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영훈) 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 GS리테일(대표 허서홍)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 bhc(대표 송호섭) 이마트(대표 한채양)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뉴스클레임]
'기프트 갤러리 情' 팝업 운영=정관장이 오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추석선물 팝업스토어 ‘기프트 갤러리 情(정)’을 운영한다. 정관장은 고풍스러운 6가지 색상의 오간자 원단으로 제작한 노방가방과 감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종이 장식패 4종, 팝업의 핵심 키워드인 ‘정(情)’을 활용한 자수패치 4종 등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포장 조합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팝업 방문 고객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팝업 현장사진을 업로드하면 ‘GLPro 더블컷’ 1병 또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키링을 증정한다.
가을 웨딩 페스타’=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영훈)이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예물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선다.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불가리 ▲그라프 ▲브레게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 테마로 다양한 주얼리·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K-컬처 알리기 맞손=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의 서울신라호텔이 ‘월드케이팝센터’와 손잡고 외국인 고객 유치에 나선다. 이번 협력을 통해 월드케이팝센터는 서울신라호텔의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안에 K-POP 댄스를 배우고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보는 ‘숏폼 챌린지 체험’과 ▲희망곡을 직접 선정해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를 배워보는 ’프리미엄 체험’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되며, 남산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진행된다.
우리동네GS 앱 MAU 429만 돌파=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자체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월간활성화이용자수가 8월 기준 429만 명을 기록하며, 동업계 오프라인 유통 앱 중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MAU 400만 돌파 배경으로 ▲퀵커머스 매출 급증 ▲차별화 상품 사전예약 ▲와인25플러스 비주류 매출 성장 ▲앱 UI∙UX 고도화 등을 꼽았다. 이 밖에도 GS리테일은 ▲재고조회 ▲반값택배 접수 ▲사전예약 ▲와인25플러스 AI 이미지 검색 ▲나만의 냉장고 등 앱 주요 기능 UI∙UX를 고도화해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것도 MAU 신기록 경신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 공개=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가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콘텐츠인 ‘가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가을편’은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인 ‘이제(Soon)’와 협업했다.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이제’는 가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본인의 대표곡 ‘고온다습’과 커버곡 ‘가을아침’을 꼽았다. 커버곡 ‘가을아침’은 국민적 사랑을 받은 가수 양희은의 원곡에 ‘이제’의 음악 색깔을 입혀 새롭게 재해석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bhc(대표 송호섭)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 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할인 브랜드 목록 내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한 뒤, bhc 자사 앱 할인쿠폰 메뉴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절임배추 사전예약 오더픽=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선보인다. 5일간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총 4000 박스 한정 기획 물량을 26~27일 양일간 각 2천 박스씩 매장을 방문해 픽업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는 고물가 속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6개월 전부터 사전 대량 물량 기획과 산지 직거래를 통해 최저가 수준으로 여름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스무스토피아’ 운영=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HANMAC)’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스무스토피아(Smoothopia)’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용산구 ‘이태원 178’에서 운영한다. 팝업 건물 옥상에는 10분 간격으로 거품이 솟아오르는 대형 입체 조형물이 설치돼 한맥의 풍성한 거품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내부 공간은 부드러운 질감의 소파와 거품이 가득 채워진 듯한 장식을 설치해 한맥의 거품 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