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사진=이찬원 공식 SNS
가수 이찬원. 사진=이찬원 공식 SNS

[뉴스클레임]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해설도, 예능도 잘하는 이찬원의 활약이 눈길을 끕니다. 그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이찬원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6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미스터트롯' 이후에도 팬 유입이 꾸준히 있었으며, 열일 행보를 펼쳐온 이찬원이 지금까지도 남다른 기세를 보이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꾸준한 회원수 증가는 이찬원을 향한 대중의 관심 척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그의 팬덤이 더욱더 커질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이찬원은 본업 외에도 화려한 입담을 바탕으로 ‘불후의 명곡’, ‘톡파원 25시’, ‘과몰입 인생사’,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이 외에도 야구 해설위원으로 깜짝 변신해 놀라운 중계 실력을 뽐냈던 이찬원은 tvN '라켓보이즈'에서 막힘없는 중계로 스포츠 아나운서라는 과거 꿈을 실현시키도 했습니다. 

가수면 가수, 진행이면 진행, 플레이어면 플레이어로서 영리한 면모를 보인 이찬원의 행보는 가요와 방송계를 넘나드는 수상의 결과로도 이어졌습니다. 

그는 지난해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가수와 방송인으로서 활발히 활동하면서도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과 팬사랑을 실천하는 이찬원. 

그는 2024년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이찬원 #트로트 #팬덤