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호텔신라(대표 이부진)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선주) 오뚜기(회장 함영준)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 쿠팡(대표 박대준) 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베리밤’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베리밤’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2025 홀리데이 케이크 공개=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베리밤’을 비롯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제품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베리밤 케이크'와 함께 '베리밤 초코 타르트’, ‘베리밤 레드 케이크’ 등 총 3종의 베리밤 시리즈를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9종도 함께 선보인다. ‘베리밤’과 ‘베리밤 초코 타르트’ 2종을 예약하면 최대 30%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예약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받는다. 사전예약은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해피오더앱∙땡겨요∙카카오톡 예약하기∙카카오톡 선물하기∙배달의민족∙요기요 등에서 진행된다. 

‘신라 에디션 어드벤트 캘린더’ 공개=서울신라호텔이 연말을 앞두고 하루하루 선물을 열어보는 즐거움을 담은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에게 단순한 기념품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자 호텔을 상징하는 다양한 선물을 담은 어드벤트 캘린더를 기획했다. 어드벤트 캘린더의 또 하나의 서프라이즈 선물은 ‘럭키 쿠폰’이다. 쿠폰은 패스트리 부티크 다쿠아즈 교환권부터 서울신라호텔 객실 1박 숙박권까지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리윈터 쇼핑위크=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이 강추위 예고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프리윈터 쇼핑위크’를 열고, 겨울 패션, 잡화, 난방 가전 등 한파 대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헤비 아우터 론칭을 2주 앞당겨 이달 초부터 조기 편성하고, 퍼 아우터, 기모 팬츠 등 겨울 패션 물량을 전년 대비 40% 확대했다. 또한 30일까지 겨울 상품을 집중 편성한 특집전을 운영하며 구매고객에게 최대 7%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CES 2026 혁신상 수상=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선주)이 개발한 ‘Hyper Rejuvenating Eye Patch’(이하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가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이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는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피부 진단 기술과 효능 성분 맞춤 처방 기술, 빛 에너지 맞춤 제어 기술 등을 통합한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이다.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진단 프로그램, 생체 구조 모방 패치(음압 패치), 플렉서블 LED 패치, 머리띠 형 컨트롤러 등으로 구성했다.

오뚜기 스프 55주년 기념 협업=오뚜기(회장 함영준)가 ‘오뚜기 스프’ 55주년을 기념해 수제 스프 브랜드 ‘SOUPER(수퍼)’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협업은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메뉴는 총 세 가지로, ▲오뚜기 ‘옥수수 스프’를 활용한 ‘구운 옥수수스프’, ▲오뚜기 ‘크림스프’를 사용한 ‘단호박 율무 크림스프’, ▲오뚜기 ‘참치’와 ‘트러플 마요’, 라이트앤조이 ‘청송사과잼’, ‘그린바질드레싱’을 조합한 ‘라이트앤조이 트러플 튜나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또한 SOUPER 3개 매장 내에는 1970년 ‘산타 스프’의 정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산타 스프 콘셉트’ 공간이 조성된다. 

‘더현대’ 팝업스토어 지원=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TOPS 프로그램 3단계에 오른 외식업 소상공인 가게 3곳을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의 팝업스토어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할인 쿠폰 등을 지원한다. 최종 3단계 사업에 선정된 곳은 '데일리픽스'와 '호랑이쌀국수', ‘글라시에 홍' 등 3곳이다.  배민은 오는 12월 5일부터 이틀간 더현대서울 6층에 이들 3곳 가게의 홍보와 시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 이 외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의 동영상 콘텐츠 제작과 함께 오는 12월 18일까지 할인 쿠폰도 지원할 예정이다.  

‘못난이 채소’ 직매입 8000톤 돌파=쿠팡(대표 박대준)이 최근 3년간 전국 농가에서 직매입해 새벽배송으로 선보인 ‘못난이 채소’ 누적 규모가 8000톤을 돌파했다. 8000톤을 매입한 지역은 강원 평창·정선·태백·홍천, 충북 괴산, 충남 논산·부여, 전북 고창, 전남 해남·함평·화순, 경북 상주·의성 등 인구가 줄어들고 있는 인구감소지역이 대거 포함됐다. 쿠팡은 이를 포함해 제주까지 전국 수백개 농가의 못난이 채소를 매입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베이직 패션템’ 불티=홈플러스(대표이사 김광일) 베이직 패션 아이템들이 실용성과 가성비를 우선으로 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힘입어 고객몰이를 하고 있다. 올해 3월~10월 주요 패션 상품 판매 동향을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베이직 티셔츠 등 유행에 덜 민감한 상시 저가 판매 상품(EDLP)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누적 8만장이 판매된 ‘F2F 베이직 반팔티’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2% 올랐고, ‘양말(EDLP 상품)’은 30% 증가했다.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하는 ‘9부 팬츠’는 122%, EVA 슬리퍼는 88% 성장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