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 CJ푸드빌(대표 김찬호) 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 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 웅진컴퍼스(대표이사 서종윤)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코웨이(대표 서장원)

[뉴스클레임]
‘더현대 글로벌’ 업계 최초 대만 진출=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더현대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오는 12월 25일까지 3개월 간 대만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신이 플레이스 A11점에서 K브랜드를 소개하는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신광미츠코시 백화점 신이 플레이스 A11점 1층 정문에 가까워 주목도가 높은 자리에 86㎡(26평) 규모로 조성되며, 11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멤버십 고객 감사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50%의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의 SKT T멤버십 감사제 프로모션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T멤버십 앱 내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선택하고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홈플 히트상품 위크=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홈플 히트상품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간판 제품인 ‘보먹돼’와 ‘당당 두마리옛날통닭’을 비롯해 PB 브랜드 ‘심플러스’ 등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엄선해 파격가로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PB 브랜드 ‘심플러스 전 품목’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진국 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스탈 수상=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셀렉스 체크링’ 광고로 지난 8월에 열린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에서 솔루션 그룹(SOLUTION Group)의 제약/개인위생(Pharmaceutical/Toiletries) 부문 크리스탈(CRYSTAL) 수상을 했다. ‘셀렉스 체크링’ 광고는 단백질 제품인 ‘셀렉스 락토프리 플러스’ 개봉 시 뚜껑에 달린 안전캡을 활용해 부모님의 종아리 둘레 치수를 확인하고 근육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담았다.
취향 맞춤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 강화=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2025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에 ‘취향’을 더한 ‘큐레이션 한우 기프트’를 대폭 강화해 선보인다. 1~2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프리미엄 한우 세트인 ‘이지 프리미엄(Easy Premium)’ 상품군을 기존 대비 3배 규모로 늘려 선보인다. 또한 마블링, 두께, 부위를 세분화한 ‘취향 큐레이션’ 기프트를 최초 런칭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웅진컴퍼스X영국 켄싱턴대학교=웅진씽크빅의 영어교육 전문 자회사 웅진컴퍼스(대표이사 서종윤)가 영국 켄싱턴대학교(Kensington College of Business, KCB)와 글로벌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의 첫 단계로 양 기관은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캠퍼스에서 진행하는 ‘영어 몰입 캠프’를 추진한다. 참가자는 2주 또는 4주 간 교내 신축 기숙사에 머물며 영국 정통 커리큘럼에 맞춘 전공 강의를 듣고, UN 스피치 대회, AI 해커톤 대회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아웃백 와인 프로모션=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내년 2월 28일까지 콜키지 프리 혜택을 더한 ‘Angel’s Pick, Your Pairing’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와인은 호주의 대표 프리미엄 와이너리 브랜드 ‘투핸즈’의 No.1 베스트 셀링 와인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행사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혜택도 마련했다.
‘제1회 환경사랑 그림공모전’ 수상작 발표=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구로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회 코웨이 환경사랑 그림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대상에는 영서초등학교 5학년 곽세현 어린이가 선정됐다. 수상작은 멸종 위기 동물과 의인화된 지구를 중심으로 탄소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 교통수단, 텀블러 사용, 자원 재순환 등 다양한 환경 보호 실천 방법을 담아 ‘자연과의 공존’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최우수상에는 판채은(개봉초 6학년), 박주아(동광초 3학년) 어린이가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김반지·홍서현(덕의초 4학년), 장유리(고척초 2학년), 박시온(개봉초 2학년) 어린이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