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선주)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

[뉴스클레임]
10월 이달의 맛 ‘말차다미아’=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10월 이달의 맛 ‘말차다미아’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말차다미아’는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1등 수상작으로 소비자 아이디어를 적용해 개발된 제품이다. ‘말차다미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말차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달콤쌉싸름한 말차와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한 마카다미아 분태를 더해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가을 시즌 음료=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어텀 딜라이트 라떼’ 콘셉트로 견과류·고구마·과일티 등 가을과 어울리는 원료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월넛 라떼’는 고소한 호두 베이스 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피칸정과를 올려 견과류의 풍미와 식감을 풍부하게 살린 음료다. ‘골든삭(Golden Sack)’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보다 깊은 맛의 ‘월넛 라떼 샷’으로도 즐길 수 있다. 꿀고구마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허니 고구마 라떼’, 유자&진저 베이스에 윈터프룻번치티를 더해 향긋하고 산뜻한 ‘프룻 유자 진저티’도 함께 출시된다.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에서 오는 12일까지 신제품 및 아메리카노 등 음료와 인기 디저트 제품을 페어링한 4가지 세트 메뉴를 22%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피부 영양 장벽 케어=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선주)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다. 특히 5종 제품을 병행 사용 시 모두 손상된 피부 장벽의 85.1%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마사지볼 일체형 제품인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는 4주 사용 후 U존 피부 처짐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프리미엄 기력 충전 제품 ‘극진단’=바이탈뷰티가 동양의 지혜와 현대 과학을 결합해 만든 ‘극진단’을 새롭게 선보인다. 극진단은 시중에 쉽게 보이는 환 형태의 기력 충전 제품과는 달리 이중 제형 형태로 차별화를 더했다. 실제로 씹어서 섭취하는 환의 경우 쓴맛과 섭취에 대한 불편함이 있지만, 극진단은 작은 환들을 씹지 않고 액상과 함께 간편하게 삼킬 수 있다. 하단의 앰플은 녹용, 당귀, 산수유, 침향, 니코틴산아미드, D-리보오스뿐 아니라 인삼열매, 타우린, 아르기닌 등을 함유했고, 환은 사프란, 테아닌, 아연, 비타민 B군을 포함했다.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용량=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350mL 캔 ▲490mL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소비자들이 상황에 따라 알맞은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 새로운 용량의 제품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다변화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 나아가 강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음주 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업계 최초 ‘말차하이볼'=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오는 2일 국내 최초 말차 플레이버의 캔 하이볼인 ‘말차하이볼’을 출시한다. 알코올 도수 3도에 맞춘 말차하이볼은 전통적인 말차의 매력을 가장 현대적 주류인 하이볼에 결합했다. 말차와 탄산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세팅하여 말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은은한 단맛이 부드러운 탄산과 어우러진다. 말차 고유의 특성으로 인해 캔 하단부에 일부 가라앉을 수 있어 부드럽게 흔들어 마시면 말차의 깊고 풍부한 맛이 더욱 배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