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미스토코리아(대표 김지헌)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풀무원(대표 이우봉) CJ ENM(대표이사 윤상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뉴스클레임]
신입사원 공개 채용=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이 오는 19일부터 2026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에 나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CK컴퍼니(스타벅스),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디에프(면세점), 신세계I&C, 신세계센트럴, 신세계푸드, SSG닷컴,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총 10개사다. 서류 접수 기간은 내달 13일까지다. 서류 전형 결과는 10월 말에 발표되며,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올해 공개 채용부터는 기존에 하던 1달간의 인턴십 과정을 폐지하고, 서류 및 면접 전형만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NCSI 패스트푸드 부문 15년 연속 1위=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조사(이하 NCSI)'에서 15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리아는 올 해 K-버거로 국내외 시장에서 거침없이 약진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기발한 메뉴 개발과 버거 해석관을 바탕으로 맛과 더불어 먹는 재미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영역 구분 없는 메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또 'K-버거' 입지를 확대하며 동남아시아에 이어 미국까지 영토를 넓혀 해외 사업 확장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휠라 언더웨어"=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 신규 매장에는 휠라 언더웨어의 베스트셀러이자 누적 판매량 20만 개 이상을 기록한 ‘벨로(BELLO)’ 라인 특화 공간을 마련했다. 기본 브라탑 ‘벨로 브라탑 베이직’부터 볼륨을 추가한 ‘벨로 브라탑 볼륨’, 새롭게 출시한 ‘벨로 브라탑 트라이앵글’까지 벨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헬로 타운’과 배달 프로모션=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헬로 타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롭게 선보인 ‘헬로 타운 세트’는 아메리카노, 아망추 등 인기 음료 6종 중 1종과 베이커리·디저트 15종 중 1종을 골라 즐길 수 있는 배달 전용 세트 메뉴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앱에서 ‘헬로 타운 세트’를 주문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다이아’ 쿠폰이 제공된다.
‘AK 홍대 프로젝트’ 시동=AK플라자 수원점이 오는 19일 ‘AK 홍대 프로젝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AK플라자 수원점은 ‘AK 홍대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전문점 ‘애니메이트’, 에스엠지홀딩스의 ‘OH! MAKE’, 네이버 인기 웹툰 ‘꽃이 삼킨 짐승’, ‘명탐정 코난: 척안의 잔상 극장판’, 홍대 굿즈 편집숍 ‘더쿠’, ‘카와이토모’ 등 다양한 IP 콘텐츠들을 오는 19일부터 6개월간 선보인다.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내달 2일까지 서울 논현 영동시장에서 ‘처음처럼 논현 영동시장’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 간단한 질문을 통해 ‘부드러움 라인’, ‘100% 암반수 라인’, ‘정통 소주 라인’, ‘처음처럼 라인’과 같이 4가지 콘셉트로 묶여진 논현 영동시장 상권의 주요 맛집을 추천하는 콘텐츠도 운영할 예정이며, 지하철 역무원으로 분장한 행사 인원들이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으로 환승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디자인밀’ 러너 맞춤 식단 한정 판매=풀무원(대표 이우봉)이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Design Meal)’이 러닝 플랫폼 ‘러너블’과 러너 맞춤 식단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가을 마라톤 시즌을 맞은 러너들이 영양 균형 잡힌 맞춤 식단을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디자인밀은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며 쌓아 온 식단 구성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마라톤 대회 준비 기간부터 대회 이후까지 각 타임라인에 맞춰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러너 맞춤 식단’을 선보인다.
브룩스브라더스 X kt wiz =CJ ENM(대표이사 윤상현) 커머스 부문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의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가 KBO 리그 인기 구단 kt wiz와 콜라보레이션 바시티 재킷과 모자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은 브룩스브라더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감성과 kt wiz 특유의 젊고 강렬한 에너지가 만나, 전통과 트렌드를 동시에 담아낸 한정판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kt wiz 선수 황재균, 장진혁, 박영현이 참여한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kt wiz의 홈 구장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옥외 매체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CSI 12년 연속 1위=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2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비결은 급변하는 시장 및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 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