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 아워홈(대표 김태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 농심(대표 이병학)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 김승환)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CJ푸드빌 호텔신라(대표 이부진) 오뚜기(회장 함영준)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캡슐과 머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캡슐과 머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동서식품 제공

[뉴스클레임] 

‘카누 바리스타’ 신제품 캡슐·머신=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캡슐과 머신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캡슐에서는 라떼용 캡슐 ‘카누 소프트 하모니’, ‘카누 포르테 앙상블’ 2종과 싱글 오리진 캡슐 ‘브라질 세하도’, 겨울 한정판 ‘카누 윈터 스노우’가 발매되고 카누 바리스타 페블 머신도 ‘모카’, ‘라벤더’ 2가지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카누 윈터 스노우’는 달콤한 밀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스크림=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스크림 3종(티코 밀크초코, 돼지바, 찰떡아이스)을 출시했다. 제품 전면에는 ‘SWEET HOLIDAY’ 문구를 넣어 달콤한 겨울 느낌을 강조했다. 티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트리 장식을 넣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자아냈다. 돼지바는 제품 전면에 산타복장을 한 돼지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표적인 겨울 아이스크림인 찰떡아이스는 전면에 트리 방울장식을 넣어 연말 분위기를 살렸다.

해태제과X연세우유=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생크림빵으로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연세우유와 협업해 샌드에이스의 16번째 시리즈 ‘우유크림’을 출시했다. 신형 ‘우유크림’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은 생크림빵과 생크림롤의 주인공 연세우유와 손잡고 개발했다. 빵으로 즐기던 진한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샌드 과자로도 즐길 수 있다. 물로 반죽하던 기존 방식 대신 연세우유로 반죽한 덕분에 첫 입부터 끝까지 신선한 우유향이 진하다. 여기에 친환경 자연 방목장에서 만든 호주산 버터를 사용해 담백함과 고소함이 한층 고급스럽다.

연말 맞이 ‘하트풀 땡스 팩’=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연말 시즌 활용하기 좋은 ‘하트풀 땡스 팩’을 출시한다. ‘하트풀 땡스 팩’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이다. ‘하트풀 땡스 팩’은 오는 30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한정 상품으로 판매된다. 구매한 할인권의 사용 기한은 12월 30일까지다. 

황금빛 유자동치미=아워홈(대표 김태원)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김치 요리’편 우승 메뉴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를 출시했다. 고우림의 황금빛 유자동치미는 아워홈과 KBS ‘편스토랑’이 함께한 아홉 번째 협업 메뉴다. 신제품은 겨울 별미인 동치미에 전남 고흥산 유자 껍질과 유자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첫 맛 뒤로 유자 특유의 향긋한 향이 산뜻하게 번져 입안을 개운하게 마무리한다.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동원홈푸드(대표이사 정문목)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 저당 브리또 3종을 신규 출시하며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했다. 3종 모두 알룰로스로 당 함량을 줄인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를 활용해 저당 기준을 충족한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는 출시 1년 만에 50만 개 이상 판매된 비비드키친의 ‘저당 치폴레 소스’와 닭가슴살,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은 애호박, 계란, 당근 등 다양한 비빔밥 재료를 ‘저당 볶음고추장 소스’와 담은 것이 특징이며,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는 소고기와 포두부, 청경채 등 마라샹궈의 재료들이 ‘저당 마라소스’와 어우러졌다.

누들핏 새우탕맛=농심(대표 이병학)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의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출시한다. 누들핏 새우탕맛은 농심 스테디셀러 ‘새우탕’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고유의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에서 자사 제품 중 가장 얇으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기저귀 ‘베이비러너’를 출시했다. ‘마미포코 베이비러너’은 팬티형 기저귀를 첫 착용하는 시기에 활동량이 크게 늘어나는 아기들을 위해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 특히 새롭게 적용된 ‘6중 레이어 압축 흡수 코어’가 흡수 후 역류를 최대 40% 감소시켜 활발히 움직여도 샐 걱정을 줄였다.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설화수가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A Holiday of Unexpected Delight’라는 테마의 컬렉션은 겨울의 고요함 속에서 피어난 매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순간에 따뜻한 행복을 전하는 설화수만의 감성이 잘 표현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진설크림 리치 설화 에디션’은 눈 덮인 겨울 추위 속에서도 영롱하게 피어난 매화를 모티브로 해 더욱 눈길을 끈다.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루나’(LUNA)에서 엔젤링처럼 빛나는 버블링 광택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롱래스팅 버블링 껌 글로스’(LONGLASTING BUBBLE-RING GUM GLOSS)를 출시했다. 내용물을 풍부하게 머금은 ‘빅 사이즈 어플리케이터 팁’을 적용해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엔젤링처럼 빛나는 고광택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쫀쫀한 제형이 입술에 밀착돼 오랜 시간 유지되며 쉽게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과 밀착력을 갖췄다.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윈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풍성한 혜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Holiday Dream’를 콘셉트로 꿈 같은 선물, 꿈꾸는 순간 같은 윈터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통해 올겨울 가장 달콤하고 따뜻한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캐릭터 케이크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욱 특별하고 사랑스럽게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홀리데이 무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산리오캐릭터즈 케이크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트로베리 퀸’을 주제로 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서울신라호텔이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5종을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연말을 소중한 이들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올해 스페셜 케이크는 기본에 충실한 ‘실속형 케이크’부터 파인 다이닝 코스를 하나의 케이크로 표현한 ‘하이엔드 케이크’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선택지를 한층 넓힌 것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더 조이풀 신라베어와 ▲루미너스 레드는 24일부터, ▲더 파이니스트 럭셔리와 ▲화이트 홀리데이, ▲누와르 트러플 미니는 12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오뚜기X아이디어스=오뚜기(회장 함영준)가 ㈜백패커에서 운영 중인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와 협업해 오뚜기 대표 라면 IP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작품 19종을 출시한다. 출시된 작품은 ▲컵라면 파우치 키링 ▲오늘의 위로 라면 NFC 키링 ▲진라면 만년 블록 달력 ▲오뚜기 분식점 꾸미기 스티커 키트 ▲라면 한 그릇 뚝딱 슬라임 등 총 19종이다. 아이디어스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소싱인마켓 2025’에 참가해 오뚜기 IP 협업 프로젝트 굿즈 작품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