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11월 둘째 주 일요일인 9일, 전국 주요 대형마트가 일제히 문을 닫는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부분의 매장이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른 정기 의무휴무일로 영업을 중단한다.

이마트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을 위한 할인행사를 펼친다. 오는 12일까지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초콜릿·캔디류부터 수능 당일 꼭 필요한 보온 도시락, 손목시계, 핫팩 등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롯데웰푸드, 해태, 오리온 등 10개 브랜드의 초콜릿·캔디·젤리류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수능 응원용 선물로 인기가 많은 ‘페레로로쉐 콜렉션 T9’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해 행사가에 선보인다. 

수능 당일 점심식사를 위해 꼭 필요한 보온도시락, 보온병 등도 최대 50% 할인한다. 수능 당일 가장 중요한 수험생 컨디션 조절을 위한 행사 상품 또한 마련했다. 컴퓨터용 사인펜, 수정테이프, 연필, 샤프심 등 다양한 수능 필수품 문구류도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12일까지 마지막 ‘BLACK 홈플런’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런 딜’에서는 9일까지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을 1690원에 선보인다. ‘한돈 YBD 황금돼지 삼겹살/목심’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30% 할인에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50% 할인 혜택으로 각종 채소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1+1 혜택으로 ‘간식용 소시지 10종’, ‘김치 10여종', ‘냉동 디저트/떡 10여종' 등을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할쿠폰 20%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해 국내산 농축산물을 파격가로 담아갈 수 있는 ‘농축산물 할인 지원’ 행사도 열린다. 이 밖에도 이른 크리스마스 채비에 나선 고객들을 겨냥해 ‘크리스마스 트리/용품 전 품목’을 7대 카드 결제 시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