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을 휩쓸었다.

17일 오전 11시 기준 SBS MTV ‘더쇼’에서 선보인 브레이브걸스 ‘롤린’ 무대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기록했다.

3위에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선보인 ‘롤린’ 무대가 랭크돼 있다.

4위 역시 브레이브걸스가 차지했다.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를 기록 중인 이 영상은 재소환과 동시에 SBS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브레이브걸스가 앵콜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 16일 ‘더쇼’에서 1위를 수상해 앵콜 무대를 꾸미는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은 8위에 랭크됐다.

이 외에 ‘브레이브걸스 롤린 방송 첫 1위 앵콜무대?’, ‘브레이브걸스 신조어 테스트 – 이들은 우리와 동년배 아이돌이었습니다’, ‘역주행 열풍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무대’ 등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탭’에 랭크돼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으로 데뷔했으나 빛을 보지 못했다.

그러나 2017년 발매한 ‘롤린’이 최근 온라인을 통해 재조명됐고,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롤린’ 열풍을 타고 방송가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브레이브걸스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SBS ‘런닝맨’ 등 각종 인기예능 출연을 확정 지었다.

쏟아지는 관심과 러브콜 속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앞으로 보여줄 방송 활동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사진=유튜브
사진=유튜브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