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뉴스클레임]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현대백화점그룹(회장 정지선)이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내달 1일 지급한다. 이번에 결제대금을 조기에 지급받는 중소 협력사는 현대백화점과 거래하는 7000여 곳을 비롯해 현대지에프홀딩스·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현대리바트·한섬·현대에버다임·대원강업·현대바이오랜드·현대퓨처넷·현대면세점·현대L&C·지누스·현대드림투어·현대이지웰 등 14개 계열사와 거래하는 2000여 곳 등 총 9000여 개 중소 협력사들이다.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다시 한번 ‘1등 단백질’의 저력을 입증했다.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원을 달성했다.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잠실 롯데월드몰 ‘마루가메 우동’ 오픈=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외식 포트폴리오 전반의 경쟁력을 높이고 외식 사업 확대에 나서기 위해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을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했다. 메뉴는 우동, 덮밥, 튀김 등으로 구성됐다. ▲니쿠타마 우동 ▲그린 칠리 붓카케 우동 ▲치킨&야채 우동 등 총 10종의 우동과 덮밥 2종, 튀김 7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매장 내 오픈 키친을 통해 우동과 튀김을 조리하는 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줌으로써 눈으로 보는 즐거움 및 기대감을 선사하고 빠른 식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민생회복 초특가전 시즌2=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18일부터 내달까지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발맞춰 소비경제 활성화 및 장바구니 부담완화를 위한 ‘민생회복 초특가전 시즌2’를 전개한다. 세븐일레븐은 18일부터 ‘민생회복 초특가전 2탄’이란 테마로 총 2200여 개에 달하는 상품에 대한 행사를 진행한다. 냉동 육류(한돈 삼겹살, 목살, 뽈항정, 돌돌말이) 4종 역시 평균 15% 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생활필수품 20종에 대해서는 1+1 행사 및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옥토버페스트만을 위해 연 1회 한정된 양만 생산하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를 올해도 국내 독점 출시한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0일부터 ‘CJ 프레시웨이’가 식음 서비스를 운영중인 12곳의 골프장에서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를 판매한다. 특히 시흥 ‘솔트베이 GC’, 가평 ‘프리스틴밸리 GC’, 용인 ‘세현 CC’ 3곳에서는 미니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며,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파울라너 골프공 및 독일식 안주 등이 제공되는 뽑기 이벤트 행사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하여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이 9월 한 달 동안 신규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씽크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아과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초 3개월 동안 월 1만 원씩, 총 3만 원의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적용 과목은 가입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새 학기 학습 수요에 맞춰 학부모들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이 꾸준한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든 곁에 칠성’ 공개=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감각적으로 소개되고, 기업의 철학과 가치,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들이 감성적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노스페이스 ‘박보검’ 발탁=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외모는 물론 연기력, 스타성, 인성을 두루 갖춰 폭넓은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 일부를 공개했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박보검 화보 공개를 기점으로, ‘페이서 플리스 재킷’과 ‘페이서 플리스 베스트’부터 ‘클라우드 눕시 다운 재킷’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속속 선보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