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온 신세계면세점 우아한형제들 티몬 옥션 스타벅스 오뚜기 하이트진로 풀무원 팔도 GS25 세븐일레븐 동아오츠카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월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월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우주 라이크 봉봉’ 패밀리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월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2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엄마는 외계인’과 스테디셀러 ‘아몬드 봉봉’의 역대급 만남으로 탄생한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는 패밀리 사이즈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패밀리 구매 시 모든 고객에게 4000원 할인 혜택을,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은 2000원의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젤라또 컵 쿠폰’ 제공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대표 여름 메뉴 ‘젤라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스쿠찌는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쿠폰 사용 시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무료, VIP 회원은 50%, 우수 회원은 4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젤라또 컵을 즐길 수 있다.

고단백 혼합 영양곡 등장=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내달 17일까지 ‘고단백 혼합 15곡(4kg)’을 판매한다.

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귀리, 렌틸콩 등 15종류의 곡물로 구성해 일반 혼합 잡곡 대비 2배가량 많은 100g당 11g의 단백질을 함유했다. 더불어 수입 원물을 공동 소싱으로 대량 구매해 기존 상품인 ‘세계15곡(3kg)’보다 100g당 단위 가격이 약 25% 저렴하다. 

이마트 패밀리 데이=이마트(대표 한채양)가 SSG랜더스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

SSG랜더스필드 프런티어(1루) 광장에서는 식료품, 일상 용품 등 이마트 내 인기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가 설치된다. 패밀리 부스에는 하림, 동원F&B, 유니레버, 리스테린, 에너자이저, 몬스터에너지, 프란츠 등 총 7개사가 참여한다. 야구장에서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야구장 프론티어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및 7번 게이트에서는 매 경기당 1만명에게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를 증정한다.

"여름 앞두고 정기 세일"=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비이커, 클럽모나코, DKNY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봄·여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 점포별로 대형 할인 행사도 연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트레블 웨어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캐리어와 백팩 등 인기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20~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정기 세일=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서머 세일(Summer SALE)’을 테마로 여름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총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는 '썸머 뷰티 루틴(Summer Beauty Rout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을 위해 ‘홈 바캉스 페스타’도 선보인다. 캠핑이나 휴가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특가 와인 행사도 전개한다.

역대급 무더위 대비 '여름 특가전'=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3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위한 ‘여름 특가전’을 진행한다. 

여름철 인기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패션 시즌오프 TOP 30' 행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라코스테, 쉬즈미스, 스튜디오 톰보이 등 인기 패션 브랜드 30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갓생쇼핑' 행사를 진행해 여름 무더위 대비 가전, 인테리어 등의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애슬레저 & 아웃도어 상품 확대=신세계면세점(대표이사 유신열)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애슬레저 및 아웃도어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레포츠 여행자를 잡기 위해 인천공항점 중심으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을 새로 선보이거나 기존 브랜드에 관련 상품을 강화했다. 글로벌 브랜드 헬리녹스, 캐나다구스 등은 업계 단독 입점 브랜드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매장 내 자전거 라이딩에 최적화된 신규 브랜드 TRVR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3차 물가안정 원정대=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내달 1일까지 '3차 물가안정 원정대'를 운영한다.

대표 판매 품목은 쌀과 콩기름, 정육 상품이다. 이 외에도 유지류 4종(참기름, 식용유, 고추맛기름, 올리브유)과 순살치킨, 감자튀김, 버펄로스틱, 새우튀김, 피자치즈, 참치, 멸균우유, 스위트콘, 날치알, 냉동 망고 등 외식업에서 꼭 필요한 재료들을 최대 3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사장님들이 외식업 경영 환경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도 소개한다.

'런페스타 - 함께 뛰자, 한강’ 무료참가권 오픈=티몬이 잠수교 일대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러닝행사 ‘런페스타 – 함께 뛰자, 한강’ 무료참가권을 이커머스 단독 오픈한다.

티몬에서 오는 22일까지 런페스타 전용 ‘0원딜’을 구매해 사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러닝에 성공한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리워드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러닝 준비를 돕는 전용 기획전도 개최한다. 패션·뷰티·식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한다. 여름시즌 빠질 수 없는 핫딜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단 하루 스마일배송 ‘극한특가’=옥션이 오는 19일 하루 동안 ‘극한특가 스마일배송 편’ 프로모션을 열고 리빙, 생필품, 건강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반복 구매가 많은 인기상품 300여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20여 셀러가 참여하고, 19개의 브랜드관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키친나이스 ▲리벤스 ▲테리파머 ▲네이처리빙 ▲가쯔 ▲락앤락 등 리빙 대표 브랜드와 ▲위닉스 ▲신일 ▲대우 ▲이노크아든 등 소형가전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300여종의 행사 상품은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쿠폰 및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럭키 스타 케이크 게자리=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별자리 케이크 시리즈의 두 번째 상품으로 ‘럭키 스타 케이크 게자리’를 선보인다.

럭키 스타 케이크 게자리는 내달 22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하트 로켓을 등에 메고 루비 탄생석을 소중히 든 핑크빛 베어리스타 피규어로 섬세하고 배려심 넘치는 게자리의 특징을 표현했다. 특히 케이크 위에 올리는 베어리스타 피규어는 케이크 장식뿐만 아니라 키 체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매콤닭가슴살 카레=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를 통해 ‘매콤닭가슴살 카레’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 카레'는 100% 국산 닭가슴살과 야채를 듬뿍 넣어 건강한 맛을 살렸으며, 100kcal라는 부담없는 칼로리로 식단 관리 중에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깊고 풍부한 맛의 카레에 매콤한 맛을 더했으며, 닭가슴살 외 병아리콩, 양배추, 볶은 양파, 당근 등 부재료를 넉넉히 활용해 따로 토핑을 넣지 않고도 풍부한 채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테라 라이트=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테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적의 라이트 주질과 차별화된 패키지로 완성한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선보인다.

‘테라 라이트’는 테라의 ‘호주산 100% 청정 맥아’를 기본으로 사용했다. 원료부터 첨가물까지 당류나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테라 본연의 강렬한 청량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100% 리얼 탄산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라이트 맥주가 가지기 어려운 맥주다운 풍미를 구현하기 위해 일반 맥주보다 4배 더 긴 시간을 들여 추출한 맥즙을 사용해 완성했다.

‘플랜튜드’ 여름 시즌 신메뉴=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몰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풀무원 식물성지구식단 대체식품과 지역 특산물 담양 죽순을 활용한 밥 메뉴 2종과 면 메뉴 1종이다. 든든한 밥 메뉴로는 ‘담양죽순고추잡채덮밥’, ‘모닝글로리덮밥’을 출시했다. 면 메뉴로는 한국의 전통 재료인 우리콩을 사용한 ‘우리콩진한콩국수&교자만두’를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 커진 ‘빅 뽀로로 제로'=팔도(대표이사 권성균)가 어린이 음료 브랜드 1위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의 신제품 '빅 뽀로로 제로'를 출시한다.

빅 뽀로로 제로는 기존 뽀로로 음료 대비 1.5배 큰 중용량 제품이다. 유아기를 거쳐 섭취량이 늘어난 어린이가 주요 타겟이다. 어린이 건강을 고려한 제품 설계도 특징이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패키지 상단에는 푸시풀캡(Push&Pull Cap)을 적용했다. 

‘힙걸리 프로젝트’ 6탄=GS리테일(대표 허연수, 김호성)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통주 스타트업 뉴룩과 손잡고 ‘힙걸리 프로젝트’ 6탄으로 ▲얼그레이향 막걸리 ▲레몬향 막걸리 ▲오리지널 막걸리 등 ‘뉴룩 막걸리’ 3종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뉴룩 막걸리’는 ▲제로당 ▲절반 칼로리 ▲특별한 풍미 등 최신 흥행 공식을 두루 갖춘 주류 상품이다. 칼로리는 100g당 23.6kcal로 일반 막걸리의 절반 수준이며, 당류를 뺀 막걸리의 단맛은 천연감미료인 대체당 알룰로스’를 가미해 은은하게 잘 살려냈다. GS25는 1만2000병 규모의 '뉴룩 말걸리' 3종을 오는 19일부터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순차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2024년 시즌 K리그 파니니카드=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새로운 2024년 시즌 K리그 파니니카드를 선보인다.

K리그 파니니카드 2024는 14개 K리그 클럽 175명의 선수로 구성돼 있다. 지난 시즌 150장 대비 카드의 종류를 더 늘려 총 270장으로 구성했으며, 1팩당 6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FC서울 린가드, 울산HD 설영우 등 올해 활약하는 선수들이 모두 포함돼 있으며, 조현우, 이승우, 김영권 등의 리미티드에디션 카드도 20종이 포함돼 있다.

아일릿 원희 포카리스웨트 광고 공개=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아일릿 원희와 함께한 포카리스웨트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있는 그대로 파랑하자’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각각의 다른 파란색을 가지고 있는 청춘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저마다의 이유로 사랑받는 파랑처럼 저마다의 이유로 사랑받는 ‘나’의 이야기를 전달한다. 세상의 모든 청춘들을 응원하는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동아오츠카 공식 SNS 계정 및 TV, 유튜브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