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무뚝뚝고구마칩. 사진=오리온
오리온 무뚝뚝고구마칩. 사진=오리온

[뉴스클레임] ◆오리온 ‘무뚝뚝고구마칩’=오리온이 ‘무뚝뚝고구마칩’을 출시했다. 무뚝뚝고구마칩은 고구마 원물을 2.5mm 내외로 껍질 째 두툼하게 썰어 똑똑 부러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최적의 식감과 맛을 구현하기 위해 오리온만의 스낵 제조 노하우를 담은 원물제어 기술과 저온 프라잉 공법을 적용했다.

◆롯데마트 ‘마블나인’ 공식 런칭=롯데마트가 오는 4일 최고급 마블링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Marble 9)’을 런칭한다. ‘마블나인’은 1++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 육색, 지방색, 조직감 등이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아야 부여되는 BMS No.9만 엄선해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마블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마블나인 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리뉴얼=남양유업이 컵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제품을 리뉴얼 출시하고, 신규 모델 정경호 배우와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슬로건을 걸고 제품의 깊은 맛과 균형을 더했다. 제품에 사용되는 원두는 전문 ‘Q-grader’가 1년 이내 수확한 커피를 직접 선벼해 품질을 관리한다. 

◆농심의 새우깡 맥주=농심이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손잡고 '깡맥주 오리지널'과 ‘깡맥주 블랙’을 출시했다. ‘깡맥주 오리지널’은 독일 정통 밀맥주 바이젠 스타일의 맥주로, 새우깡의 바삭한 식감과 잘 어울린다. ‘깡맥주 블랙’은 크리미한 바디감으로 새우깡 블랙과 조화를 이루며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우X펩시의 컬레버레이션=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매장 및 홈서비스 이용객을 위해 펩시와 함께 신제품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를 메인으로 한 팩 세트 메뉴 2종을 오는 16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펩시 든든팩’은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와 디저트 치즈스틱과 콜라 라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롯데잇츠에서는 오는 5일 한우 트러플머쉬룸버거 단품 메뉴를 매장 이용 시 약 22%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한다. 

◆롯데제과 가나 ‘Jazz Night’ 이벤트=롯데제과의 ‘가나’와 ‘L7 홍대’가 손잡고 ‘Jazz Night’ 이벤트를 전개한다. ‘Jazz Night’ 이벤트는 ‘L7 홍대 x 가나 Jazz Night’ 패키지 구매 고객과 ‘가나 앙상블’ 구매 인증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열린다.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L7 홍대 루프탑 바 플로팅에서 진행되며, 롯데제과는 ‘가나’ 포토존과 헤리티지 존 및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형태의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이다.

◆풀무원, 밀키트 사업 진출= 풀무원이 바른먹거리 가치를 담은 밀키트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간편식 내 밀키트 시장에 진입한다. 풀무원식품은 냉동 밀키트 제품 ‘얄피꽉찬 만두전골 밀키트’와 ‘우삼겹 어묵전골 밀키트’를 출시한다. 풀무원은 품질을 더욱 높이고 ‘신선식재’를 포함한 차별화 제품으로 바른먹거리 가치를 실현하며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G마켓, 상시 할인전 진행=G마켓이 호텔 뷔페,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부터 음료, 디저트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다양한 e쿠폰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여름날의 먹캉스’ 기획전을 통해 인기 레스토랑, 유명 브랜드 커피 및 디저트를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e쿠폰과 함께라면 너도 이 구역의 핵인싸’ 기획전에서는 MZ 세대들이 선호가 높은 식음 브랜드를 매달 선정, 다양한 신메뉴를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커스텀미 플러스’ 리뉴얼=아모레퍼시픽의 1:1 라이프 뷰티맞춤 브랜드 커스텀미가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커스텀미 플러스’는 일상에서 뷰티를 폭넓게 관리하기 위한 ‘루틴 관리’ 기능과 생활 속 맞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기능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커스텀미의 브랜드 체험 공간에서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