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그룹(회장 송영숙) 대웅제약(대표이사 박성수·이창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

한미그룹(회장 송영숙) 임직원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한미그룹 제공
한미그룹(회장 송영숙) 임직원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한미그룹 제공

[뉴스클레임]

45년째 이어진 헌신의 가치=한미그룹(회장 송영숙)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는 제약업계 최장기 공익 캠페인 ‘한미 사랑의 헌혈’이 45년째를 맞았다. 한미그룹은 지난달 24일부터 경기도 화성시 팔탄사업장과 서울 본사 등에서 하반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연이어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오는 8월 말까지 R&D센터와 바이오플랜트 등 경기도 동탄, 평택, 송탄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지난 45년간 한미그룹이 펼친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누적 참여 임직원 수는 1만명이 넘고,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0여 장의 헌혈증이 환자 단체에 기증됐다.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 출시=대웅제약(대표이사 박성수·이창재) 이지듀가 여름철 피부 열감과 기미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은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 ▲멜라토닝 겔 패치 시카알로에 총 3종이다. 이지듀에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카·알로에 성분이 함유돼 피부 열감을 낮추고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듀오버스터 민트볼’ 편의점 입점=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이 ‘듀오버스터 민트볼’이 CU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듀오버스터 민트볼은 페퍼민트 에센스를 함유한 4.7mm의 액상 캡슐 형태의 구취 케어 제품으로, 섭취 시 입 안 가득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 이중 캡슐 구조를 적용해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하며, 얇은 커버링 기술을 통해 캡슐이 터질 때 껍질의 잔여감 없이 부드러운 목넘김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