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풀무원 아워홈 GS25 한샘 휠라 롯데백화점 우아한형제들 N32 이디야커피 홈플러스 쿠팡 11번가 아웃백 농심 페르노리카 코리아

[뉴스클레임]
‘상생통닭’ 시리즈=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5일 하림과 협업해 지정농가에서 직접 사육한 닭을 활용한 ‘상생통닭’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상생통닭 백숙용', ‘상생통닭 닭볶음탕용’ 2종이다. 용도에 가장 적합한 10호 크기로, 백숙용은 내장을 제거한 한 마리 통닭 형태로, 닭볶음탕용은 조리 편의를 고려해 절단 상태로 구성됐다. 상품 출시 기념으로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1월까지 매월 지정농가에서 출하되는 닭고기를 판매할 계획이다.
저당 롤유부초밥=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건강과 간편함을 모두 담은 ‘저당 롤유부초밥(고소)’을 출시했다.
‘저당 롤유부초밥’은 100g당 당류 함량이 4g에 불과한 저당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70% 이상 줄였다. 유부초밥의 풍미를 더해주는 장조림 소스와 새콤한 레몬사워 디핑소스도 저당 제품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양반김’의 들기름김이 함께 들어 있어 유부, 밥과 함께 말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름면 시장 확대=풀무원(대표 이우봉)이 냉면 플래그십 제품에 이어 메밀면을 추가로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여름면 시장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식품은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메밀면을 넣어 먹는 형태의 전문점식 냉모밀 제품 ‘가쓰오 냉모밀’을 출시했다. ‘가쓰오 냉모밀’은 메밀가루를 넣고 진공 숙성한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전문점 스타일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이 돋보이는 제품인다. 고온에서 빠르게 익힌 증숙면을 사용해 조리 시간을 줄였다. 육수는 가쓰오부시와 사바부시를 함께 우려 깊은 감칠맛과 진한 풍미를 살렸다.
키사라∙싱카이 여름 신메뉴=아워홈(대표 김태원)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 야마구치현을 테마로 잡았다. 코스 요리는 할라피뇨 소스를 더한 전갱이 세비체, 수삼과 민어 튀김 샐러드, 계절 생선회, 보리 새우 튀김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싱카이는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광둥 지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코스 요리로 선보인다. 통전복에 흑초 마늘 소스를 얹은 냉채를 시작으로 광둥식 대게 샥스핀, 명란을 곱게 손질한 어자 소스에 해삼과 각종 채소를 볶아낸 초삼선, 통마늘을 곁들인 장어 구이 등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 식재료를 활용했다.
GS25X맥시칸 치킨=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40년 전통 치킨 프랜차이즈 ‘맥시칸 치킨’과 손잡고 1인 가구를 위한 초가성비 신메뉴 4종을 오는 5일 출시한다.
신메뉴는 ▲치킨25 맥시칸 양념순살 ▲치킨25 맥시칸 허니버터순살 ▲치킨25 맥시칸 크리스피 순살 ▲치킨25 맥시칸 닭다리 등 총 4종이다. GS25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파격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6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맥시칸 시리즈 4종을 대상으로 즉시 1000원 할인을 통해 순살치킨 1인분을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6월 한 달간 맥시칸 시리즈 4종 구매 시 맥시칸 치킨 시그니처 소스와 치킨25 전용 펩시콜라를 증정한다.
패브릭 소재 호텔침대 ‘룬소프트’=한샘(대표 김유진)이 패브릭 소재의 호텔침대 신제품 ’룬소프트’를 출시했다.
룬소프트는 부드러운 그레이지(그레이+베이지) 컬러의 기능성 패브릭과 절제된 곡선 디테일을 적용한 호텔침대다. 섬유 원단의 표면을 실리콘으로 코팅한 기능성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내오염·방수 기능과 친환경성을 모두 갖췄다. 또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과 입체감 있는 쿠션 헤드를 통해 우아한 호텔 감성의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국내 브랜드 최초로 침대헤드의 무드조명을 제어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다.
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에서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다양한 핏과 스타일로 선보이는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F코튼’을 출시했다.
휠라 언더웨어 ‘F코튼’ 라인은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와 헤리티지를 담은 F박스 로고를 사용해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로 완성했다. 휠라의 이탈리안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오렌지, 그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총 6가지 강렬한 컬러 팔레트로 출시했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체형 유형에 맞춰 여러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여성 브라 제품은 5가지로 준비했다. 데일리로 입기 좋은 햄팬티와 힙라인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보이쇼츠, 스타일리시한 무드의 비키니 팬티와 패드가 내장된 나시탑, 세련된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탱크탑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마련했다.
역대급 ‘롯데레드페스티벌'=롯데 유통군이 연중 단 한 번, 역대 최대 규모의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개최한다.
페스티벌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최대 100만원 환급 이벤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롯데온, 롯데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액 기준 최대 100만원까지 환급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롯데카드가 함께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야구, 응원, 쇼핑, 여행이 결합된 시너지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단일 럭셔리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롯데멤버스 카드 결제 기준으로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 행사상품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롯데웰푸드는 웰푸드몰을 통해 빙과류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늘은 육포데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8일까지 비첸향 전 매장에서 ‘육(肉)포(Four)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첸향은 싱가포르 대표 육포 브랜드로, 시그니처 상품인 ‘슬라이스 포크’를 포함한 인기 제품 8종을 품목별 최대 31%까지 할인한다. 또한 미니이지 박스 구매 시 ‘크리스피풀드포크’, 5만 원 이상 구매 시 ‘코코넛 크런치’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비첸향의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이해 롯데백화점 본점 비첸향 매장을 싱가포르 콘셉트로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CJ ONEX하이트진로=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와 협업해 캔맥주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패키지의 테라와 필라이트 후레쉬 캔맥주 번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스크래치 쿠폰의 바우처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CJ ONE 테라 패키지’ 캔맥주 번들 구매 시 CJ ONE 포인트가 적립돼 제품 가격의 10%인 1200P를 적립해주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필라이트 후레시 CJ ONE 패키지 구매 시 CJ ONE 500P적립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장보기·쇼핑' 6월 프로모션=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6월 한 달간 CU, 이마트에브리데이 무료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는 7일까지 ‘황금연휴 마트데이’를 진행한다.
배민은 오는 5일부터 배민클럽 구독 여부와 관계없이 장보기·쇼핑에 입점한 CU의 모든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달 혜택을 제공한다. 21대 대통령 선거가 진행된 6월 첫 주에는 ‘황금연휴 마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배민 장보기·쇼핑을 찾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가능한 6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웨딩 프로모션=N32가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 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토퍼 구매 시 동일 사이즈 N32 토퍼 슬리브 1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N32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N32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1개 ▲600만 원 이상 구매 시 N32 매트리스 솔리드 커버 1개,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듀벳 이불 1개, 루밀라 침구세트, 룸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여름맞이 혜택=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6월 한 달 동안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배달 및 픽업 주문 할인 ▲룰렛 이벤트를 통한 생과일 음료 쿠폰 ▲아메리카노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배달 할인 이벤트는 30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이디야멤버스 앱으로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하루 선착순 250명에게 제공된다. 픽업 할인은 매일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L)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미트 MEGA 페스타=홈플러스가 깜짝 황금 연휴와 6월 6일 ‘육육(肉肉)데이’를 맞아 최상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육류를 총망라해 파격가에 제공하는 ‘미트 MEGA 페스타’를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5~8일 축산 전 품목을 4대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6일 오후 4시부터 축산 코너에서는 ‘한돈 브랜드 돈육 해체쇼’를 진행한다. ‘해체쇼 상품’은 현장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캐나다 삼겹살/목심'은 5~6일 양일간 770원에,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한다. 다양한 양념육은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4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대규모 할인전 ‘쿨 서머 세일'=쿠팡(대표 박대준)이 와우회원을 위해 여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총 7만여 개 규모의 여름철 필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스페셜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최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여름 시즌 미리 준비!' 테마관에서는 음료 및 여름 별미, 여름가전, 바캉스 및 아웃도어 용품, 집단장 추천템 등으로 구성된 코너를 운영한다.
펫팸족 겨냥 라이브 방송=11번가(대표 박현수)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ily)’을 위한 라이브 방송 코너 ‘펫포유(Pet For You)’를 새롭게 시작한다.
첫 방송으로 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인기 펫푸드 브랜드 ‘한국마즈’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시저캔’, ‘템테이션’, ‘쉬바’, ‘그리니즈’ 등 인기 강아지·고양이용 사료와 간식, 인기 제품을 다량 구성하고 사은품을 추가해 더욱 가성비를 높인 ‘11번가 단독 패키지’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3% 중복할인쿠폰’ 발급, 구매인증 경품 증정 등 라이브 방송 한정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여름 한정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산 고급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4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와인을 일상 속에서 마실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고객이 다양한 식사 경험 속에서 와인을 자연스럽게 즐기며, 브랜드와의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모집=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8기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과 ‘디자인’ 두 가지로,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9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펀슈머 마케팅 기획 및 제작, 신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fun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팀 활동비와 신제품을 포함한 농심 제품을 지원하고, 우수 활동자 및 팀 대상으로 포상도 수여한다. 또한 농심 마케팅 실무진 멘토링을 통해 현장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별 강의= 페르노리카코리아가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 한국 결전 우승자 3인과 함께 지속가능한 바(bar)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가능한 바텐딩(Bar World of Tomorrow)’ 특별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오는 11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4에서 진행되며, 업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바텐더들을 대상으로 한다. 4일부터 페르노리카 코리아 | SIP 슈퍼노바 그랑프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제스트 김이창 바텐더 ▲장생건강원 최승민 바텐더 ▲바 명 박상우 바텐더가 참석, 대회 준비 과정, 업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수 있는 다양한 지속가능 실천 팁들을 공유해 줄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