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사장 김동환) 해태아이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CJ푸드빌(대표 김찬호)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풀무원(대표 이우봉)

그레(사장 김동환) 계열 아이스크림 업체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 해태아이스 제공
그레(사장 김동환) 계열 아이스크림 업체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 해태아이스 제공

[뉴스클레임]

팬슈머 공략 ‘시모나 크런치킹’=빙그레(사장 김동환) 계열 아이스크림 업체 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 시모나 크런치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코팅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크런치킹 특유의 초코 퍼핑볼과 초코 코팅을 시모나 크런치킹에도 구현해 입안 가득 바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나카샌드 특유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가을 대표 음료 귀환=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17일부터 돌아온다. 오는 19일부터는 오리지널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논커피 버전인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와 가을 대표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 그로서리 마켓을 콘셉트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힌 가을 굿즈들도 19일부터 선보인다. ‘그로서리 마켓 버터볼 앤 나이프 세트’, ‘그로서리 마켓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 17종의 굿즈를 준비했다.

'1450 고불소 치약’ 출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메디안은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의지를 담고,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추석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앱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밤이 통통 케이크’는 통통한 알밤 모양의 밤 초코 케이크로 다람쥐 픽을 더해 귀여움까지 살렸다. ‘THE 호두파이’는 통밀을 넣어 더 고소한 파이에 로스팅한 호두를 듬뿍 올려 고소함과 깊은 풍미를 더했다. ‘토피넛 카라멜 쁘띠파운드’는 이번 추석 시즌에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고소한 피칸과 함께, 아몬드를 듬뿍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다. 또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 멤버십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연은 더말린 X 하치로=웅진식품(대표 이지호) ‘자연은 더말린’이 AI 크리에이터 하치로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콘텐츠와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자연은 더말린 X 하치로’ 오피스 콘텐츠 2탄은 직장에서 업무에 시달리는 동료에게 하치로가 시원하고 달달한 자연은 더말린을 건네는 장면을 담았다. 콘텐츠 공개와 함께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자연은 더말린 X 하치로 스티커 기획팩’을 출시한다. 자연은 더말린을 구매하면 하치로 캐릭터와 직장인 공감 멘트가 담긴 스티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반듯한식 요리육수' 출시=풀무원식품이 국내산 채소와 원물을 그대로 우려내 깊고 깔끔한 맛을 살린 ‘반듯한식 요리육수' 4종(소고기양지, 멸치다시마, 바지락해물, 로스팅채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산 양파, 대파, 배추, 무를 우려낸 베이스(혼합야채베이스)로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내고, 원재료만을 우려내 재료 본연의 깊고 진한 감칠맛을 구현했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4無’를 깐깐하게 적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