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삼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BBQ그룹(회장 윤홍근) 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

[뉴스클레임]
SPC삼립X무신사=SPC(회장 허영인)삼립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삼립호빵X무신사 무진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는 호빵 찜기 ‘호찜이’를 모티브로 한 ‘대형 호찜이’ 부스가 운영된다. 마치 대형 호빵 찜기 안에 들어간 듯한 공간 연출과 함께 내부에는 단팥·야채·피자 등 삼립호빵의 스테디셀러를 형상화한 모형이 전시된다.
작은도서관 100호 특별관=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지난 13일 서울 서초구 내곡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발달장애 아동 재활전문 공공병원인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작은도서관’ 100호 특별관을 개관했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발달센터에 마련된 100호 특별관은 대상지 선정부터 조성까지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해 의미가 더욱 크다. 임직원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지가 선정됐으며, 도서관 내부에는 직원들이 기증한 도서 1000여 권이 비치됐다.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환불보장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 구매 시 체험용 제품 3개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를 경품으로 증정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생 응원 이벤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구이 메뉴 주문 시, 2025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창고43의 인기 메뉴인 '한우 육회'를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과 이들을 응원해 온 가족들이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를 즐기며 격려와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베트남 대학생 대상 장학금 지원=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해외 현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사업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3일 하노이 국립외국어대학교에서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이사와 하노이 국립외국어대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학업에 매진하는 베트남 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날 하노이 국립외국어대학교 학생 20명을 선발해, 1인당 2만동씩 총 4억동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트진로 베트남 장학사업은 베트남 사회와 진심으로 교감하며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2017년 시작해 올해 6번째다.
연말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BBQ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14일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홀리데이 인 파리' 프로모션은 국내 F&B(Food & Beverage) 업계 최초로 주한프랑스상공회의소(FKCCI)와 협업해 탄생한 프로젝트로, BBQ가 추구하는 글로벌 미식 감성과 프렌치 무드를 결합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안했다. 또한 행사에서는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가 진행되었고, 가장 감각적으로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BBQ 마스코트 ‘치빡이’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가 증정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글로벌 바텐딩 대회 한국 대표 선발전=페르노리카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가 제2회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하고, 내달 17일까지 1달간 ‘페르노리카 코리아 홈페이지의 SIP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한국 대표 선발전의 주제는 ‘내가 생각하는 현재 음료 시장 트렌드’로, 참가자는 자신만의 해석을 담은 창의적 칵테일 레시피를 제출해야 하며, 창의성, 밸런스, 기술력, 프레젠테이션 역량 등을 기준으로 심사받는다. 선발된 최종 3인은 내년 5월 도쿄에서 열리는 ‘SIP 슈퍼노바(SIP Supernova)’ 글로벌 바텐딩 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