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클레임]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자사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에서 온 가족이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극장에서 놓친 최신 영화를 U+tv로 감상한 고객에게 항공, 쇼핑 상품권을 선물합니다. 내달 11일까지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미키17’, ‘콘클라베’ 등 신작 VOD를 포함 9900원 이상의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기프트카드 50만원 ▲다이소·편의점 1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합니다.
또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내달 2일부터 13일까지 소장 구매한 고객 50명에게는 17일 새롭게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매권을 제공합니다.
내달 2일부터 15일까지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수퍼 소닉3’, ‘트랜스포머 ONE’, ‘가필드 더 무비’, ‘웡카’ 등 50여편의 영화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키즈 전용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기존에는 유료 구독을 통해 제공되던 ‘핑크퐁’, ‘콩순이’, ‘또봇’ 등 약 2000편의 콘텐츠를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박규리 기자
hjpark@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