제품 모두 양념 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 알롤루스 등 대체당을 사용해 혈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양념은 일반 양념 대비 칼로리가 74% 낮고,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양념은 칼로리를 83% 낮췄다.
초복 초특가=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배민B마트에서 복날 인기상품 300여 종을 최대 59% 할인 판매하는 ‘초복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여름 건강 관리와 원기 회복을 위해 고객들이 여름철 자주 찾는 식품 300여 개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삼계탕 등 보양식부터 정육, 제철과일, 간편식 등 복날 인기 상품을 최대 59%까지 할인하며, 삼계탕 조리에 많이 쓰이는 하림 생닭 6호(500g) 2마리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총 7000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복날 특가 방송=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김주승, 김은영 등 셀럽 쇼호스트가 참여해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원 잔액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엘데이’ 릴레이 할인=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엘데이(L.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에는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서울·월드, 시그니엘 부산, 엔제리너스, 롯데월드, 롯데웰푸드 등 주요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전지적 독자시점' 관람권을 2000장 한정 수량으로 최종혜택가 7000원에 판매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은 약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에는 롯데칠성에서 ‘오트몬트 프로틴 제로슈거 250ml’ 18팩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 전 지점 확산=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이 초복을 앞두고 즉석섭취식품 브랜드 델리 바이 애슐리의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을 오는 19일부터 델리 바이 애슐리 전 지점으로 확대해 판매한다.
‘오구오구 한마리 통닭’은 매장 내 전용 오븐을 활용해 조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당일 입고된 국내산 9호 생닭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즉석에서 구워 신선도와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이열치열 마라톤=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
5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곳곳에 설치된 이벤트를 극복하고 완주한 뒤, 설레임을 통해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완벽한 쿨링감을 경험하면 된다.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 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크러시 페스티벌=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용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8월 31일까지 ‘크러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페스티벌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휴양지인 워터파크 접점에서 만나는 소비자들에게 크러시 맥주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새로운 음용 경험의 장과 크러시만의 짜릿한 매력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의 강한 탄산이 터지는 역동적 이미지가 형상화된 브랜딩 매장을 운영한다. 크러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탄산슛’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팔찌도 제공한다.
‘린드버그’ 단독 입점=신라면세점(대표 이부진)이 덴마크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린드버그’는 지난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성공적으로 국내 면세점 단독 매장을 오픈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 최초 온라인몰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린드버그’ 인기 선글라스 총 2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출국 최대 3시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출국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게스트 바텐딩=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을 경험할 수 있는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로모션을 통해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인 구상옥 바텐더와 함께한 ‘팀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Team Kavalan Guest Bartending’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