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트로트 가수 임영웅. 사진=임영웅 공식 SNS

[뉴스클레임]

2022년 제대로 꽃길을 걸은 임영웅. 올해도 그 길은 활짝 폈습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년 연속 'AAA' 인기상을 수상합니다.

오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 측에 따르면 임영웅은 남자가수부문(그룹 포함)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AAA' 인기상은 팬 투표로 결정되는 상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뜻깊습니다.

이번 'AAA' 인기상 예선은 지난 10월 24일부터 11월 9일, 결선은 11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온라인 투표가 진행됐습니다. 

최종 투표 결과 임영웅은 121만 9066표(45.1%)로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임영웅은 지난해 '2022 AAA'에서도 팬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된 'DCM 인기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인기상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DCM 인기상, 핫트렌드상, 패뷸러스상 등 총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멋진 분들과 상을 받게 돼 기쁘다. 제가 하는 음악으로 상을 받아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 영웅시대(팬덤) 감사하다"라며 수상의 기쁨을 팬들에게 모두 리며 스타 가수로서의 면모도 완벽히 보였습니다.

나날이 인기와 화제성을 더해가며 남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임영웅. 올해에 이어 내년에는 어떤 빛나는 수상으로 필모그래피를 채울지 관심이 쏠립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