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오는 23일은 대형마트 의무휴업일로, 전국 주요 매장 상당수가 휴점한다. 지역별·지점별로 휴무 일정이 다를 수 있어 홈페이지 등 사전 확인이 필수다.
최근 롯데마트는 용기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설향 딸기'를 선보였다.
용기에 부착된 외부 라벨을 완전히 제거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하고 분리배출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투명 트레이 내 딸기를 1단으로 구성, 라벨이나 다른 딸기에 가려지는 부분 없이 고객이 전체 품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홈플러스는 하림과 공동 기획한 ‘마제소바 라면’을 마트 단독으로 출시했다. 국물 없는 볶음 라면 트렌드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하림과 협업한 두 번째 라인업으로 진한 간장 양념에 면을 비벼 먹는 일본식 ‘마제소바’ 콘셉트로 선보인다.
마제소바 라면의 핵심은 단연 특제소스다. 볶음 양파의 은은한 단 맛과 마늘의 깔끔한 맛이 추가된 특제 간장 베이스에 가쓰오부시, 새우, 참치, 다시마 등을 더해 바다의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동시에 살렸다. 면은 일반 라면보다 한층 굵고 탄력 있는 중간 굵기 면으로, 비벼 먹기 쉽게 개발돼 꾸덕하고 윤기나는 식감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겨울 날씨를 맞아 전기매트·전기요부터 히터, 방한의류 등을 행사가에 판매하는 '난방·방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겨울맞이 난방가전들을 최대 30% 저렴한 행사가에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세미마이크로 원단의 '3H한일온열기 탄소 전기요(싱글)'를 정상가 대비 3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1일까지는 행사 상품들을 추가 기획해 '신일 극세사 전기방석(3인용)'을 행사가에, 24시간 타이머 기능을 갖춘 저소음 '블랙앤데커 스마트 온도조절 히터'는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차가운 바람을 막아줄 겨울 의류와 방한용품들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마트는 1일 까지 이마트 패션 PB(자체브랜드) '데이즈 겨울니트/티셔츠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