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사장 김동환) 오뚜기(대표 황성만)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 아워홈(대표 김태원) GS리테일(대표 허서홍) 호텔신라(대표이사 사장 이부진)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롯데마트(대표 강성현) 풀무원(대표 이우봉)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

[뉴스클레임]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빙그레(사장 김동환)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잘키 키성장 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2024년도 신규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활용했다. 신제품 ‘잘키 키성장 스틱’은 빙그레의 기술 연구로 당류를 없애고 착색료와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을 넣지 않았으며, 뜯기 편한 이지컷 개별 포장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망고맛 스틱 젤리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오즈키친 쇠고기미역죽·계란게살죽' 파우치죽=오뚜기(대표 황성만)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오즈키친’을 통해 국산 해산물을 사용한 파우치죽 신제품 ‘쇠고기미역죽’과 ‘계란게살죽’을 선보였다. ‘쇠고기미역죽’은 참기름에 볶아 풍미를 살린 국산 미역에 부드러운 쇠고기 양지를 더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담았다. ‘계란게살죽’은 1등급란으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와 국산 붉은대게를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국산 해산물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다.
스타벅스X삼성카드=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삼성카드와 함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제휴 카드를 오는 25일 선보인다. 스타벅스 삼성카드를 신용카드로 사용하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이용금액이 1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리워드인 별 5개를 적립해주고, 스타벅스 매장 외에서 사용 시 3만원당 별 1개씩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제공하는 방문별, 에코별, 이벤트별 등의 적립 별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설탕무첨가 두유 선물세트=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매일두유와 셀렉스 등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제품만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 등 총 두 종류로 선보였다.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포장과 함께 케이스에는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얼굴을 담아 신뢰감과 친근함을 동시에 강조했다.
키사라∙싱카이 가을 신메뉴=아워홈(대표 김태원)이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푸른 바다와 맑은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일본 시즈오카현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싱카이는 동서양이 공존하는 미식 도시 중국 상하이를 주제로 다채로운 진미를 준비했다. 가을 신메뉴는 키사라 여의도점, 신세계강남점과 싱카이 여의도점, 역삼점, 신세계사우스시티점, 신세계센텀점 등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혼추족 위한 도시락=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을 오는 24일(수)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혜자추석명절도시락’은 9칸으로 구성된 전용 용기에 흑미밥, 김치볶음밥, 고구마밥 등 3종류의 밥과 함께 ▲고추장갈비양념제육 ▲너비아니구이 ▲잡채 ▲3색 나물(도라지·고사리·명태무말랭이무침) ▲모둠전(산적·동그랑땡·김치전) 등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칵테일=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전문 믹솔로지스트가 개발한 신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더 라이브러리의 공연을 모티브로 한 메뉴로, 매일 저녁 더 라이브러리에서 펼쳐지는 공연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몰입감을 더하고자 출시됐다. ‘시그니처 칵테일 트리오’는 ▲스칼렛 하모니(Scarlet Harmony), ▲스모키 노트(Smoky Note), ▲서브라임 뮬(SubLime Mule)까지 3종으로 국내외 유수 칵테일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조현성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했다.
자음생 라인 ‘자음생클렌징폼’=설화수가 자음생 라인의 신제품 ‘자음생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자음생클렌징폼은 인삼추출물과 17종의 아미노산을 결합한 ‘진생아미노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고, 촘촘한 보습 장벽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 기반을 마련한다. 또한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제형이 연약한 피부를 마찰 없이 감싸주며, 당김 없이 편안하게 세안을 마무리하도록 도와준다.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 ‘원씽’(ONE THING)이 간편한 사용으로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PEPTIDE RETINAL MIST)를 출시했다. 원씽 펩타이드 레티날 미스트는 크림의 영양감과 앰플의 보습감을 미스트로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으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또 5중 복합 펩타이드와 피부 자극이 적은 레티날 성분을 더해 탄탄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특히 모공과 피부 탄력, 주름 등 복합적인 피부 노화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롯데마트·슈퍼(대표 강성현)가 국내 최대 규모 버추얼 유튜버 기업 스텔라이브와 손잡고 오는 25일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를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는 크라운 쿠크다스 커피(289g)와 쿠크다스 화이트(289g) 각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면에는 스텔라이브 2기 멤버 4명의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멤버들이 커피·화이트 콘셉트 의상을 입은 모습이 담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협업 한정판 포토카드 2장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풀무원식품이 탱글함을 살린 식물성 소시지 등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더 맛있게 만든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 신제품 ‘두유퐁당 콘핫도그’는 식물성 100% 제품으로, 우유와 달걀을 사용하지 않은 반죽에 식물성 소시지를 넣어 구현했다. 외피인 빵 부분은 물 대신 두유만 사용한 반죽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끝맛을 완성했다. 제품 2종에 자색고구마 또는 단호박 분말로 자연스러운 색감을 내고 은은한 단맛까지 더했다.
‘60계치킨’ 콜라보=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가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협력해 콜라보 상품을 선보였다. 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 ‘간지치킨’과 ‘하하핫치킨’을 재해석해 개발한 냉장 간편식이다. 특제 간장 소스를 적용해 담백하고 고소한 ‘간지치킨주먹밥’,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하하핫치킨주먹밥’ 2종으로, 오리지널 메뉴의 풍미와 시즈닝 특유의 식감을 구현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론칭=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제휴 상품은 한 번의 구독으로 배민의 무제한 무료배달과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 배민은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구독자에게는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오전과 오후 하루 두 차례씩 제휴상품가입자 100명에게 1만 원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