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김승환) GS리테일(대표 허서홍) bhc(대표 송호섭) 갤러리아(대표이사 김영훈)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데이비드 리’ 셰프와 함께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데이비드 리’ 셰프와 함께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SPC 던킨 제공

[뉴스클레임]

‘고기듬뿍’ 신제품 출시=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데이비드 리’ 셰프와 함께 ‘고기듬뿍’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고기듬뿍 브리또’는 구운 소고기와 피망·양파·라이스를 듬뿍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든든한 포만감을 준다. ‘고기듬뿍 바게트 샌드위치’는 소프트 바게트 속에 구운 소고기와 양파를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데이비드 리 셰프의 특제 알리올리 소스를 더해 풍미를 한층 살렸다.

가습촉촉 마스크 수요 급증=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자사 브랜드 크리넥스의 가습촉촉 마스크 제품의 1월~7월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가습촉촉 마스크의 1~7월 기준 누적 매출은 지난해 동기간 매출의 2배를 상회한다. 2023년에 대비해서는 13배 수준이다. 여름철 휴가철이 계속되는 8월에도 높은 판매를 이어가며 성장세를 지속할 전망이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중형 제품 사용자를 위한 보다 작은 사이즈의 ‘가습촉촉 마스크 컴팩트’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팀 카발란’ 2기 두 번째 프로젝트=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과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들이 함께하는 ‘팀 카발란’ 2기의 두 번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 프로젝트에는 압구정 ‘파인앤코’의 홍두의 바텐더와 이태원 ‘사우스사이드팔러’의 바비킴 바텐더가 함께하며 ‘Summer Vibe’를 주제로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두 번째 프로젝트의 시그니처 칵테일은 카발란 클래식을 베이스로 진행된다. 두 바텐더는 카발란 클래식을 활용한 본인만의 레시피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향과 청량함으로 소비자들에게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율 '우즈' 발탁=한율이 가수 우즈(WOODZ, 조승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우즈는 한율의 모델로서 최근 출시한 '쑥히알 속수분 라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주요 제품과 연계한 다채로운 활동을 함께 할 계획이며, 한율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카테고리 킬러형 콘텐츠=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GS25가 건강·뷰티 상품군의 전략적 육성을 위해 ‘카테고리 킬러형 전문 매대’를 도입, 점포 경쟁력과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강화한다. 건강 카테고리 전문 매대는 삼진제약, 종근당, 동화약품, 동국제약 등 주요 제약사 및 건강식품 전문기업과 협업해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간 건강 등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제공한다. 뷰티 카테고리 전문 매대의 경우 1020세대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색조·기초 화장품 등 30여종을 평균 3000원대 가격으로 구성, 고객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시연할 수 있도록 거울과 테스터기를 비치한 전문 매대 형태로 구현된다.

‘뿌링클 유니버스’ 캠페인=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 ‘뿌링클’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캠페인 ‘뿌링클 유니버스’를 8~9월 두 달간 전 세계 주요 시장에서 진행한다. bhc는 8월부터 9월까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대만, 홍콩, 미국, 캐나다 등 bhc가 진출한 7개국에서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는 텅 트위스트(Tongue Twist) 챌린지로, 국가별 우승자에게는 최대 3박 4일 한국 여행권을 증정한다.

고야드 특별 한정 컬러 신상품 공개=갤러리아(대표이사 김영훈) 고야드(Goyard) 매장에서 오는 22일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한정 컬러 신상품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신제품은 한정 컬러 ‘아이리스’와 ‘푸시아’를 입힌 ▲방돔 나노 ▲방돔 미니 ▲앙주 미니 백 총 3가지다. 고야드의 상품 색상은 총 11가지로, 베이직(2컬러)과 스페셜(9컬러)로 구성돼 있다.  한정 컬러 상품은 ‘르 자뎅 고야드(고야드의 정원)’ 테마로 출시돼 올해까지만 판매된다.

‘애∙탄∙다’ 탄소 다이어트 캠페인=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이 ‘에너지의 날’을 맞아 에너지 절약에 대한 인식 확산 및 탄소 다이어트 사내 문화 형성을 위한 ‘애·탄·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활동에는 ▲사무실 적정온도 유지하기 ▲가까운 층 이동은 계단 이용하기 ▲사용이 끝난 회의실의 에어컨 및 조명 끄기 ▲모니터 절전모드 활성화하기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 뽑기 등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매운 고구마 소주 하이볼 판매=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는 21일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를 활용한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을 선보인다. 매운맛에 자연스러운 단맛을 더한 이색 조합을 위해, 롯데마트 주류 MD는 국내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했다. 약 6개월 간 수십 차례의 테스트 끝에, 토마토 페이스트를 블렌딩한 최적의 배합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