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김광수) 오뚜기(회장 함영준)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남양유업(대표 김승언) G마켓(대표이사 장승환)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 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 아모레퍼시픽(대표 김승환)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동서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미떼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미떼의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자연스럽게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에는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하여 미떼 제품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판매=오뚜기(회장 함영준)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본격 판매에 나선다. 오뚜기는 2024년 12월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 11월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에는 진라면 뿐만 아니라 할랄 인증을 받은 치즈라면 3종도 포함됐다. 오뚜기는 치즈라면을 현지 맞춤형 성장 품목으로 육성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빼빼로’ 나눔 가치 전하기=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지난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롯데웰푸드 해피홈(Happy Home) 13호점’의 개장장식을 진행했다. ‘해피홈 13호’의 이름은 ‘꿈 크는 빼빼로 놀이터’다. 북평면 어린이들이 직접 이름부터 공간 구성과 디자인에 참여해 기획했다. 정선군의 유일한 지역아동센터인 북평지역아동센터는 시설이 협소하고 놀이 및 체육 공간이 부족해 아이들 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해피홈 프로그램을 통해 북평지역아동센터의 시설을 아동 친화적인 환경으로 개선했고 놀이공간을 확충해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초코에몽∙말차에몽’ 달콤 간식 이벤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11월 11일을 맞아 대표 가공유 ‘초코에몽’과 ‘말차에몽’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 친구, 동료를 태그하고 '초코에몽과 말차에몽 중 함께 나누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 24개입 ▲말차에몽 190mL 24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빅스마일데이’ 막판 할인전=G마켓과 옥션이 오는 11일 24시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이어가며, 행사 마지막 이틀간 디지털가전 중심의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10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오픈런 딜’에서는 ‘갤럭시탭 S10 울트라’를 파격 할인가에 한정수량 공개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압타밀 프로푸트라 프레 1·2단계’를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등 인기 출산육아용품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G마켓의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G라이브’ 역시 막판 열기를 더한다. 10일에는 ▲오전 10시 쿠쿠 ▲11시 헤라 ▲14시 나르왈 ▲20시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 생방송이 예정돼 있다. 11일에는 마지막까지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로보락, 삼성가전, LG가전 등 고관여 제품 위주로 방송을 편성한다.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이 전국 14개 지역에서 '2025 웅진북클럽 전국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AI 시대, 미래를 리드하는 아이로 키우는 법'을 주제로 오는 12월까지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AI 시대에 부모들이 자녀 교육의 방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에는 인지과학 전문가인 김상균 경희대학교 교수와 미래전략 전문가 서용석 KAIST 교수, AI·IT 융합 전문가 정지훈 DGIST 교수 등이 강연자로 참여한다. 강연에서는 AI가 아이들의 학습과 삶에 미치는 변화를 실제 사례로 소개하고, 미래 세대에게 요구되는 핵심역량의 중요성을 전달한다.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요리나 식재료를 저장하고 보관하는 데 유용한 조리저장용품을 모아 구성했고, 말랑핏 용기, 알알이쏙 용기, 냉장고 시스템 용기 등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냉동식품 보관에 최적화된 ‘말랑핏 용기’는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져 쉽게 비틀어지고 바닥면에는 크고 작은 돌기가 있어, 꽁꽁 언 음식물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냉장고 시스템 용기’는 큰 사이즈 용기 위에 작은 사이즈 2개를 쌓을 수 있도록 맞춤설계해 공간활용에 유용하다. 

7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아모레퍼시픽(대표 김승환)이 개발한 스킨사이트(Skinsight™) 기술이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7년 연속으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 Skinsight™는 피부에 부착하는 초박형 센서 패치, 초소형 블루투스 모듈, AI(인공지능)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패치는 피부의 미세한 움직임을 마이크로미터(μm) 단위로 감지하는 초정밀 센서를 장착해, 속당김·자외선/블루라이트·온도·수분 등 4가지 노화 요인을 동시에 측정한다. 패치를 통해 측정한 피부 데이터는 블루투스 모듈을 통해 실시간 전송되며, AI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24시간 동안의 생활 데이터를 종합해 복합 노화 인자를 모델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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