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해피치즈스마일’ 배달서비스 론칭
아성다이소,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 진행

[클레임유통=박규리 기자] 식품 등 유통업계의 이색 조합 전쟁이 뜨겁다. 단순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 아닌 상상하지 못한 조합으로 소비자 어필에 나서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페르노리카 코리아를 대표하는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가 떡볶이 브랜드 ‘해피치즈스마일’과 협업으로 배달서비스를 시작한다.
‘말리부’와 ‘해피치즈스마일’의 협업으로 탄생한 ‘#떡볶이엔말리부 with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는 배달앱을 통해 이달 말까지 주문 가능하다. ‘해피치즈스마일’의 연남점을 포함한 삼덕점, 황리단길점, 연신내점 등 전국 12개 지점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말리부 X 해피치즈스마일 스페셜 메뉴에는 말리쿨(말리부+쿨피스)을 제조할 수 있도록 말리부 200ml, 쿨피스와 함께 떡볶이 메뉴와 돈까스 또는 야채튀김을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서울 연남점에서는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바텐더가 밀기트 패키지와 바텐더가 직접 서브하는 말리부 칵테일 바, 떡볶이 MBTI 프로그램 및 굿즈 판매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마블 이터널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이날 개봉하는 영화 ‘이터널스’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에 출시된 ‘마블 시리즈’ 상품을 같이 구성해 총 70여 종을 마련했다.
‘마블 이터널스’의 상품은 ‘스텐 캔 텀블러’, ‘마블 이터널스 방석’, ‘PU커버 밴드수첩’, ‘무선 링 노트’, ‘인덱스 노트’ 등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핸드폰 액세서리인 ‘팝 핑거’와 ‘우산’ 등도 선보인다. ‘팝 핑거’는 2가기 종류로 출시됐고, ‘우산’은 장우산 형태로 블랙과 그린 2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업계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조합은 소비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에 남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제품 구매 이상의 가치를 각인시킬 수 있다”며 “경계를 허무는 이색 조합은 앞으로도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