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오뚜기(대표 황성만) 쿠팡(대표 박대준)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 시몬스(대표 안정호) 네이처텍(대표 심호영)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KGC인삼공사 제공

[뉴스클레임]

박보검 일일점장 행사 성료=KGC인삼공사가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는 지난 11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에 소재한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정관장은 이벤트 현장에 ‘보검점 미니 팝업’을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을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당일 현장 구매 고객 100명 한정으로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굿즈도 증정했다.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 개최=쿠팡(대표 박대준)이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개최했다. 지난 11일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쿠팡 로켓그로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주요 판매자들이 참석했다. 총 170여 개 업체에서 250여 명이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쿠팡은 판매자의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써밋에서는 로켓그로스의 운영 전략과 성공 사례 중심 교육이 소개됐다.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자극 걱정 없이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증대하는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보유한 ‘미메틱스(Mimetics)’와 업무협약을 맺고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이번 MOU의 핵심인 ‘음압 패치 기술’은 문어의 빨판처럼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는 비침습적 방식으로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이다. LG생활건강은 MOU를 통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집에서도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바늘 없는 뷰티'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특히 LG생활건강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펩타이드(톡실린™), PDRN 등 고효능 성분을 음압 패치 기술에 접목해 전문가 수준의 관리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을 내년 초에 선보일 예정이다.

시몬스X삼성전자=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글로벌 가전 브랜드 삼성전자와 손을 잡았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삼성스토어 현대 미아점과 특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기존보다 넓어진 매장에 다양한 제품을 비치하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6년 만에 대규모 리뉴얼을 단행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가전과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시몬스와 삼성전자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하고, 혼수 및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혜택을 선사하고자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네이처텍 신 개별인정형 원료 승인=네이처텍(대표 심호영)이 국내 최초로 '연어코연골추출물' 원료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건강 개선에 관한 건강기능식품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제2025-42호) 받았다. 네이처텍이 이번에 승인 받은 기능성의 내용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다. 특히 이번 연구에서는 프로테오글리칸의 피부건강 개선에 대한 핵심 기전을 최초로 규명했다. 

추석맞이 기획전=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추석맞이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제로 칼로리 음료와 소비자가 추석에 즐겨 찾는 잔칫집 식혜, 델몬트 오렌지주스 등 인기 음료 28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26% 할인한다. 전통주 ‘문배술’, 액상차 ‘구례팜 선물 세트’, ‘잇츠보리 선물 세트’ 등 칠성몰 상생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 완판=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실감나게 구현한 ‘골드바’ 패키지와 행운의 ‘골든 티켓’이라는 재미 요소가 맞물리며 빠르게 물량이 소진되기 시작했고, 결국 발매된 지 24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CJ제일제당은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오프라인과 자사 공식몰에서도 그대로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CJ더마켓에서 출시된 ‘스팸 골드바 더마켓 에디션’은 주문량이 쇄도하며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부터는 이마트에서도 ‘스팸 골드바’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오픈 기념=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이 오픈 후 연일 증가하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감사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혜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드포갈릭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엠클럽)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주문 금액 한도 20만 원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이 가능한 갓성비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납품대금 조기 지급=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한다. 애경산업은 자사와 거래하는 67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82억원 수준의 납품대금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5일 앞당겨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삼중고 영향으로 자금 운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의 부담을 덜어주고, 상생과 동반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서다.

자사몰 ‘신상위크’=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오는 21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설탕을 넣지 않고 초코에몽 특유의 진한 맛을 구현한 ‘초코에몽 Mini 무가당’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24g 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신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완료하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1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자급제, 통신향 모델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수리비의 70%를 지원하는 ‘파손 수리비 보증 서비스’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12일 오후 9시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개통은 19일부터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