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김광수)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호텔신라(대표이사 사장 이부진)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농심(대표 이병학) 롯데물산(대표이사 장재훈)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NS홈쇼핑(대표 조항목)

[뉴스클레임]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료=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5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예선을 거쳐 총 8인의 바리스타가 결선에 진출했으며,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경연을 펼쳤다. 올해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최종 우승의 영예는 김가은 바리스타가 차지했다. 김가은 바리스타는 커피와 음악이 가지는 공통점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며 카누 원두 에스프레소에 녹차와 알룰로스, 망고시럽 등 부재료를 활용한 ‘골든(Golden)’이라는 메뉴를 선보여 창조성, 실용성, 스토리텔링 모두에서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미쏘 추석'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내달 1일부터 ‘미쏘 추석’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가위를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을 출근룩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가을 컬렉션은 오피스룩부터 여유로운 일상룩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블라우스, 니트 웨어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
‘제주와의 약속’ 후속 프로그램 공동 론칭=호텔신라(대표이사 사장 이부진)가 제주관광공사(JTO)와 손잡고 ‘제주와의 약속’을 실천한다. 호텔신라는 지난해 12월 제주관광공사와 지속 가능한 제주 관광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제주와의 약속 프로그램 론칭은 업무 협약에 따른 첫 실천 방안인 것이다. ‘제주와의 약속’은 보전·공존·존중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다. 제주의 자연환경을 우리 후손에게 그대로 전해주기 위한 ‘보전의 약속’, 제주 지역민들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를 조화롭게 만들어가기 위한 ‘공존의 약속’, 제주의 고유 문화를 지켜나가기 위한 ‘존중의 약속’이다.
라보에이치 X 모남희=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5종에 단독 굿즈들을 동봉해 제공한다. 두피강화 샴푸에 포함돼 있는 둡희 키링을 비롯해 캡슐트리트먼트에는 스마트톡, 헤어라인앰플에는 파우치, 앰플토닉과 쿨링앤노세범 샴푸에는 각각 손거울과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있다.
가을 맞이 봉사 및 문화체험 멘토링=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가 ‘가을의 시작, 수확과 나눔의 계절’을 주제로 전국에서 봉사활동 및 문화체험을 위한 멘토링 활동을 전개했다. 서울에서는 지난 20일 서울시립동물복지지원센터에서 반려동물 및 유기동물 보호활동을 진행했다. 참가 아동들은 유기동물과 교감하고 입양 홍보 포스터를 직접 제작하는 등 작지만 소중한 생명의 가치를 배우며 책임감과 나눔의 의미를 쌓았다. 대전 지역에서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팀별로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전북 지역은 지난 27일 김제 황토농장에서 포도 수확 단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봬=농심(대표 이병학)이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식품 전시회 ‘아누가(ANUGA) 2025’에 신라면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워 참가해, K라면의 맛과 가치를 알린다. 농심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라면 분식’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시식과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부스 입구에는 농심이 페루, 일본,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을 구현했다. 내부는 신라면 툼바, 골드, 똠얌 등 다양한 신라면 라인업을 전시한다. 글로벌 시장 타깃의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도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온 가족 즐길 ‘이색 체험’ 가득=롯데월드타워·몰이 길어진 추석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중에서 펼치는 이색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10월 5일부터 9일까지 바다사자와 수달에게 추석 특식을 제공하며, 한복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생태설명회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뮤지엄에서는 ‘옥승철: 프로토타입’ 전시티켓을 10월 5일, 10월 7일 단 이틀간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20회 창신제 (創新祭) 개최=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오후 5시 서울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20회 창신제(創新祭)’를 개최한다. 공연은 현악, 관악, 타악으로 구성된 국악관현악단이 ‘수제천’을 4성부로 연주하는 선율에 맞춘 크라운해태 임직원 100명의 합창으로 웅장한 막을 올린다. 크라운해태 사물놀이단이 ‘동락(거리굿)무대로 축제의 흥을 더하고, ‘굴출신처’, ‘춤사위 수제천’ 등 전통과 현대 무용으로 수제천을 귀와 눈으로 함께 즐기는 입체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크라운해태 일무팀의 종묘제례악 ‘전폐희문’으로 공연의 깊이를 더하고, 남창과 여창으로 나눠 부르는 ‘정가구음’이 이어진다. 마지막 순서로 최고 명인들로 구성된 양주풍류악회가 전통 원형을 온전히 담은 ‘수제천’ 원곡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효(孝) 선물 꾸러미' 전달=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가 추석을 앞두고 서울 영등포구의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영양 간편식으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250세트를 전달했다. ‘효(孝) 선물 꾸러미’는 CJ프레시웨이 PB 상품을 포함한 간편식과 음료 9종으로 구성됐다.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연잎콩카레덮밥소스, 불고기계란덮밥소스는 어르신의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상품으로, 치아가 약하거나 저작이 어려운 어르신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갈비탕, 김치볶음, 김자반, 과일음료 등을 포함해, 명절 연휴 동안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꾸러미 포장은 CJ프레시웨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성료=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주관한 ‘제29회 노스페이스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마련된 특설 경기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남자 볼더 부문에서는 1위 김재휘, 2위 이동근, 3위 이현석 선수가, 여자 볼더 부문에서는 1위 이슬, 2위 류다흰, 3위 김소림 선수가 각각 수상했다. 스페셜 이벤트인 남자 ‘볼더 스피드’ 부문에서는 1위 조규연, 2위 서용범, 3위 이윤후 선수가, 여자 ‘볼더 스피드’ 부문에서는 1위 정정미, 2위 김유리, 3위 신혜원 선수가 영광을 차지했다.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방송=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내달 1일 추석 특집방송으로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를 편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로그램 큐브팬 4종 풀세트’는 프라이팬 (22cm,28cm), 소테팬 (28cm), 궁중팬 (28cm)과 특별구성으로 28cm유리뚜껑, 가마솥2종세트, 찜기, 믹싱볼2종, 키친툴5종, 슬림인덕션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송은 추석 특집방송으로, 추석 전 배송이 가능해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주방에서 큰 사랑을 받을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