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SPC 스트릿 이디야커피 CJ웰케어 LG생활건강 웅진식품 롯데마트 홈플러스 GS25 티몬 쿠팡 G마켓 BBQ치킨 풀무원 오뚜기 전자랜드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활용도 높은 신규 굿즈를 출시한다. SPC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활용도 높은 신규 굿즈를 출시한다. SPC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SPC 던킨X디즈니코리아=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활용도 높은 신규 굿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도킹형 보조배터리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본체에 영화 속 캐릭터 ‘슬픔’이 단독 테마와 ‘기쁨’, ‘슬픔’, ‘분노’, ‘까칠’, ‘소심’, ‘불안’ 캐릭터를 모두 활용한 총 2가지 테마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던킨의 도킹형 보조배터리는 C타입과 8핀 단자가 함께 있어 기종에 상관없이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SPC 쉐이크쉑 도곡점=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서울 강남구 타워팰리스 1층에 '도곡점'을 6월 중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를 선보인다. 호딩아트는 일러스트레이터 김용오와 함께 쉐이크쉑 매장 앞 활기가 넘치는 거리와 쉐이크쉑을 즐기는 이웃 주민들의 여유로운 일상을 표현했다. 쉐이크쉑은 도곡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딩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쉐이크쉑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쉐이크쉑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스트릿 신규 매장=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현대중동점은 기존 스트릿 시그니처 메뉴인 대만식 마제소바,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꿔바로우 외에도 지난 4월에 출시한 싱가포르 새우탕면, 사케동, 마라 프렌치프라이 등 시즌 메뉴도 함께 운영한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일부터 7월 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는 고객들에게 재방문 시 사용이 가능한 꿔바로우, 홍유완탕, 탄산음료 등 쿠폰을 제공한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을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애플셔벗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더 빅토리아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부드러운 ‘셔벗향’을 더했다. 더 빅토리아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과 함께 시원상큼한 사과향과 달콤한 셔벗향이 더해져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 한정 MD ‘점보 텀블러’=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 김상수)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점보 핸들 텀블러’는 용량 750ml 밀폐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뚜껑 상단에 휴대용 손잡이를 더해 휴대는 물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편리함을 더했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CJ웰케어(대표 박성선)가 효소 활성도를 높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리뉴얼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MAX’는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기존 제품보다 33% 높여 1포(3g)당 총 97만2천 유니트(Unit)까지 끌어올렸다. 또한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의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시크릿 에센스’ 4세대=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한 처방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오찌 ‘로미타’ 컬렉션=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출시하는 신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유형의 ‘플랫폼 벨크로 슈즈’ ▲청키한 실루엣의 ‘플랫폼 스니커즈’ ▲여름에 신기 좋은 ‘플랫폼 스트랩 샌들’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 팝업스토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어린이날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하남스타필드 1층 아트리움에서 ‘크니쁘니 헬시키즈 미션랜드’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크니쁘니 헬시키즈’브랜드 메인 컬러인 빨간색, 주황색을 활용해 볼풀 속 크니쁘니 헬시키즈 젤리 찾기, 제품 캐릭터 크니와 쁘니 입속에 후크볼 던지기 등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 디자인을 연출했다. 크니쁘니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했다. 

러시아산 대게 최저가=롯데마트(대표이사 강성현)가 오는 8일까지 전 점에서 러시아산 '대게(100g)'를 행사 카드 결제 시 2995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집에서 편히 대게를 먹을 수 있도록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며, 찜 서비스를 희망하는 경우 점포에서 대게를 구매한 뒤 수산 코너에 요청하면 된다. 대게 외에도 연휴를 맞아 다양한 수산물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4일에는 '완도 활전복'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 결제 시 약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학기 회원 모집=홈플러스(대표 조주연)가 실속 있고 합리적인 강좌들로 구성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 강좌는 최근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강좌’들과 알뜰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실속 있는 ‘알뜰형 강좌’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초특가 패밀리 특강들을 마련했다. ‘상상바다 오감 퍼포먼스 놀이’, ‘우리가족 온몸 촉감 야광물감놀이’ 등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구성된다. 

플래그십 스토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단 한화 이글스를 테마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특화 매장 외부 중심부에는 주황색 배경의 대형 쇼윈도가 구성됐으며, 이 쇼윈도에는 높이 1m 20cm 규모로 특별 제작된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 조형물이 전시됐다. 야구장 현장 분위기를 살린 외부 테라스도 마련됐다. 전용 코너를 통해서는 유니폼, 모자, 응원 도구 등 약 20여종의 한화이글스 굿즈가 판매된다.

‘식식(食食)한 남매’ 공개=티몬(대표 류광진)이 오리지널 웹예능 ‘식식(食食)한 남매’를 공개한다. 

첫번째 회차에서는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김민경이 직접 파트너사 ‘CJ제일제당’을 방문해 비비고 인기 제품들을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또한 첫번째 콜라보의 주인공인 ‘CJ제일제당’의 인기 먹거리 초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단독 구성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 할인=쿠팡(대표이사 박대준 강한승)이 와우회원을 위해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오는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

할인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토이북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최저가에 만날 수 있는 도서상품은 ‘핑크퐁 동물 스티커’이며, ‘두들북: 아기상어’와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쑥쑥’도 1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유아 도서 베스트셀러를 다양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사전 행사=G마켓(대표 전항일)이 오는 7일부터 시작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사전 행사를 진행하며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G마켓과 옥션은 3일부터 6일까지 빅스마일데이 사전 프로모션 ‘기다렸어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맛보기 혜택을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7일부터 9일까지 사용 가능한 고가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합쳐 총 1만명에게 지급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BBQ앱 회원을 대상 프로모션=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가정의 달을 맞아 BBQ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BBQ치킨'하면 떠오르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 양념치킨, 반반치킨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이드 신메뉴 3종 중 원하는 1종을 무료 제공한다. 기간 내 BBQ앱 및 웹사이트 쿠폰함에 매일 사이드 신메뉴인 3종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프로모션 대상 메뉴 주문 시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창사 40주년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창사 40주년을 기념해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샵)풀무원’에서 5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내내 이어지는 ‘창사 40주년 스페셜 이벤트, 40th Anniversary’는 행사 기간을 2차로 나눠 최대 50% 상품 특가를 비롯해 테마 별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차 기간에는 40주년을 맞은 풀무원 통합 브랜드 혜택을 제공한다. 2차 기간에는 올가 43주년 및 풀무원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뚜기X오브젝트=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창작의 가치를 알리는 디자인 스토어 ‘오브젝트’와 협업해, 와펜으로 커스텀 굿즈를 제작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옵젵상가: 꾸미기 천재들의 카레 홀릭’을 주제로, 오는 6월 3일까지 서울 마포구 오브젝트 서교점 4층 옵젵상가에서 열린다. 팝업 기간 현장에서는 옵젵상가의 기본 와펜 및 굿즈는 물론, 오뚜기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Yellows’를 활용한 키링, 공식브랜드 굿즈인 포켓마켓백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소개된다.

MSI 국내 최초 오프라인 쇼룸 오픈=전자랜드(대표 김형영)가 글로벌 IT 기업 엠에스아이코리아(이하 MSI)와 협업해 오프라인 쇼룸을 오는 4일 정식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한 쇼룸은 국내 최초 MSI 단독 쇼룸이며,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 3층 용산 IT 존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했다. 전자랜드는 MSI 쇼룸에서 노트북, PC,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모니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오픈을 기념해 각종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MSI 노트북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