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롯데백화점 KGC인삼공사 삼양사 대상 아모레퍼시픽 갤러리아 시몬스 침대 현대그린푸드 롯데호텔 GS더프레시 쿠팡 티몬 11번가 GC녹십자웰빙 이랜드

[뉴스클레임]
'마블나인' 프리오더=롯데마트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하이엔드 한우 브랜드 ‘마블나인’의 한정판 설 선물세트 3종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와디즈’에서 3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마블나인 리미티드0.1%'는 400kg의 소 한마리에서 약 3%만 얻을 수 있는 희소부위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특수부위 선물세트다. 로스 구이에 어울리는 인기 부위 4종으로 구성된 ‘마블나인 마스터스 프라이드’와 오준탁 셰프와의 콜라보 상품인 ‘마블나인 마리네이티드’를 각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마블나인 리미티드0.1%’와 ‘마스터스 프라이드’에 펀딩한 고객에게는 ‘마블나인’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마블나인 굿즈’ 3종도 증정한다.
인기 신선세트 강화= 이마트가 명절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 ‘샤인머스캣’, ‘건견과’ 대상으로 전년 설 대비 주력 세트 가격 인하와 가성비 세트 물량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가격부담을 낮췄다.
‘한우’세트의 경우 이마트는 올해 설 사전예약 판매가격을 23년 설 사전예약 대비 최대 10% 가량 낮췄다. 과일의 경우 상대적으로 시세가 안정적인 샤인머스캣을 활용해 과일 선물세트 판매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샤인머스캣 세트 중 수요가 높은 5만원대 이하 물량은 전년 설 대비 50% 늘리고,샤인머스캣이 포함된 일부 혼합세트의 경우 전년 설 대비 가격을 인하했다. 최근 명절 인기 선물세트로 자리 잡고 있는 견과 세트도 강화했다.
설 선물도 ‘소용량’으로=롯데백화점이 1인 가구 증가 트렌드를 반영해 ‘소용량’과 ‘MZ세대’를 키워드로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
전통 명절 선물로 꼽히는 ‘축산’과 ‘명절’ 선물 세트를 소용량으로도 선보인다. ‘축산’ 선물 세트 같은 경우, 일반 선물 세트보다 최대 70% 이상 용량을 줄이고 선호도가 높은 구이용 부위로만 구성한 ‘소확행’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청과 선물 세트도 일반 선물 세트보다 용량을 최대 40%까지 줄인 ‘에센셜’ 선물 세트를 판매인다. 주류 상품군에서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반영해 위스키는 물론, 보드카, 테킬라 등 다양한 국가의 증류주 종류를 지난 설보다 40% 이상 늘렸다.
‘당앤밸런스’ 리뉴얼=KGC인삼공사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관장 당앤밸런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당앤밸런스’는 혈당 조절 기능성을 가진 ‘바나바잎추출물’과 혈행개선,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5대 기능성을 가진 ‘정관장 홍삼’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리뉴얼을 통해 혈당 기능성 지표 성분인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을 식약처 일일 최대섭취 함량인 1.3㎎으로 강화하고 영양정보 당류를 제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가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해 열량 부담이 없는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밀크씨슬추출분말, 헛개나무열매 등이 함유됐다. 특히 글루타치온을 통해 숙취원인 물질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체내 분해와 체외 배출을 돕는다. 음주 전후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음료의 맛에도 공을 들였다. 허브차에 많이 사용되는 히비스커스와 자몽을 조합해 보다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미국·유럽 서구권 겨냥=대상㈜이 서구 식문화에 걸맞게 김치를 새로운 형태로 변형한 글로벌 전용 신제품 ‘DIY 김치 페이스트’와 ‘김치 스프레드’ 2종을 출시했다.
종가(Jongga) ‘DIY 김치 페이스트’는 김치를 샐러드처럼 즉석에서 만들 수 있도록 양념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오푸드(O’Food) ‘김치 스프레드’는 햄버거, 샌드위치, 비스킷 등에 발라먹는 잼 타입으로, 김치를 빵과 곁들여 먹는 취식 행태를 반영해 기획됐다. 오리지널 김치의 매콤한 맛에 달콤한 풍미를 가미한 ‘달콤한 맛’과 올리브유와 아몬드, 땅콩이 더해져 담백하고 짭조름한 풍미의 ‘고소한 맛’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을 선보인다. 브랜드 첫 스킨케어 라인 론칭을 기념하며 배우 이정하를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정하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부터 브랜드 공식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킴테크 LDT 내화학 글러브=유한킴벌리 산업안전 솔루션 브랜드 킴테크가 한국인의 실제 손 크기를 분석해 디자인한 화학물질 취급용 글러브 신제품 ‘LDT 내화학 글러브’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 킴테크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한국인의 실제 손 사이즈를 파악했다. 데이터는 국가기술표준원이 개발한 국민 신체사이즈 통계 웹사이트 ‘사이즈코리아’의 손 둘레 DB를 통해 확보했다. 한국인 손 크기에 보다 알맞은 글러브인 만큼, 시중 제품 대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페스룸’ 팝업스토어=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브러쉬 제품은 폴리케톤 빗살로 제작돼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체형에 최적화된 식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구매 금액대별로 간식, 클리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반려 동물 티셔츠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제휴=시몬스와 삼성전자가 2년째 동행을 이어간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BESPOKE Wedding Club)’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 시몬스는 비스포크 웨딩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을 방문해 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명에게 지급된다.
전통시장편 시즌2 지원자 모집=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25일까지 ‘모두의 맛집 전통시장편 시즌2’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두의 맛집’은 현대그린푸드와 서울시가 함께 진행하는 지역 상생형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는 식당은 서울시 25개 전통시장 내 각 상인회 등을 통해 지원하거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2024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이용금액의 최대 12% 포인트 적립과 투숙일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전년 12월 26일부터 금년 2월 29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경유한 예약 후 오는 3월 1일까지 퇴실을 완료하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체크아웃한 투숙 건에 대해 리워즈 회원이 보유한 현 리워즈 등급보다 한 등급 상위의 포인트 적립률을 적용한다. 각 등급마다 2%의 추가 적립이 더해져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의 경우 12%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된다.
‘양세형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 론칭 방송=NS홈쇼핑이 오는 11일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을 론칭 방송한다.
‘양세형의 간편한 뼈없는 갈비탕’은 놀라운 요리솜씨와 아이디어로 국민레시피를 만들어 내고 있는 양세형이 직접 기획한 상품이다. 직접 만든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양세형이 NS홈쇼핑 생방송에 출연한다. TV홈쇼핑에는 최초 출연으로 방송 60분간 ‘간편한 뼈 없는 갈비탕’을 활용해 다양한 응용요리를 선보이고, TV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레시피에 대한 에피소드 이야기도 들려준다.
국내산 수산물 할인=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10일부터 2월 7일까지우리 수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개최한다.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갈치 ▲고등어 ▲오징어 ▲멸치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수산물부터 ▲동태 ▲황태포 등 설명절 성수품 등이다. 여기에 GS더프레시는 지난해 명절 구매 데이터 분석과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해 자체 추가 행사 품목으로 굴을 선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행사 기간 동안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1인 2만원 한도 이내 멤버십 적립 또는 GS Pay를 이용한 30% 할인에 자체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해외 인기 브랜드’도 로켓배송=쿠팡이 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로켓배송하는 ‘쿠팡수입관’을 열어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쿠팡은 지난해 6월 쿠팡 수입관을 개설한 이후 전체 브랜드가 300여개로 늘어났다고 밝혔다. 쿠팡수입관에는 영국 명품 도자기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비롯해 TCL·스탠리·그랜레스트·빅트랙·샤오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쿠팡수입관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식품·가전·홈인테리어 등 전체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티몬이 패션 알뜰 소비를 돕는 ‘만원의행복X브랜드패션’ 특별전을 오는 11일까지 개최한다.
캐주얼·남성복·여성복 등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행사로, 만원 이하 상품 비중이 평균 30% 이상인 브랜드 특가딜을 중점적으로 큐레이션했다. 브랜드별 즉시 할인(최대 40%), 추가 쿠폰(최대 20%)까지 더하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전한다. 양말, 액세서리 등 잡화류는 물론 기본 의류도 1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로봇청소기 3대 브랜드’ 최저가 판매=11번가가 ‘로봇청소기’를 앞세워 올해 첫 ‘월간십일절’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월간십일절’에 처음 참여한 ‘에코백스’의 최상위 모델 ‘디봇 X2 옴니’와 ‘디봇 T20 옴니’, ‘디봇 T10 옴니’까지 대표 로봇청소기 3종을 특가에 내놓는다. 구매 모델에 따라 전용 악세서리 키트를, 포토 리뷰 작성 시 ‘오아 시그니처 무드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월간십일절’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별 디지털 기기와 가전제품, 시즌 상품, 각종 먹거리와 생활용품까지 약 500개 규모의 ‘타임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공개한다.
새해 맞이 할인 프로모션=GC녹십자웰빙이 새해를 맞아 첫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새해 기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설 명절 선물로 좋은 인·홍삼 브랜드 '어삼'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위건강엔그린세라’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 이외에 ‘관절연골엔 구절초’, ‘메타프로바이오틱스’, ‘네이처스웨이’등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NB TAP-TAB)’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탭탭은 ‘태블릿(TAB)을 탭(TAP)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뉴발란스 시그니처 책가방 라인업이며, 수납력이 좋은 ‘태블릿 프로 백팩’과 ‘하이퍼 백팩’ 2종으로 구성됐다. 탭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미니니 키링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 뉴발란스 온·오프라인 매장 및 무신사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10일부터 뉴발란스 런칭 캘린더를 통해 이벤트 시작 알림 예약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