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서울우유(조합장 문진섭)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아워홈(대표 김태원)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이마트(대표 한채양)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bhc 이랜드파크(대표 이지운)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 신라면세점 GS리테일(대표 허서홍)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인생크림빵 메론’ 출시=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론’을 활용한 신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메론 생크림과 진한 메론 커스터드를 가득 채워 은은한 메론향과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 day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SKT 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T 멤버십 회원(VIP/GOLD/SILVER)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30일 하루 동안 T 멤버십 앱에서 40% 혜택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베리베리 요거트 그라니따’, ‘베리솜 요거트 그라니따’ 등 신제품을 포함한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내달 2일까지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2화 공개=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될 2화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그려진다.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와 미세 얼음이 섞여 먹는 순간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한다. 롯데웰푸드는 더 많은 소비자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폭염에 편성 유연화=현대홈쇼핑(대표이사 한광영)이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물량을 전년 대비 30% 늘리고 판매 방송 편성 기간을 7월 초부터 9월 초까지로 확대해 운영한다. 이번 역시즌 편성 기간 몽골리안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고비(GOBI)'와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PB '머티리얼랩'의 대표 상품을 비롯해 밍크 재킷·베스트 등 다양한 겨울 의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머티리얼랩'은 내달 6일 방송을 통해 이집트 기자코튼 롱슬리브 티셔츠와 포(FAUX) 스웨이드 재킷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인기 겨울 상품을 소개한다.

‘픽앤딥(Pick&Dip)’ 누적 판매량 40만개=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출시한 신 메뉴 ‘픽앤딥’ 도넛이 출시 이후 4주간 누적 판매량 40만개 이상을 돌파했다. 신제품은 출시 2주일만에 목표 매출의 20%를 넘겼으며 픽앤딥 도넛으로만 구성된 픽앤딥 하프더즌의 경우 지난 27일 기준 한 달간 목표 수량 대비 174%를 판매했다. 특히 시나몬 슈가딥은 목표 대비 130%라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서울우유 초당옥수수’ 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고품질 원유에 진하고 달콤한 초당옥수수를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는 고품질 원유에 초당옥수수 특유의 높은 당도와 진한 옥수수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 초당옥수수 농축액이 함유돼 맑고 노란 빛깔을 띠고 있으며, 인위적이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내달 2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야외 뮤직 축제 ‘2025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개최한다. 라인업에는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형원’, 크러시, 전소미, 우즈, 이승윤, 정세운, 빅나티, 화사, 루시 등 K-POP, 힙합, 록, EDM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동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현장 곳곳에는 카스의 청량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약수터 콘셉트의 ‘시음존’에서는 폭포를 형상화한 공간에서 생맥주를 마시며 청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온더고 일본식 정통 덮밥=아워홈(대표 김태원)이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고슬고슬한 밥 위에 넉넉히 올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입안에서 육즙 가득한 고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온더고 ‘정통 일식 규동’은 입에서 부드럽게 녹는 소고기를 듬뿍 담아 씹을수록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워홈은 일식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물가 안정 캠페인=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31일부터 필수 그로서리를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직진가격’ 캠페인을 전개한다. 내달 6일까지 캠페인 첫 주에는 여름 휴가철 수요가 높은 가족 먹거리 12종을 ‘직진가격’ 상품으로 선보인다. 같은 기간, 인기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초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3일까지는 ‘한우 등심(100g/냉장/국내산)’과 ‘미국산 초이스 부채살(100g/냉장/수입산)’도 반값이다.

스타필드 마켓 동탄 재탄생=이마트(대표 한채양) 동탄점이 18년만에 리뉴얼을 단행하고 오는 31일 ‘스타필드 마켓’ 3호점으로 새롭게 변신해 오픈한다. 새로워진 동탄점은 3개층으로 분산돼 있던 이마트 매장을 1층 1개층으로 압축하고 2~3층에 스타필드 마켓의 시그니처 특화존과 인기 브랜드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필드 마켓’ 브랜드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진다. 원활한 쇼핑 환경 조성을 위해 출입문, 고객용 엘리베이터 및 브랜드별 매장 입구 등에 출입 가능 스티커를 비롯한 안내물을 부착했다. 내달 2일에는 2층 북 그라운드에서 ‘티니핑 싱어롱 미니 콘서트’를 연다. 

‘배민프렌즈’ 10기 활동 개시=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소재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배민프렌즈 10기 발대식을 열었다. 10기에는 다양한 지역의 외식업주가 지원했다. 서울, 경기권 업주 외에도 강원 강릉, 전남 광양, 제주, 부산 등 다양한 지역의 식당 사장님이 모였다. 10기 업주들은 앞으로 6개월 동안 매월 2회 정기 모임을 갖고, 서로에게 자신만의 장사 노하우를 소개하는 장사스피치를 비롯해 우아한형제들 구성원 라이더와 함께하는 봉사활동, 선배 배민프렌즈 업주와 교류하는 배민프렌즈 멘토&멘티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게 된다.

‘복날덕질대전’ 팬덤 이벤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bhc가 복날을 맞아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이색 팬덤 게임 이벤트 ‘복날덕질대전 : 최애를 복복복’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무더위 속에서 MZ세대의 팬심과 ‘덕질 문화’를 게임화한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됐다. 특히 ‘최애’ 아티스트를 주제로 개인 및 팀 랭킹을 집계하는 구조로, 자연스러운 참여 유도와 몰입감을 강화했다. 경품은 총 9만여 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 연계 패키지=이랜드파크(대표 이지운)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연일 지속되는 폭염 가운데 인근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을 연계한 ‘한강 수영장’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적 강점을 살려 도심 속 호캉스는 물론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여의도 한강공원 수영장 입장권 2매, ▲켄싱턴 비치백과 비치타월 1세트로 구성됐다. 

대학생 전용 면세 혜택=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카카오와 손잡고 ‘톡학생증’ 제휴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대학생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톡학생증을 연동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 할인(최대 1만원 한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전용 신라선불 5000원(매월 1회), ▲골드플러스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는 신라면세점과 카카오 톡학생증의 제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AI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론칭=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AI 뷰티 디바이스’를 도입해 퍼스널컬러 진단부터 화장품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선보인다. GS25는 뷰티 콘텐츠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에 주목해 ‘체험-진단-구매’가 한 번에 가능한 체험형 서비스를 기획했다. 해당 서비스는 GS25뉴안녕인사동점을 시작으로 오는 9월 강남동원점에 추가 론칭되며, 연내 10개 점포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GS25는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과 뷰티 카테고리 매출 확대를 동시에 견인할 계획이다.

푸드 콘텐츠 다변화=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인기 네이버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과 IP 콜라보를 맺고 푸드 간편식 3종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영화 좀비딸 개봉일에 맞춰 ‘좀비딸 로스팜계란볶음 삼각김밥’과 ‘좀비딸애용이 애플&치즈냥 샌드위치’를 먼저 선보였다. 좀비딸 콜라보 시리즈는 원작 웹툰 인기 캐릭터인 할머니 밤순과 마스코트 반려묘 김애용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6일 ‘좀비딸애용이 치즈냥계란김밥’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닷솔루션’(dot solution)에서 트러블 케어는 물론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를 다이소에 출시했다.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을 짜기 전 초기 진정과 트러블 애프터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트러블 케어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물놀이, 체육대회 등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별, 하트, 꽃잎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트러블 크기에 맞춰 케어가 가능하도록 10mm와 12mm의 두 가지 사이즈를 모두 포함했으며, ▲트러블을 짜기 전 사용하는 ‘트러블 스팟 패치’ ▲트러블 애프터 케어가 가능한 ‘트러블 클리어 패치’ 2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