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오는 18일 신곡 ‘사랑의 멜로디’ 발표

[뉴스클레임]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주목받는 손태진이 신곡 발표와 함께 초대형 트로트 오디션 '무명전설'에 전설로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랑의 멜로디'는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만날 수 있는 곡입니다. 손태진은 MBN '언포게터블 듀엣'에 출연해 신곡의 일부를 깜짝 선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싱글은 오는 18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이후 12월 6~7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 'It's Son Time'을 통해 전국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손태진은 단순히 신곡 활동에만 머무르지 않고, '무명전설'에 전설로서 합류해 후배들에게 자신의 도전과 성취의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앞서 손태진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팀과 솔로 부문 모두를 우승한 독보적 기록을 세우며 경연 사상 최고 상금 6억원을 거머쥐었습니다. 이후 남진, 조항조, 주현미, 신유 등 트로트 거장들과 다양한 무대를 펼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선후배 간의 음악적 시너지도 증명했습니다.
올겨울 신곡과 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손태진이 내년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그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주요기사
차현정 기자
hjc@newsclaim.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