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던킨 CJ제일제당 GS25 이마트24 이랜드 롯데백화점 뚜레쥬르 쿠팡 티몬 골든블루 G마켓 오뚜기

[뉴스클레임]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SPC그룹(회장 허영인) 던킨이 신규 세컨드 블렌드 커피 ‘필드위드러브’를 출시한다.
‘필드위드러브’는 향이 풍부한 브라질, 뛰어난 바디감의 과테말라, 부드러운 깔끔함이 특징인 에티오피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브라운 슈가의 단맛과 건과일류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으로,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한 끝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묵직한 바디감에 균형 잡힌 고소함과 쌉쌀함을 느낄 수 있어 도넛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진로 1924 헤리티지=하이트진로가 최고급 슈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의 375ml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1924 헤리티지’를 기존(700ml)보다 작은, 증류식 소주 메인 용량으로 출시해 가격 접근성을 높이고 판매처도 확대해 슈퍼 프리미엄급 소주의 대중화를 이끌 전망이다. 기존 제품과 병 디자인, 도수(30도)는 동일하며, 주요 업소와 프리미엄 주류 전문 매장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일반 음식점 등에 판매된다.
유부우동·소고기 쌀국수=오뚜기가 '유부우동'과 '소고기 쌀국수'를 출시했다.
'유부우동'은 큼지막한 유부가 1인분에 2장씩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함께 들어있는 미역 고명이 달콤짭조름한 유부와 어우러져 깔끔담백한 국물을 즐길 수 있다. ‘소고기 쌀국수’는 프리미엄 냉장면 제품으로, 별도의 재료나 고명을 추가하지 않아도 푸짐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고기 고명과 야채 고명, 청귤즙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양지를 우려낸 깊고 진한 국물로 담백함이 가득해 호불호 없는 맛을 구현했다.
신세계 유통3사와 첫 공동 기획=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공동으로 기획한 ‘폭신 왕만두(고기·김치)’,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 ‘스팸 튀김’, ‘쭈곱새(밀키트)’ 등의 혁신 제품 5종을 선보인다.
‘폭신 왕만두(고기·김치)’는 반죽을 발효해 겉은 부드럽고 폭신하면서도 속은 쫄깃한 식감으로 전통시장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는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인 스팸과 고메 디트로이트 피자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CJ제일제당은 공동 기획 제품 5종 외에도 플랜테이블 국물요리 2종(육개장·미역국), 플랜테이블 캔햄, 해찬들 우리찹쌀 태양초 고추장 등을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 첫 선을 보였다.
물가안정 PB 용기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22일 물가안정 콘셉트로 기획한 PB 용기면 ‘유어스면왕’(이하 면왕)을 출시한다.
‘면왕’은 편의점 유사 NB 용기면(소컵 기준, 86g) 대비 중량은 22% 늘리고 가격은 1천원 아래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각종 할인 혜택을 적용할 시 '면왕' 가격은 600원대까지 낮아진다. GS25의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20% 할인)와 통신사 제휴 할인(최대 10%) 등 최대 할인 혜택 받은 고객은300원 할인된 최저 6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나태주 제주감귤=이마트24가 21일부터 나태주 시인과 손잡고 ‘나태주 제주감귤 500g’과 ‘나태주 제주감귤 12입팩'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에는 나태주 시인이 친필로 작성한 대표 시(詩) 20편 중 한 편이 수록된 ‘詩 포토카드’가 무작위로 동봉돼 있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나태주 제주감귤 2종은 엄격한 당도 체크를 통해 모두 당도 11브릭스(Brix) 이상의 단맛을 자랑한다. 나태주 컬래버 제주감귤 2종은 모두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난 ‘로얄과’로 구성돼 청정 제주 자연 그대로의 맛은 물론 우수한 품질을 보장한다.
‘산타가 간다’ 패키지=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전국 12개 지점에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맡겨 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와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연말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코코몽 키즈월드 이용권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북한강R점 리뉴얼=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 국내 유일의 스타벅스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은 반려동물 친화 매장으로 기획된 더북한강R점의 콘셉트를 더욱 명확히 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작업으로, 기존 100평 규모의 야외 펫 파크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다채로운 반려동물 놀이 콘텐츠가 추가됐다. 스타벅스는 리뉴얼 오픈에 맞춰 동물보호단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과 손잡고 더북한강R점에서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을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2일에는 유기견 입양 상담 부스를 열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입양 상담, 펫 파크 산책 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포켓몬 윈터 빌리지' 팝업=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본점 지하 1층 '더웨이브'. 광복점 아쿠아몰 지하 1층 분수대 광장에서 포켓몬 눈꽃세상 '포켓몬 윈터 빌리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 '어드벤트 캘린더'를 비롯해서 포켓몬센터 세탁인형, 스티커, 홀로그램 스티커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피카츄 모양 막대풍선'과 '윈터 빌리지 폭죽 카드' 등 구매 고객 대상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 컬래버=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컬래버레이션한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
달콤한 뚜레쥬르 마을에 찾아온 위글베어 산타가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신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제품 및 패키지 곳곳에 담아냈다. 대표 제품 ‘위글베어 볼’ 케이크는 하얀 눈이 내린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 위글베어 산타 스노우볼을 올려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한 케이크다. 크리스마스를 스마트하게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도 준비했다. 내달 19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위글위글 컬래버 케이크, 굿즈, 파티용품 등 25종에 대해 최대 6000원(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럭셔리 위크=쿠팡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한 ‘로켓럭셔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전 상품의 구매금액 10%를 쿠팡 캐시로 지급한다. 구매 제품 수와 금액 제한은 없으며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 가능하다. 또 럭셔리 스킨케어 전문 스파 브랜드 ‘달팡’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달팡과 함께 7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결과는 12월 이후에 발표하며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겨울 패션 초특가전=티몬이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앞두고 겨울 패션 초특가전을 펼친다.
23일부터 사흘간 ‘아우터 페스티벌’ 앵콜 기획전을 열고 겨울 의류를 파격가에 판매한다. 올겨울 트렌드인 짧은 기장의 아우터도 특가에 마련할 수 있다. 행사 첫날 핵심 상품으로 ▲‘미쏘’ 하이넥 벨티드 숏 패딩 ▲‘후아유’ 리버서블 덤블 숏푸퍼 ▲‘탱커스’ 퍼카라 배색 스트링 아방핏 패딩 점퍼 ▲‘닉스’ 스위브 남성 플리스 점퍼 등을 엄선했다.
카발란X팔레드신=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이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이 첨가돼 조리된 ‘카발란 위스키 트러플 동파육’과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을 베이스로 한 하이볼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카발란 클래식(Kavalan Classic)’,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Kavalan Oloroso Sherry Oak)’ 등 ‘카발란’ 3종도 판매한다.
’데이마켓’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11월 데이마켓’을 열고, 카테고리 별로 겨울철 많이 구매하는 상품을 매일 100개씩 엄선해 최대 76% 특가에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생필품(21일) ▲먹거리(22일) ▲패션템(23일) ▲ 직구템(24일) ▲건강템(25일~27일) ▲육아템(28일) ▲뷰티템(29일) ▲윈터시즌템(30일) 등의 테마로 진행한다. 옥션은 27일, 29일을 제외하고 행사에 함께 참여한다. G마켓에서는 선착순 구매 가능한 ‘한정수량딜’과 하루 단 네 번 특가를 제공하는 ‘타임 어택’ 코너도 준비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평일 낮12시부터 단 한시간 동안 데이마켓 라방도 선보인다.
11클로버 뽐내기=11번가가 쇼핑과 게임을 접목한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클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치킨 쿠폰 등을 나눠주는 ‘11클로버 뽐내기’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클로버’ 게임에 참여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클로버’ 게임 스크린샷 이미지와 클로버의 닉네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로 남기면 된다. 11번가는 고객이 이벤트 참여 게시물을 남기기만 해도 클로버를 키우는데 필요한 물 1200ml을 적립해주고, 마음에 드는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를 때마다 물 10ml씩(최대 10회)을 적립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