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 CJ푸드빌(대표 김찬호) CJ온스타일(대표 이선영)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G마켓(대표이사 정형권)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12월 14일까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2층 '서울 에디션'에서 더현대 프레젠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12월 14일까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2층 '서울 에디션'에서 더현대 프레젠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뉴스클레임]

'더현대 프레젠트' 첫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12월 14일까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2층 '서울 에디션'에서 더현대 프레젠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현대백화점의 자체 캐릭터인 '흰디'와 관련된 상품을 비롯해 역대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기념품 부문에서 수상한 상품 중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큐레이션한 K굿즈 등 총 300여 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와도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가을 남산 와인페어’ 개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 와인페어 시음 부스에서는 200여 종 이상의 와인을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으며, 티켓에 포함된 푸드 교환권으로 네이키드 치즈 플래터, 버터바, 브레디포스트 프레첼 등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도 곁들일 수 있다. 행사장 한편에서는 와인 장터가 운영돼 400여 종의 와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도심 속 휴식과 가을 낭만을 더해줄 재즈,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실시간 소통 혁신"=CJ온스타일(대표 이선영)이 AWS(Amazon Web Services)의 GenAI 이노베이션 센터와 공동 개발한 AI 챗봇 ‘AiON’을 도입, 단순한 자동 응답을 넘어 고객과 연결되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AiON 도입을 통해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률을 기존 대비 2배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인기 IP 방송의 경우 수천 건의 실시간 채팅이 발생해 인력이 모든 질문에 즉시 대응하기 어려웠으나, AiON 도입으로 이러한 한계를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 앞장=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배달플랫폼 상생협력 생태계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협약’을 맺었다. 배민과 상생협력재단은 중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우수 상품의 전국 유통망 확대, 안정적 사업 운영을 돕기 위한 안전망 구축, 디지털 및 법률적 문제 역량 강화 등을 위해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상생협력재단은 공동 사업 기획 및 행정 사항을 지원하는 한편, 협약 성과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동반성장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에 기여한다.

‘멸균팩 모았지’ 친환경 이벤트=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이자 3년 연속 국내 오트음료 1등 '어메이징 오트'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자원 순환 활동에 앞장선다. 어메이징 오트는 글로벌 식품 포장 기술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함께 올바른 멸균팩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멸균팩 모았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매장 내 기기에 멸균팩을 투입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포인트 10배 적립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자사몰 ‘신상위크’ 행사=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오는 21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설탕을 넣지 않고 초코에몽 특유의 진한 맛을 구현한 ‘초코에몽 Mini 무가당’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24g 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플로라랩’ 등 인기 라인업은 균일가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스포츠 팬심 사로잡는다=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앙코르판 야구카드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플러스는 김호령, 송승기 등 새로운 선수 라인업이 포함된 총 115명의 선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스타’ 카드는 2025 KBO 리그 올스타전 기념 특별 카드가 포함됐으며, 카드 뒷면에는 해당 선수의 올스타전 선정 정보가 기재돼 있다. ‘홀로’ 카드는 KBO 야구카드 인기 디자인으로 이번 플러스 카드에는 화려한 컬러감을 살린 ‘플러스 패러렐’ 버전이 새롭게 추가됐다. 

한가위 빅세일=G마켓(대표이사 정형권)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 카테고리 별 영업 MD가 직접 엄선한 명절 인기상품으로, 한정된 수량을 강력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한가위 빅세일 공식 참여 브랜드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100여 개 브랜드관을 열고, 상품별 캐시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쿠쿠 ▲테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정관장 ▲유한킴벌리 ▲LF ▲신성통상 등이 있다.

롯데마트 신선지능 선물세트=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추석 선물세트에 ‘신선지능’을 앞세워,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신선지능의 핵심 기술을 적용한 ‘AI 선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올 추석에는 명절 대표 품종으로 꼽히는 홍로 사과를 활용한 AI 세트를 신규 기획했다. 한우 세트는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초신선’으로 선보인다. 한우는 고가인 만큼 고객 기대와 만족 편차가 큰 대표적인 ‘가심비’ 품목으로, 롯데마트는 전문 MD의 직경매와 신선센터를 활용한 자체 가공을 통해 맛과 신선도를 모두 갖춘 한우 세트를 준비했다.

감각적 럭셔리 강화=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의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최근 진행한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2025’ 전시를 성공적으로 성료했다. 로얄살루트는 지난 1일 서울 도산대로의 레스토랑 NOR에서 멀티센서리 체험 이벤트 ‘더 하우스 오브 원더 바이 로얄살루트’를 개최했다. 이후 로얄살루트는 ‘키아프 서울 2025(Kiaf SEOUL 2025)’에도 참여해 브랜드의 예술적 정체성을 확장했다. 이번 전시는 ‘Artist’s Collection’을 주제로 구성돼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해리스 리드 에디션 1&2, ▲리우 데자네이루 폴로 에디션, ▲로얄살루트 62건 살루트 등 초프리미엄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며 예술 애호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네메르(neMMER)’ 론칭=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를 론칭하며, 홈쇼핑 패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프리미엄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수십 년이 지나도 형태가 변하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콘셉트 기획부터 네이밍, 상품 발굴까지 1년 이상 공을 들였으며, TV홈쇼핑 경험이 없는 해외 유명 브랜드 생산 파트너사를 직접 발굴해 협업했다. ‘네메르’는 15일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 기획전을 시작으로, 19일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 내달 18일 TV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