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크라운해태제과 동원F&B 갤러리아 이랜드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칠성음료 현대백화점 아웃백 NS홈쇼핑 GS샵 쿠팡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쉐이크쉑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쉐이크쉑 제공

[뉴스클레임]

‘쉑 런치’ 프로모션=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쉑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쉑 런치’ 프로모션은 모든 버거 제품 구매 시 3900원을 추가하면 프라이와 소다가 포함된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행사다. 프로모션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6월 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0일 일식 셰프 최강록과 협업한 구이 상품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최강록 ‘나야 시리즈 2탄’은 ▲나야, 안창살 ▲나야, 꽃갈비살 ▲나야, 돈테키 3가지 품목이다. 롯데마트는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2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강록의 나야’ 시리즈 전품목을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시 개당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GO’앱을 통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응모가 가능하며, 100명 추첨을 통해 ‘최강록 셰프의 사인이 각인된 도마와 고기 집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린가드 컬렉션=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K리그 스타 제시 린가드를 발탁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린가드 컬렉션’을 출시하는 한편 린가드 친필 사인 슈즈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린가드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에 높은 활용도를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솔리드 테크’와 ‘TNF 크루 재킷’으로 구성됐다. 노스페이스는 ‘린가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린가드가 친필 사인한 슈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솔리드 테크’ 또는 ‘TNF 크루 재킷’ 구매한 고객이 내달 2일까지 응모를 하면, 린가드 친필 사인 슈즈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로고 반팔 티셔츠 및 노스페이스 곰돌이 인형 등 총 105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스와틀랜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와틀랜드(Swartland)' 지역의 대표 와이너리 ‘스와틀랜드’의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스와틀랜드 부쉬바인 슈냉 블랑(Swartland Winery Bush Vine Chenin Blanc)’은 와이너리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와인이다. ‘스와틀랜드 프라이빗 컬렉션 슈냉 블랑(Swartland Winery Private Collection Chenin Blanc)’은 스와틀랜드 지역에서 생산된 포도만을 100% 사용하는 와인이다. ‘스와틀랜드 파운더스 슈냉 블랑(Swartland Winery Founders Chenin Blanc)’은 구아바, 망고와 같은 열대 과일과 자몽 등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조화롭고 신선한 산도가 특징이다. 

영동 국악 에디션=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 홍보를 위해 영동 국악 엑스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영동 국악 스페셜 에디션은 각 세대 누구나 사랑하는 대표 과자들로 선정했다. 크라운제과의 ▲죠리퐁 ▲땅콩카라멜 ▲비단박하 ▲산도(딸기) ▲고소한 땅콩샌드와 해태제과의 ▲연양갱 ▲알사탕과 올해 출시 예정인 ▲허니버터칩 시즌 제품 ▲오예스 시즌 제품 등 총 9종이다. 스낵·양갱·비스킷 등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폭넓은 구성도 강점이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참치마요에 참기름을 곁들인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을 출시했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살코기 참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더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은 제품이다. 동원F&B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반찬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참치와 마요네즈의 조합에 참기름을 추가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135g 한 캔 당 19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식품이다. 

‘비비더스 국내 단독=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의 최상급 모델 ‘비비더스’ 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비비더스는 해스텐스의 최상급 모델로 상위 1%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침대다. 천연 소재만을 사용해 몸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프레임 색상부터 자수, 스티치 색상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름 각인이나 다이아몬드 장식 등의 디테일도 추가할 수 있다. 

봄맞이 ‘미나리 샤브샤브'=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오는 20일부터 봄 시즌을 맞아 ‘미나리 샤브샤브’와 함께 다양한 봄 신메뉴를 선보인다.

올해 미나리 시즌은 미나리 페스토가 들어간 '담백 미나리 육수'를 새롭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육수부터 재료까지 향긋한 미나리로 구성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해 미나리 시즌에 이어 야채 코너에서는 무제한으로 미나리를 제공해 원하는 만큼 봄 제철 미나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샐러드바 메뉴에도 다채로운 봄 제철 식재료가 활용됐다. 봄철 별미로 ▲주꾸미 볶음 우동 ▲유자삼채미나리샐러드 ▲청포묵 샐러드 ▲곤드레 나물죽 ▲어묵 미나리 잡채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에서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색상과 2가지 커버력으로 내 톤에 딱 맞는 선택이 가능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오휘의 신제품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기존 쿠션 컬러 체계에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는 호수를 찾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 21호를 기준으로 19호, 20.5호, 21호, 21.5호, 22.5호 등 반 톤씩 컬러를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탄력 케어 성분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수분 케어 성분 레이어링 히알루론산, 진정 케어 성분 블랙 트러플 추출물을 담은 제형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애경산업(대표 김상준)의 패밀리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미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세라덤 모이스처’(CERADERM MOISTURE) 2종을 출시했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흡수력을 높인 판테놀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빠른 수분 공급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확인받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민감도 개선 효과 확인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시그니엘 블로썸’ 패키지=시그니엘 서울이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칵테일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 블로썸(SIGNIEL Bloss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벚꽃 칵테일은 벚꽃 잎의 향기와 달달한 복숭아 향을 담은 '딥 블라썸(Deep Blossom)'과 상큼한 자몽에 벚꽃 향을 더 해 한 그루의 벚꽃나무를 연상시키는 '블라썸 트리(Blossom Tree)'를 준비했다. 또한 벚꽃 칵테일 2잔과 함께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NIEL)’도 즐길 수 있다.

‘새로도원’ 팝업스토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오는 29일부터 6월말까지 서울 압구정에서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는 ‘새로의 257동굴을 넘어 새로가 만든 무릉도원 '새로도원'이라는 신비한 공간에서 새로를 마시며 즐기는 풍류’를 강조하고자 기획했으며, 브랜드 체험 콘텐츠와 함께 ‘새로 술상’ 다이닝을 별도로 구성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흑백요리사’의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새로 술상’ 다이닝은 포석정을 모티브로 꾸민 테이블에서 식전주로 시작해 떡갈비, 감태김밥 등 4종의 메뉴와 디저트 및 칵테일로 구성했으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대규모 '디저트 페스티벌'=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현대백화점 점포에서 팝업 및 트렌드 소개 전문 인스타그램 채널인 디토팝스와 함께 '디토팝스 디저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는 3월 현대백화점 전체 점포에서 진행되는 70여개 디저트 및 베이커리 브랜드 MD 개편과 맞물려 진행된다. 현대백화점과 디토팝스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디저트 배틀 투표를 진행해 우승한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상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고, 현대백화점이 큐레이션한 주요 브랜드를 표시한 디저트 맛집 지도를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는 등 SNS 콘텐츠와 연계하는 고객 참여형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또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디토팝스 디지털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행사가 집중 전개된다.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아웃백이 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의 아주 디테일한 취향까지 존중하는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주제로 한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편’, ‘커플편’, ‘부스팅편’ 총 3편으로 구성되며, ‘우리만의 픽으로 이 순간을 커스텀!’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존중한 맞춤형 메뉴와 함께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커스텀 다이닝 경험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주문서를 비주얼 요소로 활용해 ‘커스텀 가이드’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OTT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내달 14일부터 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론칭 방송=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19일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집에서 만드는 것과 다름없이 직접 사람이 정성스럽게 손질한 신선한 활전복만을 사용하고,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인분 100g씩 포장으로 총 8팩 구성이며, 방송 중 구매 시 1팩을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맞이 리빙페어=GS샵이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상반기 최대 리빙/가전 행사인 봄맞이 리빙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리빙페어 테마는 ‘내 공간을 위한 6일간의 취향 탐색’이다. GS샵은 조사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살림은 잘하기보다 덜하고 싶고 ▲고물가에 외식을 줄였지만 집밥을 외식처럼 즐기며 ▲힐링을 위한 거실 소파와 침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거실, 주방, 침실 등 공간별 핵심 상품을 엄선해 TV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와 모바일 앱 등으로 선보인다. 또한 상품별 가격 할인, 7% 카드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봄 환절기 추천 식품 기획전=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봄 환절기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차·목캔디·건강식품·식단관리 간식 등의 먹거리를 최대 반값 할인 혜택에 제공한다.

‘봄 환절기 추천 식품’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를 대비한 생수, 차, 목캔디와 더불어 식단관리에 제격인 프로틴드링크, 레몬즙, 프로틴바 등 다양한 식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비타바이트 과일맛 멀티 비타 구미젤리 ▲세노비스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등을 제안한다. 과일맛 주스와 음료, 건자몽칩 등 간식도 준비했다. 아울러 배/도라지, 전통건강식품, 비타민, 이너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도 다양한 식품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