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 쿠팡(대표 박대준)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 농심(대표 이병학) 롯데온(대표 박익진) 이마트(대표 한채양)

[뉴스클레임]
전통시장 활성화 MOU=쿠팡(대표 박대준)과 동마산 전통시장 상인회와 전통시장 상인들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 및 지역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쿠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 마산시장 상인들에게 디지털 전환 지원,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컨설팅, 시장 환경 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이러한 상생 노력의 연장선으로, 쿠팡은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전망이다.
역대급 혜택 제공=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오는 15일까지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를 통해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주문 시 KT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강릉지역에 백산수 지원=농심(대표 이병학)이 기상청과 손잡고 가뭄 피해를 겪고 있는 강릉 지역에 백산수를 지원한다. 농심은 지난 2017년부터 기상청과 함께 폭염 피해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민관 합동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지원 규모는 총 2만병(백산수 2L 1만병, 0.5L 1만병)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업로드한 지 3개월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결혼생활에서 흔히 있을 수 있는 일들을 제품과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영상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에서 빠르게 확산됐으며, 광고를 시작한 6월에 전월 대비 매출이 약 50% 상승하는 등 매출 증가까지 이어졌다.
'퍼스트맘 박스' 응모=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와 내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계정당 1개씩 발급된다.
"프리미엄·실속 수요 다 잡았다"=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실제 사전예약이 시작된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8일까지 축산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추석 사전예약 기간 대비 67.5% 신장했다고 밝혔다. 울릉도 칡소와 같이 희소성을 앞세운 한우 세트부터 신품종으로 구성한 돈육 세트, 극가성비 LA갈비까지 다 채로운 축산 선물세트를 출시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가성비의 대명사 ‘돈육 세트’는 한 끗 다른 특별함을 더해 차별화를 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